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쯔이와 왕펑은 왜 이혼했을까? 소식통이 폭로한 이혼의 원인

by 태권v22 2023. 10. 24.
반응형
728x170

장쯔이(章子怡)와 왕펑(汪峰)은 왜 이혼했을까?

소식통이 폭로한 이혼의 원인

깊이 생각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

 

 

"왕펑장쯔이 이혼!" 이 소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줬다. 그들은 줄곧하여 모범적인 부부의 이미지를 주고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실은 이러했다. 그들은 공식적으로 이 유감스러운 사실을 인정하는 글을 올린 것이다. 이는 또한 완벽하게 보이던 이들 부부가 결국 헤어지게된 이유가 무엇일까에 대해 의문을 갖게 해준다. 사실 왕펑장쯔이의 이혼은 아무런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다. 한 측근에 따르면 이들 두 사람은 성격과 취향이 잘 맞지 않았고, 오랜 별거와 각자의 일 때문에 바빠 서로의 감정이 소원해 졌다고 했다.

왕펑은 가수로서 음악적인 일을 해왔고, 장쯔이는 글로벌 톱 여성스타로서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그들은 평소 서로 교류하는 시간이 많지 않았고, 이로인해 서로의 감정이 멀어져 간 것이다. 이는 또한 왜 연예계의 스타 부부들이 함께 동행하는 이유이기도 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공통된 주제와 기회를 갖고 서로의 마음을 나눌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혼이라는 것은 그들에게 있어 결코 단번에 결정되어진 것이 아니다.

 

728x90

그들은 오랜 시간 동안 외부에 숨기는 단계를 거쳤고, 파파라치가 이를 폭로한 후에야 비로소 현실을 직시하고 이혼 사실을 인정해야만 했다. 만약 파파라치에 의해 폭로되지 않았다면 이 비밀이 계속 유지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이유이다.

 

하지만 결국 영원히 숨길 수 있는 일은 없다. 아마도 이번 이혼은 왕펑장쯔이에게 있어 자신들의 일을 추구하는 길 위에서 그들이 내린 가장 어려운 선택이었을 수도 있다.

 

 

그들은 모두 매우 재능있는 예술가들이며, 그들은 또한 각자 자신들의 영역에서 빛을 발할 운명이다. 하지만 결혼과 일적인 균형은 항상 쉽지 않은 일이다. 아마도 그들은 자신들의 꿈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포기를 선택했을 것이다.

 

여기에서 우리가 피해갈 수 없는 문제는 바로 과연 이혼만이 유일한 해결책 이었을까 하는 것이다. 어쩌면 그들 모두 서로 소통과 타협을 시도하며 사랑과 가정을 위해 노력했을 수도 있다.

 

汪峰和章子怡的感情早就出问题了,

两人志不同道不合,

参与不到对方的事业中,再加长期分居,

疏于交流,感情变淡,只能离婚。

 

왕펑장쯔이의 감정은 일찍이 문제가 있었다,

두 사람은 뜻이 맞지 않았고,

상대방의 일에 참여하지 못하고, 오랜 시간 별거하면서,

의사 소통이 소홀해 졌고, 감정이 식어,

이혼할 수 밖에 없었다.

 

모든 부부들은 여러 가지 어려움과 충돌에 직면하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포용해야만 난관을 넘어 행복 저편으로 나아갈 수 있다. 이번 뉴스의 이면에서 스타들도 일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삶의 곤혹과 선택에 직면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연예계이든 일반 사람들이건 우리는 우리의 감정과 가정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꾸려나갈 필요가 있다.

 

상호 존중과 상호 지지라는 토대 위에서만이 더 멀리, 더 오래 갈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왕펑장쯔이의 이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그들이 결혼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해야만 했을까, 아니면 이혼을 선택한 것이 최선 이었을까? 왕펑장쯔이의 이혼에 있어 최종 승자는 누가 될까? 

 

왕펑장쯔이, 한 명은 음악계의 거성이고, 또 다른 한명은 영화계 톱 스타이다. 그들은 이렇게 서로 다른 울타리에 놓여있어 상대방의 일에 대해 어떠한 발언권도 없었던 것 같다. 왕펑은 연기를 모르고, 장쯔이는 음악을 잘 모르는데 이들이 어떻게 교류할 수 있었을까? 어쩌면 이들 두 사람에게 있어 이혼이 좋은 선택이었지 않았을까?

 

 

서로에게 감정이 식은 이상 손을 놓고 새로운 행복을 찾는것 또한 나쁜 것만은 아니다. 하지만 왕펑장쯔이의 이혼은 또한 왕펑의 네번째 결혼의 종말을 의미하기도 한다. 한 남자가 네번의 결혼을 하고, 네 명의 여성과 사랑을 나눌 수 있었다는 것은 세계 절대다수의 남성들에게 있어 결코 따라갈 수 없는 능력이다.

 

이와같이 왕펑은 사랑의 감정이라는 무대 위에서는 최고의 승자가 아닐까 한다. 하지만 왕펑이 이번 생애에서 다섯번째 아내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 생각해 볼 만한 가치는 있는것 같다.

 

 

어쨌든 그의 신분과 지위 상으로 볼 때, 새로운 짝을 찾는다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은 일일 것이다. 하지만 결혼이란 과연 무엇일까라는 것에 생각하고 뒤돌아 봐야 할 것이다. 그것은 일종의 책임이고 약속이지 게임 혹은 상징이 돼서는 안될 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아마도 왕펑은 자신의 결혼 관념을 재검토하고 안정적이고 행복한 결혼 관계를 꾸려나가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야 할것같다. 결론적으로 왕펑장쯔이의 이혼을 보고 사람들은 결혼이란 대체 무엇일까 라는 생각을 불러 일으키게 만들었다.

 

 

행복을 추구해 나가는 과정에서 결혼을 경쟁으로 간주하거나, 혹은 영광으로 간주해서는 안될 것이다. 결혼은 두 사람이 함께 경영해 나가는 사업이기 때문에 진정한 이해와 존중, 그리고 관용이 필요하다.

 

아마도 우리는 시간의 세례를 통해 사랑의 불꽃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보다 안정적이고 행복한 결혼 관계를 구축해 나가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 봐야 하지 않을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