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니니(倪妮), 영화 《消失的她 소실적타》로 도쿄국제영화제 금학장 최우수여우주연상 받아

by 태권v22 2023. 10. 25.
반응형
728x170

도쿄 국제영화제(Tokyo International Film Festival)에서

영화 《消失的她 소실적타, Lost in the stars》로

금학장(金鹤奖) 최우수여우주연상 받은 니니(倪妮)

 

 

10월 24일 영화 《消失的她 소실적타, Lost in the stars》가 두 부문에서 영예를 다시 얻어내며 니니(倪妮, NINI)가 최우수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2023년 도쿄국제영화제(Tokyo International Film Festival/TIFF) 중국영화주간 금학장(金鹤奖) 선정에서 《消失的她 소실적타》가 최우수작품상을 받았고, 니니 또한 영화에서의 캐릭터 천마이/션만(陈麦/沈曼 진맥/심만)으로 최우수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앞서 니니는 이 캐릭터로 제 18회 중국장춘영화제(第十八届中国长春电影节)에서 최우수여우주연상을 받은 바 있다.

 

2023年东京国际电影节中国电影周金鹤奖

最佳女主角

《消失的她, Lost in the stars》

倪妮饰 陈麦/沈曼

 

2023년 도쿄국제영화제 중국영화주간 금학장

최우수여우주연상

消失的她 소실적타》

천망(진맥)/션만(심만) 역의 니니(NINI)

728x90

또한 알리바바 픽처스(阿里影业, Alibaba Pictures)가 공개한 데이터에 따르면, 영화 《消失的她 소실적타》의 박스오피스는 35억위안(약 6,443억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는 2023년 단오(端午) 시즌에 개봉한 영화 중 박스오피스 1위이고, 2023년 여름시즌 개봉영화 중 2위를 차지한 것이다.

 

한편 영화 《孤注一掷 고주일척, No More Bets》이 박스오피스 38억위안(약 6,995억원)을 넘어서며 2023년 여름시즌 개봉영화 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영화 《消失的她 소실적타》는 허페이(何非 하비, 주이롱 분)의 아내 리무쯔(李木子 이목자, 원용샨 분)가 결혼 기념일 여행에서 기이하게 사라지게 되고, 허페이(何非)가 애타게 찾아 다녔지만 성과가 없을 때 아내가 뜻밖에 나타나게 된다. 하지만 허페이(何非)는 자신 눈앞에 있는 여자를 아내라고 인정하지 않는다. 이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마도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이 있는것 같다.

 

이어 변호사 천마이(陈麦 진맥, 니니 분)가 이 사건에 개입하게 되면서 그 진상은 점점 수면위로 떠오른다.

 

 

중국 광명일보(光明日报)는 평론에서 이 영화가 주제에 빠르게 접근하여 빠르고 날카로운 리듬을 강조하고 있다고 평했다. 주인공 허페이(何非)가 타국의 호텔에서 잠이 깨고 아내가 실종되면서 부터 진상 조사를 시작하기 까지 이 영화는 관객들을 이끌고 미친듯이 달려나가며 숨돌릴 공간을 조금도 주지 않는다.

 

게다가 주인공 허페이(何非)의 비자가 5일밖에 남지 않았다는 긴박감 및 카운트다운 패턴까지 더해져 영화를 보고있는 관객들은 쉽게 그 스토리에 "몰입"하게 된다.


■ 관련된 이야기

 

그 다음은 바로 예상치 못한 "반전"이다. 영화는 세부적인 사항과 정보를 점차적으로 공개하며 퍼즐 조각을 하나 하나 맞춰가는 방식을 사용하여 관객들이 영화 속 인물들과 함께 진실을 추구해 나갈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영화 속 인물과 관객들 모두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키게 한다. 따라서 감각적인 자극이 지속적으로 증강되어 관객들에게 계속하여 예기치 못한 영화 감상의 경험을 제공해 주고 있다.

 

원작자가 처음부터 복선을 깔아놨기 때문에 영화 전체 스토리를 역추적 하는 방식을 통해 "아귀가 맞게" 완성된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니니(倪妮, NINI)는 1988년 8월 8일 장쑤성 난징시(江苏省南京市 강소성남경시)에서 태어났으며, 중국미디어대학 남광학원 언어 커뮤니케이션학과(현, 난징 커뮤니케이션 대학, Communication University of China, Nanjing)을 졸업했으며, 중국 내지 배우로 활동중이다.

 

2011년 전쟁 서사 영화 《金陵十三钗 금릉십삼채, 진링의 13소녀》에서 여주인공 자오위모(赵玉墨 조옥묵) 역을 맡아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였으며, 이 영화로 인해 제 6회 아시아영화 어워즈 최우수신인배우상 등 여러 상을 수상했다.

 

그리고 2020년 《2020福布斯中国名人榜, 2020 포브스 중국 유명인 순위》에서 70위에 이름을 올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