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56살의 왕주셴(왕조현) 난징 우수산(牛首山)에 모습 드러내

by 태권v22 2023. 10. 19.
반응형
728x170

난징(南京 남경) 우수산(牛首山)에 모습 드러낸

56살의 왕주셴(王祖贤 왕조현)

경건하게 예불하는 모습 컨디션 매우 좋아 보여

여러해 동안 보지 못했지만

여전히 선녀와도 같이 아름다웠다

 

 

56살의 왕주셴(왕조현)이 난징(남경)의 우수산(牛首山)에 모습을 드러냈다. 10월 18일 한 네티즌은 난징 우수산에서 우연히 유명 여성스타 왕주셴을 만났다며 sns에 업로드 했다.

정말 놀랍고도 기쁜일로 왕주셴이 귀국하여 난징에 모습을 드러내리라고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일이다. 그리고 그녀가 귀국한 목적은 그리 많아 보이지 않았다.

 

偶遇王祖贤,好有气质,不去打扰,静静的看着就很美好~

 

우연히 왕주셴(왕조현)을 만났습니다,

정말 분위기있어요, 방해하지 않았습니다,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너무나 아름다워요~

728x90

최근 좀처럼 외출하지 않았고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던 왕주셴이다. 그녀는 비록 56살의 적지 않은 나이라고는 하나 여전히 선녀와도 같이 우아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잡아 끈다.

 

네티즌의 설명에 따르면 왕주셴은 이날 연한색의 짧은 셔츠를 입고 있었으며, 손에는 염주를 들고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고 있었다고 했고, 그녀 앞에는 사찰에서 나온 승녀 몇명이 있었으며 그녀는 매우 경건한 모습이었다고 전했다.

 

 

그리고 비록 반백이 넘었지만 그녀의 용모는 여전히 선녀와도 같이 아름다웠으며, 뛰어난 기질로 주위 사람들을 놀라움을 얀겨줬다고 했다.

 

왕주셴은 연예계를 떠난지 이미 오랜시간이 흘렀으며, 줄곧하여 청정한 수행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몇 년동안 그녀는 여러 사찰에서 예불을 드리며 수행해 왔다. 이번 난징에 모습을 드러낸 그녀의 컨디션음 매우 좋아 보이고, 또한 매우 여유롭고 자유스러워 보인다. 아마도 이렇게 마음을 수행해 왔기 때문에 여전히 젊고 아름다워 보일 것이다. 그녀를 보고 있으면 마치 시간이 그녀에게 멈춰 버린것만 같다.

 

 

왕주셴이 경건하게 예불을 드리는 것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잇달아 감동을 표했다. 네티즌들은 왕주셴이 부와 명예에 무관심하고 내면의 평온을 추구하고 있는 것은 매우 귀중한 품성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그녀의 미모와 기질은 복제할 수 없는 것이기에 많은 네티즌들에게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다.

 

 

연예계 안에서 많은 스타들 모두 명예와 이익, 그리고 자신의 위상을 추구하면서도 내면의 수행을 게을리 하고 있다.하지만 왕주셴은 예외였다. 그녀는 절세의 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갖추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진리와 수행을 추구하는 마음가짐 또한 갖고 있었다.


■ 관련된 이야기

 

 

이러한 내면의 수행은 그녀를 젊고 아름답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그녀가 연예계에서 더 많은 성공과 인정을 받게 했다.

 

다시 말하자면, 왕주셴이 난징 우수산에 모습을 드러내고 예불을 드렸다는 소식은 두말할 필요없이 많은 네티즌들에게 적지않은 놀라움과 기쁨을 안겨주는 것이었다.

 

 

그녀의 미모와 기질은 놀라움을 안겨줄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수행으로 인한 내면의 평온과 평화로움을 더욱 느끼게 해주고 있다. 이는 또한 마음이 평온한 상태에 있고 부와 명성에 무관심할 때, 진정으로 내면의 평화와 행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해 주고 있다.

 

또한 그녀의 미래 수행의 길에 있어 점점 더 멀리 오래 갈 수 있기를 기대하며, 모두에게 더 많은 긍정에너지와 영감을 가져다 주기를 또한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