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쯔이(Zhang Ziyi)의 연애사는 풍부하고 다채롭다, 왕펑과 이미 이혼했다?

by 태권v22 2023. 9. 5.
반응형
728x170

풍부하고 다채로운 연애사의 장쯔이(章子怡, Zhang Ziyi)

야심이 너무 커 너무 많은 희생을 치뤘다

왕펑(汪峰)과 이미 이혼하고 재산 분할을 마쳤다?

 

 

장쯔이(Zhang Ziyi)의 연애사는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야심이 너무 커 많은 희생을 치뤘다며 일찍이 장이머우(张艺谋 장예모) 감독은 꾸짖으며 분노했었다. 장쯔이는 16살 때 베이징 댄스 아카데미(北京舞蹈学院 북경무도학원, Beijing Dance Academy)에서 탄탄하게 다진 기초와 함께 아름다운 외모까지 갖추고 있었다.

 

장쯔이 두 아이와 함께 쇼핑

9월 1일 장쯔이가 두 아이를 데리고 쇼핑하는 모습이 매스컴에 포착됐다. 딸 씽씽(醒醒)은 이미 눈에 띄게 많이 자란 것을 알 수 있었다. 딸 씽씽(醒醒)은 검고 긴 머리를 묶고 있었고, 스타일리시하게 컬러 머리띠로 머리를 땋아 생동감 넘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씽씽(醒醒)의 팔과 다리는 매우 가늘고 날씬하며 몸매 비율은 눈길을 사로 잡았다.

 

그리고 3살인 멋진 아들의 모습이 공개적으로 드러났다. 장쯔이의 3살 아들은 큰 눈에 코 또한 오똑하여 엄마와 많이 닮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장쯔이의 아들 또한 엄마와 누나의 뒤를 따르며 쇼핑에 나섰고, 세살 반이된 그는 자전거도 타보고 망원경에 특별히 관심이 있는듯 요리조리 살펴보며 매우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728x90

왕펑(汪峰)과 장쯔이 이미 이혼했다?

9월 1일 장쯔이가 두 아이를 데리고 쇼핑을 나선 가운데, 왕펑장쯔이가 이미 이혼했다는 폭로가 같은 날 나왔고, 이에 장쯔이의 태도는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그 이후 장쯔이왕펑이 재산 분할을 이미 마쳤다고 재차 폭로됐고, 이를 자오번샨(赵本山 조본산)의 제자인 류이페이(刘一飞 유일비)가 인터넷 라이브 방송에서 여러차례 강조하여 말했다.

 

그는 왕펑장쯔이는 이미 이혼했고, 이들 두 사람은 35억위안(약 6,358억원)의 재산을 분할했으며, 그 중 28억위안(약 5,086억원)을 왕펑이 가져갔다고 했다.

 

章子怡汪峰被曝离婚!

장쯔이와 왕펑 이혼 폭로!

 

하지만 류이페이가 라이브 방송에서 폭로한 왕펑장쯔이의 이혼에 대해 이 소식의 출처, 재산 분할의 방법, 이혼 원인, 그리고 양측의 대응 등 방면에서 볼 때 어떠한 믿을 만한 근거가 부족하다. 그리고 장쯔이왕펑은 자신들의 이혼 소식에 대한 반응은 시큰둥 한것으로 보여진다.

 

우리는 지켜보는 입장에서 이성을 갖고 이 일을 바라봐야 할것이며, 또한 이러한 유언비어를 쉽게 믿어서도 안될 것이다. 또한 그들의 사생활에 대해 지나친 간섭 역시 삼가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의 결혼생활이 어떠한가 보다 그들의 작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의 성공은 그들의 능력에서 비롯된 것이고, 그들의 스캔들 조작에서 온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서 장쯔이왕펑이 이혼을 했는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본인들의 반응과 대답을 기다려 봐야만 한다. 왜냐하면 이전 누군가가 이혼을 했다는 소문을 퍼뜨렸을 때, 장쯔이는 목소리를 높여 반박했고, 자신의 웨이보에 왕펑에 대해 칭찬의 글을 업로드 했다. 그리고 누구를 고소해야 할지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었다.

 

하지만 이번엔 소문이 폭로된지 며칠이 지났지만 지금까지도 장쯔이왕펑은 어떠한 응답을 내놓지 않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