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펑과 장쯔이의 평화로운 이혼, 35억위안의 엄청난 재산 분할은 어떻게?

by 태권v22 2023. 10. 26.
반응형
728x170

평화롭게 이혼 선언한 장쯔이(章子怡)와 왕펑(汪峰)

35억위안(약 6,470억원)의 엄천난 재산 어떻게 분할할까?

 

 

왕펑장쯔이의 결혼은 일찍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의 상징으로 비춰졌다. 2015년 왕펑장쯔이의 생일파티에서 프로포즈에 성공하면서 부터 그들이 중국 연예계에서 수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는 부부가 되기까지 그들의 러브스토리는 마치 사람들에게 때때로 사랑이 모든것을 이길 수 있다라는 것을 말해주고 있는것 같았다.

하지만 이들은 며칠 전 10월 23일 오후 각자의 웨이보에 글을 올려 결혼 관계에 마침표를 찍었다라고 공식 발표했을 때, 많은 사람들은 사랑과 결혼이 항상 달콤하고 완벽한 것은 아니라며 탄식했다.

 

728x90

왕펑장쯔이의 이혼은 단지 두 사람의 높은 지명도 때문만이 아니라 이혼에 따른 재산 분할과 자녀 양육권 문제 때문에 더 많은 사회적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들 두 사람의 재산 분할액은 무려 35억위안(약 6,470억원)에 달하며, 이혼 후 자녀들의 양육권 문제는 이미 명확해 졌다고 한다. 바로 딸은 왕펑에게, 그리고 아들은 장쯔이에게로 확정됐다고 한다. 이는 단순한 이혼 사례일 뿐만 아니라, 나아가 결혼에 있어서 여성의 권익보호에 축소판이기도 하다.

 

재산분할은 모든 이혼 사례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다. 여기에서 35억위안의 재산분할은 의심할 여지없이 엄청난 숫자이지만, 결혼 생활중에 있어 재산의 중요성을 반영하기도 한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상관없이 개인 재산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결혼하기 전에 명확한 재산 계획과 합의가 필요하다 하겠다.

 

 

자녀의 소유권 문제 또한 이혼에서 중요한 문제이다. 이에대해 왕펑장쯔이의 처리방식은 자녀에 대한 그들의 사랑과 책임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또한 이와 유사한 어려움에 처한 다른 가족들에게 합리적이고 이성적으로 대처하는 예를 제공해 주고 있다. 자녀의 행복과 건강은 모든 부모의 가장 큰 관심사이어야 하며, 이혼으로 인해 그 영향을 받아서는 안된다.

 

최근 몇 년 동안 이혼한 스타들, 예를들어 배우 황이(黄奕 황혁)와 상하이 슈퍼카클럽(上海超跑俱乐部) 회장 황이칭(黄毅清 황의청)의 이혼을 되돌아 보면 결혼과 이혼에 대한 대중들의 반성도 불러 일으켰다. 모든 이혼 뒤에는 복잡한 원인과 딜레마가 있지만, 어찌됐든 여성의 권익보호는 무시할 수 없는 핵심이다.

 

 

이러한 이혼 사례는 여성들에게 중요한 시사점을 제공해 준다. 우선, 혼전 재산 계획과 혼전 협의는 자신의 권익을 보호하는 중요한 수단이라는 것이다. 둘째, 여성은 일정한 경제적 독립과 자주성을 유지해야 하며 결혼생활에만 전적으로 의지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혼과 자녀 양육권 문제에 대해 이성적이고 공정한 접근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해 준다.

 

이와 동시에 이러한 사례는 결혼과 이혼에 있어 신중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결혼을 선택하든, 이혼을 선택하든 모두 심사숙고한 결정이어야만 한다. 결혼은 두 사람의 행복 뿐만 아니라, 더욱이 가정과 자녀의 행복과도 관련이 있다. 결정 하나 하나가 가족의 미래와 자녀이 성장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이다.

 

 

결혼은 사회의 초석이자 인생에 있어 중요한 경험이다. 모든 여성은 자신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결혼 생활에서 자신을 잃어서는 안된다. 결혼과 이혼의 문제를 이성적이고 공정하며 책임감있게 처리해야 만이 자신만의 행복과 존엄을 찾을 수 있다.

 

이러한 과정에 있어 여성의 각성과 성장은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연결 고리이며, 조화로운 사회와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중요한 밑걸음이 된다.


■ 관련된 이야기

 

그럼 여기서 또 다른 중국 스타들의 떠들썩 했던 이혼 사례를 살펴보면,

 

양미(杨幂 양멱)와 류카이웨이(刘恺威 유개위)의 이혼

양미류카이웨이의 이혼 사례에서 재산분할이 중요한 의제가 됐다. 두 사람의 재산에는 각자의 수입 및 함께 투자한 지아씽 미디어 회사(嘉行传媒公司)가 있었다. 그들은 원만하고 평화롭게 헤어졌고, 딸을 가족처럼 함께 키워 나가겠다고 밝혔지만, 재산분할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공개되지 않아 외부에서는 그들의 재산분할에 대한 추측이 무성하다.

 

 

왕바오챵(王宝强 왕보강)의 이혼

왕바오챵의 이혼 사례는 수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주요 이유는 바로 이혼의 원인이 아내의 불륜이었다는 것과 재산 다툼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왕바오챵은 이혼의 내막을 대중들에게 직접 공개하여 그들 관계의 파국을 보여줬다. 그리고 재산분할은 대중들 관심의 초점이 됐다. 특히 왕바오챵이 투자한 분야와 그가 창업한 영상미디어 회사의 재산과 관련이 있었다.

 

그렇다면 이번 왕펑장쯔이의 이혼에 있어 장쯔이는 얼마의 재산을 분할 받을 수 있을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