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쯔치(왕자기) 새로운 사랑 공개돼, 여친으로부터 한결같고 순정적이라 칭찬받아

by 태권v22 2023. 10. 18.
반응형
728x170

새로운 사랑 공개된 왕쯔치(王子奇 왕자기)

여친으로부터 한결같고 순정적이라 칭찬 받아

더 많은 사랑에 대한 디테일 화제 불러 일으켜

 

 

왕쯔치(왕자기)는 신인 배우 중 한명으로 2021년 주연한 화제의 드라마 《御赐小仵作 어사소오작》으로 인해 큰 인기를 받았다. 그는 극 중에서 총명하고, 기지가 넘치며, 선량한 샤오우줘(小仵作 소오작)을 연기했고, 여주인공 쑤샤오통(苏晓彤 소효동)과 함께 기이한 사건을 해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많은 네티즌이 모를 수도 있는 것은 그의 사랑의 감정 생활 또한 매우 흥미진진하다는 것이다. 그에게 새로운 사랑이 있다는 것이 공개됐으며, 그의 여친은 그는 한결같고 순정적이라며 공개적으로 칭찬했다. 왕쯔치와 여친의 사랑이 최근에야 매스컴에 자세하게 노출됐다.

 

728x90

이들의 사랑이 공개된 것은 한 네티즌이 한국 제주도 면세점에서 왕쯔치와 여친을 우연히 목격했기 때문이다. 이 네티즌은 이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쇼핑을 하며 주위 사람들의 눈길을 전혀 개의치 않았다고 전했다.

 

王子奇女朋友?

和济州岛碰见的,uu描述高度重合ip也同步呀

墨镜与20230717线下活动佩戴为同一款

 

왕쯔치 여친?

제주도에서 우연히 만났고, 중복되는 설명이 많고 ip 또한 일치

선그라스는 20230717 오프라인 행사때 착용했던 것과 같음

 

 

왕쯔치와 여친의 사랑 또한 여성 측에서 실증했다. 여친은 자신의 sns에 여행했던 영상을 업로드했고, 영상에서는 한 남성의 뒷모습이 보였으며, 그는 녹색 안경테의 선그라스를 쓰고 있었다. 그리고 왕쯔치 또한 같은 선그라스를 쓰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둘 사이에 대한 암호를 부여한 것이라 할 수 있다.

 

여친은 댓글창에서 네티즌들과 소통하며 왕쯔치는 한결같고 순정적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일부 비우호적인 네티즌들을 반격하기도 했다. 그녀는 "나와 그는 교제한지 이미 1년이 넘었으며, 그는 지금까지 나를 실망시킨 적이 없어요. 그는 매우 책임감있고, 재능이 있으며, 매우 매력적인 남자입니다. 내가 그를 만나게 된것은 큰 행운입니다"고 말했다.

 

 

왕쯔치와 여친은 제주도에서 데이트를 했을 뿐만 아니라 여러차례 한 도시에 모습을 드러냈다. 위치정보를 포함한 sns의 동태 업데이트는 서로의 사랑을 암시하고 있다.

 

예를들어 베이징에서 《御赐小仵作 어사소오작》를 촬영할 때 왕쯔치는 웨이보에 "今天天气不错,心情也不错 오늘 날씨 참 좋아, 기분 또한 매우 좋고"라고 글을 올렸고, 여친 또한 같은 날 웨이보에 "北京真美 베이징은 정말 아름다워"라고 글을 업로드했다. 그리고 두 사람 모두 베이징 랜드마크 사진을 덧붙여 네티즌들은 그들이 함께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들을 연달아 내놨었다.

 

 

왕쯔치와 여친의 사랑에 대해 네티즌들과 관련자들은 각기 다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부 팬들은 왕쯔치는 뛰어난 배우 중 한사람이며, 자신의 행복한 생활 또한 있어야 한다며 축복과 지지를 보냈다. 그들은 "왕쯔치 오빠 파이팅! 당신은 최고입니다! 우리는 영원히 당신을 응원합니다!", "당신들을 축복합니다! 당신들은 정말 천생연분입니다! 오래오래 행복하세요!"라고 지지를 보냈다.

 

그리고 또 다른 일부 네티즌들은 자신 마음속의 이상형인 왕쯔치를 빼앗아 갔다며 질투와 실망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들은 "왜 내가 아닌거죠? 난 왕쯔치를 정말 좋아해요! 그가 어떻게 이럴수가 있을까!", "왕쯔치 당신은 어떻게 이렇게 우리를 배신할 수 있나요? 당신은 우리만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았나요? 당신은 거짓말쟁이 예요!"라고 원망을 보내기도 했다.

 

 

일부 관계자들은 왕쯔치가 수차례 사랑에 대한 감정으로 실검에 오른 것은 자신의 평판, 그리고 일적으로 좋지않은 영향이 미칠 수 있다며 우려와 비판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그들은 "왕쯔치는 신인 배우로 인기와 실력은 어느정도 있지만, 아직 확고한 지위와 영향력을 같고 있지 않다. 그는 자신의 사생할을 지나치게 드러내지 말고 자신의 작품과 연기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이는 시청자들에게 그의 이미지에 대한 부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으며, 그의 선택과 발전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또다른 한 관계자는 "왕쯔치는 프로답지 않은 배우로, 자신의 파트너와 시청자들을 존중하지 않는다. 그가 《御赐小仵作 어사소오작》을 촬영하는 동안 여친과 데이트를 즐긴 것은 제작진과 팬들에 대한 무책임한 행동이었다. 그는 연애보다 일에 더 집중을 해야한다. 그가 이렇게 하면 사람들은 그가 일에 충실하지 않고, 집중하지 않으며, 성실하지 않다고 느끼게 할 것이다"라며 비판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전체적으로 왕쯔치와 여친의 열애는 뜨거운 화제이자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왕쯔치는 신인배우중 한 사람이다. 물론 성인으로서 연애를 한다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 말할 수 있지만, 좀 더 절제되고 신중하게 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 

 

그의 사랑은 일적으로 어떠한 영향을 미칠까? 이러한 문제는 팬들과 네티즌들에게 다시한번 생각하고 토론할 가치를 안겨주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