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위시(장여희)는 지금 출근 중! 부러움의 눈길 쏟아진 잘록한 허리

by 태권v22 2024. 3. 22.
반응형
728x170

장위시(张予曦 장여희)는 지금 출근 중!

부러움의 눈길 쏟아진 잘록한 허리

그리고 매혹적인 우아하고 아름다운 몸매

 

장위시(张予曦 장여희), 그녀는 1991년 1월 30일 지린성 둔화시(吉林省敦化市 길림성돈화시)에서 태어났으며, 중국 내지에서 배우와 잡지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에 대해 더 말하자면, 중국 연예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여성스타로 선녀와도 같은 미모에 연기력까지 갖추고 있어 팬들이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그녀가 촬영장으로 가는 길에 찍힌 비공식 사진에서 다른건 몰라도 그녀의 몸매와 잘록한 허리는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728x90

공개된 비공식 사진을 보면 정말 눈을 떼지 못할 정도로 장위시의 몸매는 그야말로 절묘하다. 사슴과도 같이 날씬하고, 특히 잘록한 허리 라인은 그야말로 여신급 존재라는 것을 확실하게 말해주고 있다. 그녀의 몸매는 정말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장위시는 이와같이 출근룩이건 캐주얼 복장이건 다양한 스타일을 마음대로 전환하며 여성스럽고 패셔너블한 매력을 드러내 보인다.

 

또 한가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장위시는 외모 뿐만 아니라 그녀의 직업적 소양과 프로페셔널한 정신 또한 돋보인다는 것이다. 배우로서 그녀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존재로 각종 다양한 유형의 캐릭터와 시나리오에 과감하게 도전하며 연기에서의 변신을 꾀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직업 정신과 프로페셔널한 태도 덕분에 그녀는 연예계의 길 위에서 빠르게 발전할 수 있었다.

 

 

그녀가 촬영장으로 가는 비공식적 사진이라는 작은 사례에서 장위시의 외모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직업적인 이미지 또한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의 패션 스타일을 보면 항상 일적인 요구에 부합하면서도 개인의 스타일과 기질을 잃지 않고 있다. 이러한 전문성과 미적 관념은 일하면서도 여유를 갖게 해주고, 하나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만들어 준다.


■ 관련된 이야기

 

가녀린 비주얼의 장위시(장여희)! 스스로 만든 "게으른 사람들의 호흡 다이어트 방법+ 식욕억제

가녀린 모습을 보이는 장위시(张予曦 장여희)! 그녀 스스로 만들어낸 "게으른 사람들의 호흡 다이어트 방법 + 식욕억제 네가지 비결" 40킬로그램의 깜찍하고 날씬한 허리로 변신 혼혈과도 같은

jeglee22.tistory.com

 

이번 공개된 장위시의 비공식적인 사진에서 그녀의 탁월한 몸매와 직업적 소양을 드러내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금치 못하게 했다. 그녀의 몸매 라인은 너무 황홀하여 시선을 떼지 못할 지경이며, 또한 직업적 소양과 프로페셔널한 태도는 사람들에게 더욱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게 한다. 그녀는 내적인 것과 외적인 것을 모두 겸비한 여신으로서 그녀의 활약과 노력은 사랑과 찬사를 충분히 받을만 하다 하겠다.

 

 

앞으로도 장위시가 자신의 장점과 개성을 유지하면서 끊임없이 도전하고, 또한 다양한 스타일의 캐릭터와 시나리오에 두려움없는 도전으로 더 많은 성취를 이룰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그녀의 뛰어난 연기력과 눈부신 비주얼이 그녀에게 더 많은 기회와 성취를 안겨줄 것이라 믿는다. 이와 동시에 그녀가 건강과 심신의 발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더욱 전면적이고 더욱 밝은 빛을 발하는 그녀가 되길 희망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