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2024电视剧品质盛典 2024 드라마 품질성전, 2024 텔레비전 퀄리티 세레모니》 서막을 열다, 샤오잔(초전) 퀄리티 남자배우로 당선 유력

by 태권v22 2024. 3. 19.
반응형
728x170

서막을 연 《2024电视剧品质盛典, 2024 드라마 품질성전,

2024 텔레비전 퀄리티 세레모니, Television Series Quality Ceremony

퀄리티 남자배우로 당선 유력한 샤오잔(肖战 초전)

득표율에서 월등히 앞서 나가

 

요 며칠 《2024电视剧品质盛典, 2024 드라마 품질성전, Television Series Quality Ceremony 2024》의 개막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성전(盛典, 시상식)은 퀄리티있는 남자 배우를 투표로 선출하는 것으로, 현재 샤오잔(肖战 초전), 공쥔(龚俊 공준), 바이징팅(白敬亭 백경정), 우레이(吴磊 오뢰), 뤄이저우(罗一舟 라일주) 등 실력파 배우들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또한 이들 모두 퀄리티 남자배우(品质男演员)들의 "후보"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샤오잔이 높은 득표 수로 퀄리티 남자배우로 선정이 가장 유력하다는 것이다. 그는 득표율에서 월들히 앞서 나가며 영예의 대상을 수상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728x90

2024电视剧品质盛典, 2024 드라마 품질성전》이 서막을 열었고, 주최측은 스타들이 모이는 연례 시상식으로 네티즌들의 투표를 통해 가장 좋아하는 퀄리티있는 남녀 배우를 선정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샤오잔에 대해 말하자면, 샤오잔이 이번 상을 받을 만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다. 샤오잔이 가져다 준 많은 명작들이 있기 때문으로, 《玉骨遥 옥골요》, 《梦中的那片海 몽중적나편해》, 《骄阳伴我 교앙반아》, 《余生请多指教 여생청다지교》 등 작품들 모두 샤오잔에게 영예를 안겨줄 보기 드믄 명작들이다.

 

 

팬들의 반응을 살펴보면, 다들 샤오잔이 이렇게 값진 상을 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모두 샤오잔에게 연이어 투표를 하고 있으며, 샤오잔 본인 또한 뛰어난 연기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갖고 있는 매우 "品质 품질, 퀄리티"있는 배우로 그의 수상은 그럴만한 가치가 충분하다고 여기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 또한 앞으로도 샤오잔이 연기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좋은 작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을 해나기를 바라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샤오잔에게 축복을 보내며, 그에게 좋은 소식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앞으로도 발전 전망이 갈수록 밝아지기 만을 바라며, 계속하여 시청자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작품과 연기를 보여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뛰어난 실력파 배우이자 긍정 에너지의 우상으로서 샤오잔의 미래는 "맑음"이다.

 

 

2024电视剧品质盛典, 2024 드라마 품질성전, Television Series Quality Ceremony 2024》이 정식으로 서막을 열었고, 21편의 우수한 드라마들이 이곳에 모여 경쟁을 펼친다. 이번 시상식은 3월 28일 백시TV(百视TV, Bes TV)에서 독점으로 생방송되며, 4월 26일 동팡위성TV(东方卫视)에서 방송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