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庆余年2 경여년 2》33명의 배우 스틸컷 공식 발표

by 태권v22 2023. 9. 2.
반응형
728x170

《庆余年2 경여년 2》 33명의 배우 스틸컷 공식 발표

거물급 배우들이 모두 모인 올스타 라인업,

그리고 미녀 스타들 총집합

 

 

庆余年2 경여년 2》가 뜨거운 열기속에서 한창 촬영중인 가운데 제작진은 33명의 배우 스틸컷을 공식 발표했다. 그 중 남성 캐릭터는 22명, 여성 캐릭터는 11명이며 아직까지 공식 발표되지 않은 배우들이 많이 있다.

22명의 남성 캐릭터 중 시즌 1에서 이어져 온 배우들은 판셴(范闲 범한) 역의 장뤄윈(张若昀 장약윤), 천핑핑(陈萍萍 진평영) 역의 우강(吴刚 오강), 칭띠(庆帝 경제) 역의 천다오밍(陈道明 진도명), 판졘(范建 범건) 역의 가오슈광(高曙光 고서광), 왕치녠(王启年 왕계년) 역의 톈위(田雨 전우), 궈치린(郭麒麟 곽기린) 역의 판스저(范思辙 범사철), 우주(五竹 오죽) 역의 통멍시(佟梦实 동몽실), 타이쯔(太子 태자) 역의 장하오웨이(张昊唯 장호유), 얼황쯔(二皇子 이황자) 역의 류돤돤(刘端端 유단단), 린뤄푸(林若甫 임약보) 역의 위양(于洋 우양), 옌뤄하이(言若海 언약해) 역의 리챵(李强 이강) 등 11명이다.

 

728x90

庆余年 경여년》 시즌 1이 방송된 이후 4년이 지나왔음에도 장뤄윈(张若昀), 천다오밍(陈道明), 우강(吴刚), 가오슈광(高曙光), 톈위(田雨), 판스저(范思辙 범사철) 등 대 스타들이 다시 한데 모였고, 이는 매우 드믄일이라 하겠다.

 

21명의 남성 캐릭터 중 시즌 2에서 배우가 바뀐 것은 모두 세명으로 옌빙윈(言冰云 언비운) 역에 샤오잔(肖战 초전)에서 우씽졘(吴幸键 오행거)으로, 허종웨이(贺宗纬 하종위) 역에 샤오하오란(萧浩冉 소호염)에서 쉬안옌(宣言 선언)으로, 리홍청(李弘成 이홍성) 역은 류룬난(刘润南 유윤남)에서 왕톈천(王天辰 왕천진)으로 각각 바뀌었다.

 

庆余年 경여년》 시즌 1에서 옌빙윈(言冰云)역을 연기했던 샤오잔의 인기는 대단하지만 아쉽게도 시즌 2에는 참여하지 못했다. 그리고 캐릭터 허종웨이(贺宗纬)와 리홍청(李弘成)의 배우가 바뀐것은 크게 지장이 있어 보이진 않는다.

 

 

22명의 남성 캐릭터 중 새롭게 합류한 배우는 8명으로 각각 따황쯔(大皇子 대황자)의 푸신보(付辛博 부신박), 싼황쯔(三皇子 삼황자)의 궈쯔판(郭子凡 곽자범), 덩쯔웨(邓子越 등자월)의 위아이레이(余皑磊 여애뢰), 라이밍청(赖名成 뢰명성)의 비옌쥔(毕彦君 필언군), 판우지우(范无救 범우구)의 펑빙(冯兵 풍병), 양완리(杨万里 양만리)의 류통(刘同 유동), 허우지창(侯季常 후계상)의 장웨이이(张维伊 장유이), 시찬리(史阐立 사천립)의 줘링펑(左凌峰 좌릉봉) 등이다.

 

시즌 2에서 따황쯔(大皇子), 싼황쯔 리청핑(三皇子李承平)은 주요 캐릭터로 사생아 판셴(范闲), 타이쯔 리청쳰(太子李承乾)과 얼황쯔 리청저(二皇子李承泽)까지 더해져 칭띠(庆帝)의 다섯 아들들이 모였다.

