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훠젠화(곽건화), 리카이신(이개형)과 함께 찍은 사진 화제 불러 일으켜

by 태권v22 2024. 2. 7.
반응형
728x170

리카이신(李凯馨 이개형)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화제 불러 일으킨 훠젠화(霍建华 곽건화)

다정한 행동과 모호한 덧글로 두 사람 관계 의혹 받아

 

며칠 전 싱가포르 국적으로 중국 내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배우 리카인신(이개형, Eleanor)은 훠젠화(곽건화)와 함께 찍은 사진을 웨이보에 공유했고, 사진에서 이들 두 사람은 어깨동무를 하고 매우 다정한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리카이신은 덧글에서 촬영하는 동안 동생인 자신을 배려해 주고 사랑해준 훠젠화에게 감사를 전했으며, 또한 훠젠화가 제작진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했다. 적지않은 네티즌들은 덧글에 조금은 "茶里茶气 차리차기"가 있는것으로 느낀다며 지금이 어떤 시대인데 아직도 오누이와 같은 수법을 쓰고 있는냐고 반문했다.

 

* 茶里茶气[chá lǐ chá qì]-차리차기

인터넷 유행어로 남성의 "婊里婊气 표리표기-이성 앞에서는 사랑에 빠져 바보같이 순수한 사람으로 위장하고, 동성 앞에서는 넷카마로 가장하여 다른 사람들의 인정을 받으려 하는 사람"을 형용하는 말이다. 정말 사람들이 그 모습을 보기만 해도 보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남성을 가르켜 하는 말이다.

 

 

리카이신(李凯馨 이개형) 웨이보 캡처

好开心杀青了以后还可以一起聚,谢谢华哥 永远那么照顾和疼我这个妹妹💛 
在剧组里有你的日子真的很快乐!!!
也谢谢ruby姐的热情招待和认可 好快乐遇见你们🥹 新年快乐 我的伐木累💛🌻

 

크랭크업 이후 함께 식사를 해서 너무나 기뻤습니다,

이 동생을 이렇게 배려해 주고 아껴준 곽건화 오빠 감사합니다

제작진에 당신이 있는 날들이 정말 즐거웠어요!!!

또한 따뜻하게 환대해주고 인정을 해준

ruby(린신루) 언니에게도 감사드리며

당신들을 만나게 돼서 정말 기쁨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의 패밀리(Family)

728x90

하지만 다른 네티즌은 당일 린신루(林心如 임심여)도 함께 자리했으며, 다른 사람들 모두 부부가 함께 자리하고 있었기에 리카이신이 정말 그 의혹이 사실이라 하더라도 공개적으로 이야기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그녀를 위한 해명을 내놨다. 또한 리카이신훠젠화가 함께 찍은 사진은 아마도 린신루의 동의를 받은 것으로 여겨지며, 아내 또한 아무말 하지 않는 상황에서 다른 이들이 왈가왈부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된다고 했다.

 

 

리카이신이 업로드한 또 다른 사진을 보면 이들 모두가 함께 찍은 사진이 있는 것으로 보아 정말로 별 의혹을 살만한 일은 없는 것으로 보여진다. 하지만 다른 사진을 보고난 이후 네티즌들의 의혹은 더 많아졌다. 사진에서 린신루가 비록 리카이신과 바짝 붙어 그녀의 팔에 손을 얹고 있다고는 하지만, 리카이신은 이를 피해 다른 옆 사람에게 더 다가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며, 무심결에 훠젠화의 손에 자신의 손을 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는 것이다.

 

 

또 다른 네티즌들의 반응은 훼젠화 또한 마을을 놓을 수 없는 사람이라며, 일찍이 스캔들이 적지 않았기에 훠젠화의 옛날 버릇이 되살아난 것이 아닌가하는 의혹이 인다고 했다. 그리고 리카이신 또한 이러한 일을 벌인 것이 린신루에게 폐를 끼치며 기분나쁘게 하고 있는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또한 일부 네티즌들은 훠젠화린신루 사이의 결혼생활에 변화가 생기고 있는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 내비치기도 했다.

 

 

훠젠화는 확실히 바람둥이로 의심을 받았다. 일찍이 모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그와 스캔들이 있었던 여성스타들이 적지 않았던 것으로 의혹을 받았고, 거기에는 모 유명한 "公交车, 버스" 여성스타도 포함됐던 것으로 의혹을 받았다. 그리고 그와 린신루 또한 함께 일하는 동료에서 부터 친구로, 또 다시 부부의 관계로 올라섰다. 물론 10년의 우정이 결혼으로 이어질 수 있고 임신할 수도 있다. 이로볼 때 평소 우정이라 말했던 것이 그렇게 순수하지는 않았던것 같다.

 

* 公交车女星-버스 여성스타

중국 연예계에 "公交车, 버스"로 불리는 많은 여성스타들이 있다. 그 중에서 장징추(张静初 장정초)는 버스(公交车)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다. 그녀는 많은 남성 감독, 남성 배우들과 이유없는 스캔들이 자주 일어났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公交车, 버스"라는 별명이 붙여졌다.


■ 관련된 이야기

 

비록 팬들은 훠젠화린신루의 결혼에 대해 만족스럽지 않게 생각하고 있지만, 두 사람은 분명 잘 어울린다. 그리고 그들은 사랑의 최고 단계를 이미 넘어섰다. 이에 비해 생활속에서는 사랑보다 더 많은 사소한 일들이 있기에 외부에서 수많은 험담을 듣는다 해도 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도 않는다. 만약 네티즌들의 시시콜콜한 댓글에 일일히이 신경써야 한다면 어떻게 스타가 될 수 있었을까?

 

 

훠젠화린신루에게 자신들만의 함께 살아가는 방식이 있고, 일반 사람들은 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일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러한 번거로운 일들을 만들지 않으면 안될까? 일반 사람들은 스타들의 행동 하나 하나에 의미를 부여하고 없는 것들도 쉽게 만들어 내며, 그들의 뒷 이야기들을 밥먹는 자리에서건 차를 마시는 자리에서건 도마위에 올려 놓고 온갖 이야기들을 쏟아낸다. 그렇다면 스타들은 좀 더 행동에 신경쓰고 특히나 사진 찍을 때 좀 더 조심을 기울여야 하지 않을까? 이것이 바로 스타들의 본업이라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

 

여기서 일부 네티즌들은 또 하나의 질문을 던지고 있다. "훠젠화리카이신은 정말로 보통 동료 관계가 맞을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