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샤오징텅(소경등) "50살의 아내가 출산의 고통을 겪게 하고 싶지 않다"

by 태권v22 2024. 2. 9.
반응형
728x170

샤오징텅(萧敬腾 소경등)

"50살의 아내에게 출산의 고통을 안겨주고 싶지 않다"

"아이를 갖지 않겠다고 결심했으며,

후회가 된다면 아이를 입양하겠다"

 

삶에서 어떤 선택은 자신의 운명을 바꿀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관념에도 영향을 끼치게 된다. 샤오징텅(萧敬腾 소경등, Jam Hsiao), 그는 남다른 재능을 갖고 있는 중국 내지 음악인이다. 그런 그의 결정이 마치 벼락과도 같이 전통적인 관념의 견고한 보루를 뒤흔들었다.

성공한 예술인의 한사람으로서 그의 말과 행동 모두 관심이 주목된다. 그리고 최근 그가 내린 한가지 결정이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그가 50살의 아내에게 결코 출산의 고통을 겪지 않게 하겠다고 선언한 것이다. 이러한 그의 말은 마치 우렁찬 천둥소리와 같았고, 사회를 충격에 빠뜨렸으며, 광범위한 관심과 사고를 불러 일으켰다.

 

728x90

전통적인 관념에서 결혼은 흔히 아이를 낳고 기르는 것을 반드시 거쳐야 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샤오징텅은 이러한 전통적인 관념에 용감하게 도전장을 던졌다. 바로 출산이 결혼의 유일한 목적이 아니며, 더욱이 여성의 의무여서는 안된다고 굳게 믿고 있다는 것이다. 그의 결정은 성 역할에 대한 고정관념에 도전하는 것이며, 혼인 관계에 대한 재정의라 말할 수 있다.

 

샤오징텅의 선택은 아내에 대한 존중과 사랑을 구체적으로 드러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이 생명에 대한 소중함과 책임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는 출산이 여성에게 있어 엄청난 육체적·정신적 부담이며,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부모가 되는 것이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아내가 사회의 기대에 만족하고 이런 압박과 고통을 겪지 않게 하기로 결연히 결정했다.

 

 

반대로 샤오징텅은 만약 후회가 생겨난다면 아이를 입양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 결정은 사랑에 대한 그들의 사심없는 헌신을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에 대한 그들이 해야할 일에 대해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입양은 돌아갈 집이 없는 아이들에 대한 구원일 뿐만 아니라, 더욱이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보호하는 것이다. 그들의 눈에는 사랑의 근원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중요한 것은 아이에 대한 사랑과 양육으로 그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이 이야기는 사랑과 책임은 전통적인 관념에 얽매이지 않으며, 개인의 선택과 결정에 의해 만들어 진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샤오징텅의 결정은 논란을 불러 일으킬 수도 있지만, 그가 표현한 관념은 깊이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사랑과 책임 앞에서 타인에게 존중과 이해를 해줘야 하며, 그들을 전통적인 틀에 가둬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샤오징텅은 범상치 않은 길을 선택했다. 그의 선택은 개인 생활에 대한 용감한 탐구일 뿐만 아니라, 더욱이는 사회적 관념에 대한 도전이기도 하다.

 

그의 이야기는 "사랑과 책임의 선택에 있어 사회의 기대에 얽매이지 말고, 내면의 목소리를 용감하게 따라야 한다."는 하나의 시사점이 될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