 

 

11명의 여성 캐릭터 중 시즌 1에서 이어져 온 배우는 모두 네명으로 각각 캐릭터 린완얼(林婉儿 임완아)의 리친(李沁 이심), 캐릭터 판뤄뤄(范若若 범약약)의 송이(宋轶 송일), 캐릭터 리윈루이(李云睿 이운예)의 리샤오란(李小冉 이소염), 캐릭터 하이탕둬둬(海棠朵朵 해당타타)의 씬지레이(辛芷蕾 신지뢰) 등이다.

 

리친, 송이, 리샤오란씬지레이 등 모두 인기 여성스타로 어느 작품에서건 모두 주요 배역을 맡아하는 주인공들이기에 계속해서 《庆余年2 경여년 2》에 이어 출연한다는 것은 쉽지않은 일이다.

 

 

11명의 여성 캐릭터 중 시즌 2에서 배우가 바뀐 것은 두명으로 예링얼(叶灵儿 엽령아)역에 한지우눠(韩玖诺 한구락)에서 진천(金晨 김신)으로, 이구이핀(宜贵嫔 이귀빈)역에 덩통톈(邓童天 등동천)에서 수이쥔보(隋俊波 수준파)로 각각 바뀌었다.

 

이구이핀(宜贵嫔)역이 바뀐것에 이견이 없었지만, 예링얼(叶灵儿)역의 배우가 바뀐것은 네티즌들의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진천이 이러한 작은 캐릭터를 맡아한다는 것은 《庆余年2 경여년 2》의 열기가 얼마나 높은지를 말해주고 있다.

 

 

11명의 여성 캐릭터 중 새롭게 합류한 배우는 모두 다섯명으로 각각 캐릭터 베이치따 공주(北齐大公主 북제대공주)의 마오샤오통(毛晓彤 모효동), 캐릭터 상원(桑文 상문)의 왕추란(王楚然 왕초연), 캐릭터 위엔멍(袁梦 원몽)의 왕샤오천(王晓晨 왕효신), 캐릭터 황허우(皇后 황후)의 위페이홍(俞飞鸿 유비홍), 캐릭터 왕푸런(王夫人 왕부인)의 가오루(高露 고로) 등이다.


■ 관련된 이야기

 

庆余年2 경여년 2》에는 이렇게나 많은 미녀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다. 그리고 주요 캐릭터 중 아직 공식 발표되지 않은 잔더우더우(战豆豆 전두두), 스리리(司理理 사리리), 류이냥(柳姨娘 유이낭), 닝차이(宁才 녕재) 등 여성 인물들은 포함하지도 않았다. 이로볼 때 《庆余年2 경여년 2》의 열기가 뜨겁지 않다고 감히 말할 수 없다.

 

 

이상이 《庆余年2 경여년 2》에서 공식 발표한 33명의 인물 스틸컷이며, 그 중에 없는 여섯명의 캐릭터는 바꾸지 말아야 할 것이다. 이는 각각 캐릭터 류이냥(柳姨娘 유이낭)의 자오커(赵珂 조가), 캐릭터 스리리(司理理 사리리)의 리춘(李纯 이순), 캐릭터 베이치뉘띠 잔더우더우(北齐女帝战豆豆 북제여제 전두두)의 류메이통(刘美彤 유미동), 캐릭터 베이치 타이후(北齐太后 북제태후)의 량하이치(梁爱琪 양애기), 캐릭터 페이졔(费介 비계)의 류화(刘桦 유화), 캐릭터 린다바오(林大宝 임대보)의 동커페이(董可飞 동가비) 등 여섯명은 배우가 바뀌지 말아야 할 것이다.

 

 

만약 홍쓰썅(洪四庠 홍사상), 잉쯔(影子 영자), 공뎬(宫典 궁전), 가오따(高达 고달), 씬치우(辛其物 신기물), 샹샨후(上杉虎 상산호), 허다오런(何道人 하도인), 랑타오(狼桃 낭도), 션완얼(沈婉儿 심완아), 윈지란(云之澜 운지란) 등 역시 원래 배우로 이어간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왜먀하면 시즌 1에서 그 이미지가 고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옌샤오이(燕小乙 연소을)는 배우가 바꿜 것으로 예상된다.

 

庆余年2 경여년 2》가 하루빨리 크랭크업 하기를 기대하며, 새로운 스토리에 더욱 많은 기대가 된다. 4년 이라는 긴 기다림이 있었고, 또한 스토리를 잊어 버리는 일이 없도록 《庆余年2 경여년 2》의 촬영을 마치고 시즌 1의 스토리가 자연스럽게 이어지기를 많은 이들은 원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