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류이페이(유역비)와 훠젠화(곽건화) 《玫瑰故事 매괴고사, The Tale of Rose》 촬영장 비공식 사진 공개

by 태권v22 2023. 9. 6.
반응형
728x170

《玫瑰故事 매괴고사, The Tale of Rose》 촬영장 이모저모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와 훠젠화(霍建华 곽건화)

촬영장 비공식 사진 공개 돼

네티즌 "완벽한 꿀 조합이 다시 모였다!" 목소리 높여

 

 

한 네티즌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 The Tale of Rose》 촬영장에서 류이페이(유역비)와 훠젠화(곽건화)의 비공식 사진을 공개했고, 이는 곧바로 수많은 네티즌들의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공개된 사진에서 류이페이는 연노랑색의 상의를 입고 양복을 입고있는 훠젠화와 함께 서 있으며, 그런 두 사람의 비주얼 모두 매우 돗보이고 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神仙组合 신선조합, 꿀 조합"이 다시 모였다며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728x90

"神仙姐姐, 선녀 누나(언니)"라고 불리는 여신 류이페이는 빼어난 외모와 뛰어난 연기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훠젠화는 중국 내지에서 실력파 배우를 대표하는 인물 중 한 사람으로 그의 연기와 비주얼 모두 칭찬을 받고 있다. 이렇게 류이페이훠젠화 두 사람의 실력파 배우가 강 대 강으로 손을 잡았다는 것에 대해 아직 촬영이 마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배우 라인업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 이 외에 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의 제작팀 또한 매우 막강하다. 이 드라마는 유명감독이 연출을 맡아하고 있으며,  또한 탄탄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시나리오 팀 등등 매우 훌륭한 제작팀으로 구성됐다. 이들 모두는 품질과 평판을 겸비한 뛰어난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는 남녀 주인공이 장미가 피는 계절에 서로 만나 여러가지 우여곡절을 함께 겪어 나가는 감동적인 사랑이야기를 펼쳐 나간다고 한다.

 

 

이번 공개된 촬영장에서의 비공식 사진에서 류이페이훠젠화가 지붕위에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놀라운 두 사람의 이미지에서 류이페이는 달콤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훠젠화는 성숙하고 듬직해 보인다.


■ 관련된 이야기

 

류이페이(유역비), 펑관잉(팽관영)과의 키스신 《玫瑰故事 매괴고사》 촬영 현장 사진 실검 상위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와 펑관잉(彭冠英 팽관영)의 키스신 《玫瑰故事 매괴고사》 촬영장 현장 사진 실검 상위 등극 펑관잉 귀가 빨개질 정도로 키스 세례 받아 여신 류이페이의 매우 적극적

letsgo-start.tistory.com

 

이 밖에 제작진의 촬영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했다고 한다. 황레이(黄磊 황뢰)가 엑스트라였기 때문인 것을 제외하고, 다른 스태프들 모두 핸드폰으로 사진 촬영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으며, 심지어 촬영이 원할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든 스태프들의 핸드폰을 따로 보관했다고 한다.

 

 

이번 류이페이훠젠화 꿀 조합이 다시 모인 것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기대와 함께 높은 평가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한 네티즌은 "류이페이훠젠화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 정말 눈이 호강한다. 빨리 방송됐으면 좋겠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玫瑰故事 매괴고사》는 분명 품질면에서 대작일 것이다! 하루 빨리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는 조만간 방송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머지않아 실력파배우 류이페이훠젠화가 주연을 맡아 펼쳐 나가는 이 멋진 러브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하루빨리 방송되기를 기대하며 사랑의 아름다움과 사랑의 힘을 함께 느낄 수 있기를 희망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