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와 천싱쉬(진성욱) 주연 《枭起青壤 효기청양》 정식 크랭크인

by 태권v22 2024. 3. 23.
반응형
728x170

정식 크랭크인에 들어간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천싱쉬(陈星旭 진성욱) 주연의 판타지 대작 《枭起青壤 효기청양

배우 라인업과 제작팀 모두 실력파

 

수 개월간의 긴박한 준비를 거쳐 디리러바의 새 드라마 《枭起青壤 효기청양, Love on the Turquoise Land》이 최근 본격 크랭크인에 들어갔다. 디리러바(Dilraba)와 천싱쉬(진성욱) 및 주연 배우들 또한 모두 크랭크인 의식에 모습을 드러냈고, 막강한 실력의 제작팀과 전원 실력파 배우 라인업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다.

 

728x90

드라마 《枭起青壤 효기청양》은 웨이위(尾鱼 미어)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32부작의 도시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이다. 서로 상반되는 정체적성을 지닌 남녀주인공의 시점을 주요 시각으로 하여, 두 사람이 서로 적대적인 관계를 유지하다 수많은 모험을 함께 겪게되고, 마침내 힘을 합쳐 악한 세력과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는 이야기를 펼쳐 나간다. 판타지 요소의 배경에서 전체 메인 스토리는 매우 흥미롭고 아름다우며 볼거리 또한 넘쳐난다.

 

 

원작자 웨이위(尾鱼)의 조직적이고 계획적인 통제 외에 《枭起青壤 효기청양》에는 《小河神 소하신》의 원 감독팀인 톈리(田里 전리)와 허탄(何坦 하탄) 등 두 실력파 감독이 합류했다. 이들 두 감독이 합류했다는 것은 풍부한 판타지 드라마 연출 경험을 바탕으로 《枭起青壤 효기청양》의 완성도가 최대한 보장되고, 작품의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남녀주인공을 맡아하는 디리러바천싱쉬라는 신선한 조합은 사람들에게 큰 놀라움을 안겨주는 것이다. 먼저 디리러바를 보면, 90화(90花) 중에서 트래픽 톱으로서 디리러바는 몇 년동안 작품 수가 다소 줄어들었다고는 하지만, 예능과 패션 방면에서 보여준 활약은 여전히 그녀에게 강력한 트래픽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2023년 또한 앞뒤로 《公诉 공소》와 《安乐传 안락전》 등 두 편의 히트작을 가져다 주었고, 개인의 연기력 또한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았다. 그리고 이번 처음으로 시도하는 도시 판타지 드라마에서는 복잡한 배경을 갖고 있는 캐릭터를 맡아한다. 하지만 디리러바는 풍부한 삶의 경험과 뛰어난 연기력을 갖추고 있어 이번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해석하여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줄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다음으로 남주인공 천싱쉬의 경우 《星落凝成糖 성락응성당》으로 다시 인기 절정을 이룬 이후, 천싱쉬는 또한 드라마 시리즈에서 계속하여 영향력을 높여가며 《我们的翻译官 아문적번역관》과 《你也有今天 니야유금천》 등 연달아 방송되며 좋은 성적을 거둬 들였다. 이러한 상황아래 천싱쉬는 드라마를 소화하는 능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요즘 중국 연예계에서 가장 핫한 디리러바천싱쉬는 최고의 인기스타로서 최고의 하이비주얼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작품에서의 활약 또한 특히 눈에 띈다. 크랭크인 의식 중 함께 찍은 사진에서 이들 두 사람은 커플의 느낌을 강하게 안겨주고 있으며, 비주얼과 연기력을 갖춘 최강 파트너로서 강대강이 손을 맞잡았다고 말할 수 있겠다.

 

 

디리러바천싱쉬 외에 극 중에서 여 조연을 맡아하는 장리(张俪 장려) 또한 크랭크인 의식에 참석했다. 동시대 여성 연기자 중에서 최고 여배우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장리는 아름다운 비주얼과 연기력을 갖추고 있다고 말할 수 있으며, 비록 인기는 보통이라고는 하지만 개인 실력과 지난 작품에서의 활약은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줬다. 이번 디리러바의 조력자로 출연한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드라마에 더 많은 볼거리를 가져다 줄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디리러바천싱쉬라는 주연 조합은 이미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할 수 있으며, 여기에 장리와 같은 연기 실력파 배우가 합류하여 힘을 보탰고, 게다가 톈리가 이끄는 호화 제작팀까지 더해져 《枭起青壤 효기청양》의 실력은 이미 더욱 강력해 졌다. 마찬가지로 도시 판타지 드라마 였던 《司藤 사등》의 이전 성적을 참조하자면, 라인업과 시나리오가 더 탄탄한 《枭起青壤 효기청양》은 분명 《司藤 사등》과 충분히 견줄만 하거나 혹은 따라잡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枭起青壤 효기청양》의 촬영을 마친 이후 동영상 플랫폼 어창(鹅厂, 텐센트 비디오)에서 단독 방송이 확정됐으며, 플랫폼의 지원에 힘입어 드라마에 대한 전망 또한 더욱 좋아질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