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연기와 비주얼 공존, 자오리잉(조려영)과 린겅신(임경신)의 7년 성장 대비 열띤 토론 불러 일으켜

by 태권v22 2024. 3. 17.
반응형
728x170

연기와 비주얼 공존하는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과 린겅신(林更新 임경신)

그들의 7년의 성장 대비 열띤 토론 불러 일으켜

 

자오리잉(조려영)과 린겅신(임경신), 이들 두 사람은 중국 내지 연예계에서 찬란한 빛을 발하고 있는 스타들이다. 그들의 니난 날 7년간의 변화와 성장은 마치 한폭의 생동감 넘치는 그림과도 같이 시간이라는 강물속에서 천천히 펼쳐져 왔다.

 

728x90

7년 전, 자오리잉은 아직 풋내기 신인이었고, 그녀는 한 작품으로 인해 점차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그녀의 연기는 자연스럽고 진지했으며, 그녀가 만들어낸 캐릭터는 사람들의 마음 속 깊이 파고들었다. 그 때 그녀는 청순하고 사랑스러웠으며, 눈에는 연예계 일에 대한 열정과 갈망으로 빛나고 있었다. 그리고 린겅신은 시대극으로 인기를 끌고 있었고, 큰 키와 잘생긴 외모, 그리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단숨에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오리잉린겅신은 영화계와 TV 업계에서의 지위는 점차적으로 확고해져 갔다. 그들은 끊임없이 자아에 도전하고 다양한 장르의 캐릭터에 도전하며 연기에 대한 획기적인 돌파를 꾀했다. 자오리잉은 청순한 샤오화단(小花旦)에서 점차적으로 실력파 여배우로 변신해 갔으며, 그가가 맡아하는 캐릭터는 더욱 다원화되고 연기는 더욱 성숙해 졌다. 그리고 린겅신 또한 이에 질세라 시대극, 현대극 등 다양한 영역 모두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주목받는 배우가 됐다.

 

 

중국 연예계에서 일적으로 진보를 거듭했을 뿐만 아니라 자오리잉린겅신은 생활속에서의 변화 또한 인상적이다. 그들은 점차 풋풋했던 겉옷을 벗어 버리고 더욱 성숙하고 침착하며 무게감있게 변해갔다. 자오리잉은 일적으로 바쁜 와중에도 삶에 대한 사랑을 잃지 않고 유지해 나가고 있다. 그녀는 맛있는 음식을 사랑하고, 여행을 좋아하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있다. 그리고 린겅신은 가정과 우정을 더욱 중시하며, 그는 웨이보에서 늘 가족과의 따스한 시간, 그리고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공유하고 있다.

 

 

자오리잉린겅신의 7년 전후 대비를 되돌아 보면, 시간을 빠르게 흘러갔고 그들은 끊임없이 성장하며 발전하고 있다는 것에 감탄을 금할 수 없다. 그들의 변화는 외적인 이미지의 변화 뿐만 아니라 내면의 수양과 기질의 향상에도 있다. 그들은 실력과 재능으로 대중들의 인정과 사랑을 받으며 중국 영화계와 TV분야에서 없어서는 안될 힘이 됐다.


■ 관련된 이야기

 

지금 자오리잉린겅신은 여전히 스크린과 TV 방면에서 활약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그들은 자신들의 노력과 땀으로 자신만의 휘황찬란한 장을 써내려 가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흥미로운 작품과 다양한 캐릭터를 갖고 대중들을 찾아갈 것으로 믿으며 또한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