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샤오징텅(소경등), 린요우후이(임유혜)와 결혼 공식 선언, 해변에서의 너무나 아름다운 웨딩사진 공개

by 태권v22 2023. 10. 20.
반응형
728x170

린요우후이(林有慧 임유혜)와 결혼 공식 선언한

샤오징텅(萧敬腾 소경등, Jam Hsiao)

달콤하고 행복함이 넘치는

해변에서의 너무나 아름다운 웨딩사진 공개

 

 

10월 19일 오후, "雨神 우신" 샤오징텅(소경등, Jam Hsiao)은 sns를 통해 기쁜 소식을 대외적으로 공식 발표했다. 그가 16년 긴 시간동안 교재해 온 여친 린요우후이(임유혜)와 마침내 결혼에 골인했다는 기쁜 소식이었다. 이 소식이 전해진 이후 곧바로 수많은 네티즌들이 몰려와 축복을 보냈다.

샤오징텅은 sns에 "계속하여 이 날이 오기를 기다려 왔습니다. 이 날은 이처럼 아름답습니다. 여러분들의 축복에 감사드립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그리고 글 아래 샤오징텅은 아내 린요우후이와 해변에서 촬영한 행복한 웨딩사진을 첨부해 업로드했다. 사진에서 샤오징텅은 흰색 양복 예복을 입고 모습을 드러냈고, 린요우후이 또한 같은 색의 롱 드레스를 입고 있으며, 뒷편의 바다와 하늘의 아름다운 경치와 어우러져 매우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사진에서 샤오징텅은 입을 삐쭉 내밀어 뽀뽀를 청하고, 린요우후이는 활짝 웃으며 정말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들의 이러한 폭발적인 달콤함은 사람들이 부러움을 사기에 충분해 보인다.

 

* 雨神-우신

2012년 7월 샤오징텅이 베이징(北京 북경)에서 단독 콘서트 중 폭우를 만난 이후, 난징(南京 남경), 창사(长沙 장사), 심지어 뉴욕과 런던에 이르기 까지 그가 노래하는 곳 어디에서든 비가 내려 붙여진 이름이다.

 

 

샤오징텅(萧敬腾 소경등) 웨이보 캡처

今年六月
我向我的未婚妻林有慧女士完成求婚
一直在等待這天的到來
今天
2023/10/19
我們決定將這一天定為我們的結婚日
這一天是如此美好
我會把我的喜悅分享給所有的你們
也謝謝大家的祝福❤️

 

올해 6월

저는 저의 약혼녀 린요우후이 여사에게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계속하여 이 날이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오늘

2023/10/19

우리는 이 날을 우리의 결혼날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날은 이렇게나 아름답습니다

저는 저의 기쁨을 여러분 모두에게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또한 여러분들의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728x90

샤오징텅의 개인 sns에 공유한 웨딩사진은 단 한장으로 제한되어 있지만, 타이완 매스컴은 그들의 결혼 소식을 듣고 곧바로 나머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샤오징텅의 의상은 단 한벌이지만, 그는 아내를 위해 여러가지 선택지를 제공했다. 사진에선 기품있고, 청순하고 매력적이며, 각각 스타일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물론 린요우후이 또한 결혼이라는 기회를 빌어 몸매를 한껏 살려내고 있다. 그녀의 튜브탑 스타일 드레스는 아름다운 "事业线 사업선, 가슴선"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비록 그녀의 나이가 50살이 넘었다고는 하지만 몸매는 여전히 최고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굴곡진 각선미는 젊은 여배우 못지않게 영롱한 모습을 드러내 보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샤오징텅과 아내 린요우후이는 애정어린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으며, 화면 넘어 이들 두 사람의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감동으로 다가온다.


■ 관련된 이야기

 

촬영 당일 샤오징텅린요우후이는 또한 많은 친구들을 초대해 두 사람의 향복한 순간에 증인이 되도록 했다. 여러사람이 일자로 서서 같은 동작으로 사진을 찍었고, 린요우후이가 앞장서고 샤오징텅이 그 뒤를 따르고 있다.

 

 

샤오징텅린요우후이의 사랑은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두 사람은 가수와 매니저로 16년 동안 함께 일하며 서로 여러가지 많은 시련을 겪으며 희로애락을 함께해 왔다. 그리고 지난 올 6월 하순, 샤오징텅은 어떠한 예고없이 린요우후이와 사랑을 공식 발표하며 처음으로 린요우후이가 자신의 여친임을 인정했다. 그리고 그는 그녀를 위해 성대한 프로포즈를 마련했다.

 

샤오징텅린요우후이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복하며, 이 날의 행복이 영원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