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류이페이(유역비), 중국계 여성 감독의 영화 《灶神之妻 조신지처, The Kitchen God's Wife》에 출연할 듯

by 태권v22 2023. 10. 21.
반응형
728x170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중국계 여성 감독의 영화

《灶神之妻 조신지처, The Kitchen God's Wife》에 출연할 듯

 

 

최근 중국 여성스타 류이페이(유역비)가 중국계 여성 감독의 영화 《灶神之妻 조신지처, The Kitchen God's Wife》에 출연할 것이라는 소식이 들려왔다.

에이미 탄(谭恩美 탄언메이, Amy Tan)의 소설 《灶神之妻 조신지처》를 각색한 것으로, 주연 배우로 구이룬메이(桂纶镁 계륜미),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 탕웨이(汤唯),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등과 모두 접촉했으며, 모녀관계로 엄마 역에 린샤오지에(林晓杰 임효걸)가 맡아 한다고 전해졌다. 현재까지의 정보는 이정도 이다.

 

* 灶神之妻[Zàoshén zhī qī]-조신지처

부엌 신의 아내

에이미 탄(谭恩美 탄언메이, Amy Tan)

728x90

에이미 탄(谭恩美 탄언메이, Amy Tan)은 중국계 미국 국적의 유명 여성작가로 1952년 미국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에서 태어났으며, 의대를 거쳐 이후 언어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그녀의 작품으로는 《喜福会 희복회, The Joy Luck Club》, 《灶神之妻 조신지처, The Kitchen God's Wife》, 《接骨师之女 접골사지녀, The Bonesetter's Daughter》, 《沉没之鱼 침몰지어, Saving Fish from Drowning》 등이 있다.

 

조신지처(灶神之妻) 더우반(豆瓣) 평점

 

그녀는 33살에 소설을 쓰기 시작했으며, 이후 첫 번째 장편소설 《喜福会 희복회, The Joy Luck Club》를 출판했고, 이때부터 그녀는 문학계에서 명성을 다져 나갔다. 소설 《喜福会 희복회, The Joy Luck Club》는 모녀간의 미묘한 감정을 생생하게 묘사했으며, 이 소설은 올해의 국가도서상을 수상했을 뿐만 나이라 영화로도 각색되어 매우 높은 성행성적을 거뒀다.

 

에이미 탄은 《喜福会 희복회, The Joy Luck Club》 이후 《灶神之妻 조신지처, The Kitchen God's Wife》 및 《百种神秘感觉 백종신비감각, The Hundred Secret Senses》 등을 출판했으며, 이 두편의 소설 모두 베스트셀러가 됐다.

 

 

그녀는 일찍이 의대를 거쳐 이후 언어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그리고 그녀의 처녀작 《喜福会 희복회, The Joy Luck Club》로 인해 하루아침에 유명을 떨치며 당시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가 됐다. 그리고 장편소설 《灶神之妻 조신지처, The Kitchen God's Wife》, 《灵感女孩 영감여해, THE HUNDRED SECRET SENSE》와 어린이를 위해 창작한 《月亮夫人 월량부인, The Moon Lady》, 《中国暹罗猫 중국섬라묘, The Chinese Siamese Cat》 등이 있으며, 작품은 20여개 언어로 번역돼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졌다.

 

이렇게 에이미 탄은 현대의 이야기꾼이다. 그리고 그녀는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는데 보기 드믄 재능을 지닌 훌륭한 작가이기도 하다.


■ 관련된 이야기

 

灶神之妻 조신지처, The Kitchen God's Wife》를 분석한 내용을 보면, 여주인공의 어린시절 성장 트라우마와 결혼 트라우마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다. 이야기는 정신적인 측면의 심리분석과 약간 유사하다. 독자들은 에이미 탄의 필치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결혼 후 여주인공의 운명에 대해 탄식을 보내고 있다.

 

"당신은 슬펐고, 또한 당신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밖으로가 아니라 마음속으로 울었습니다"

 

灶神之妻 조신지처, The Kitchen God's Wife》는 에이미 탄이 자신의 어머니를 모티브로 한 소설로, 전쟁 중 중국 여성들의 불행한 결혼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세속사회가 인간의 본성을 억압하는 것에 대해 폭로하고 있다. 이 작품은 1977년 일본에서 개봉한 준야 사또(佐藤纯弥) 감독의 영화 《人間の証明/Ningen no shômei, 人证 인증》에 비할만 하다.

 

현재 류이페이가 영화 《灶神之妻 조신지처, The Kitchen God's Wife》에 출연할 것이라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기대를 갖고 지켜보면 좋은 소식이 들려오지 않을까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