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 4월 스케줄 공개하며 손에 귤 들고 기분 좋은 분위기 연출

by 태권v22 2024. 4. 1.
반응형
728x170

4월 스케줄 공개하며 많은 기대 받은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손에 귤 들고 기분 좋은 분위기 연출

입술 삐죽 내밀고 애교 부리는 모습은 마치 소녀와도 같아 보여

 

4월 1일 만우절(愚人节 우인절) 당일 디리러바(Dilraba) 공작실 또한 웨이보에 아름다운 사진을 공유하는 동시에 그녀의 4월 스케줄을 공개하며 "경쾌한 산들바람에 아름다운 봄날의 꽃이 피어나고, 큰 기쁨에 좋은 봄볕을 만납니다. 4월 스케줄이 이미 도착했습니다."고 글을 올렸다.

 

디리러바(Dilraba) 공작실 웨이보 캡처

美好春日绽放在轻盈微风中,大🍊大利,邂逅好春光。

四月行程图已送达@Dear-迪丽热巴

 

경쾌한 산들바람에 아름다운 봄날의 꽃이 피어나고

큰 기쁨으로 아름다운 봄볕을 만납니다.

4월 스케줄 표 이미 도착했어요@Dear-디리러바

728x90

사진 속 디리러바는 민소매 의상을 입고 매력적인 직각 어깨와 깊은 쇄골을 드러내고 있으며, 드러난 피부는 하얗고 부드러워 보인다. 이렇게 그녀의 온 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무한한 매력은 눈을 뗄 수 없을정도로 너무나 아름답다. 그녀는 또한 손에 커다란 귤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삐죽 내밀어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으며, 거기에 세련된 이목구비와 함께 소녀와도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디리러바는 또한 매우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밝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화려한 립스틱 또한 특히나 여성스러워 보인다. 그녀의 큰 두 눈은 유난히 맑고 민첩해 보이며, 긴 속눈썹과 진한 눈썹, 오똑한 콧대를 갖고 있는 그녀는 중국 연예계 내에서도 아름다움의 끝판왕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다. 또한 그녀의 얼굴에는 세워의 흔적이 조금도 없어 보여 정말이지 이보다 아름다운 첫사랑은 없을 것으로 여겨진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또 다른 스타일의 아름다운 사진을 공유했으며, 이 사진에서 그녀는 아래 위 남색의 데님 세트를 입고 부드럽고 긴 머리를 어깨위에 걸치고 있다. 자신의 아름다운 얼굴을 휴대폰으로 가리고 있다고는 하지만, 그녀의 몸매는 여전히 우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디리러바는 또한 커다란 귤을 자신의 머리위에 올려놓아 더욱 맵시있고 개성있어 보인다.

 

 

그리고 디리러바의 손엔 진한 빨간색의 매니큐어를 바르고 있어 더욱 경사스러워 보인다. 하지만 더욱 눈길을 잡아끄는 것은 그녀가 양손 중지에 반지를 끼고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그녀는 더이상 싱글이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화제로 떠오르기도 했는데, 혹시 그녀 곁의 사람은 스캔들의 남친 황징위(黄景瑜 황경유)가 아닐까?

 

 

4. 18-19 综艺录制  예능 프로그램 녹화

4.27 品牌活动  브랜드 행사

 

디리러바 공작실에서 공개한 4월 스케줄 표를 보면 그녀의 4월 일정이 두개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모두가 알고 있듯이 디리러바는 지난 달 19일에 사진을 공유하며 그녀 주연의 《枭起青壤 효기청양》이 크랭크인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렸다. 앞으로도 그녀가 탄탄한 연기력과 뛰어난 비주얼로 또 한번 많은 팬들을 끌어모을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 관련된 이야기

 

 

지금도 여전히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디리러바를 보면 앞으로도 그녀가 계속하여 멋진 작품을 보여 주면서 더 좋은 소식들을 전해줄 수 있을 것으로 믿으며 또한 기대를 한다. 그때가 되면 더 많은 사람들의 축복도 이어질 것이다.

 

지난 3월 19일 크랭크인에 들어간 《枭起青壤 효기청양》은 톈리(田里 전리) 총감독으로 허탄(何坦 하탄)이 연출을 맡아하며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천싱쉬(陈星旭 진성욱) 주연, 장리(张俪 장려)가 특별출연하는 웹드라마이다. 드라마는 웨이위(尾鱼 미어)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전두군(缠头军, 진시홍이 보낸 군대)의 후예 니에지우뤄(聂九罗 섭구라, 디리러바 분)와 그녀의 신분과 "대립"되는 옌타(炎拓 염탁, 천싱쉬 분)가 서로 힘을 합쳐 악의 세력에 맞서 수많은 모험을 겪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