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청롱(성룡, Jackie Chan) 낭떠러지에서 추락하듯 노쇠

by 태권v22 2024. 3. 15.
반응형
728x170

낭떠러지에서 추락하듯 노쇠한 청롱(成龙 성룡)

머리카락은 이미 하얀 꽃으로 뒤덮여

네티즌 "세월이라는 두 글자가 정말 실감난다"

 

청롱(성룡, Jackie Chan)이 촬영한 쿵푸 코미디는 여러 세대에 거쳐 명작이라는 추억으로 기억되고 있다.

최근 청롱이 루저우(泸州 노주)에서 열린 한 행사에 참석했고 그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하지만 믿기지 않는 것은 사진 속 머리카락은 이미 하얀 꽃으로 뒤덮였고, 이마에 헤어라인이 많이 뒤로 옮겨간 모습이었다는 것이다. 이러한 모습을 보인 그가 바로 뜻밖에도 너무나 잘 알려진 청롱따거(成龙大哥, 성룡 형님)였다.

 

728x90

이건 그야말로 낭떠러지에서 추락하는 것과 같이 노쇠한 모습이다. 모든 사람들의 인상에 그는 여전히 검고 숱이 많은 머리를 기억하고 있다. 하지만 지금 그의 머리카락이 백발이 성성해 졌고, 그가 갑자기 이런 모습으로 우리 앞에 나타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던 것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한 세대의 액션 거성, 정말이지 이젠 막을 내렸다!"라며 탄식해 마지 않았다.

 

 

하지만 생각해 보면 정상적인 일이라 말할 수 있다. 청롱은 올해 이미 70세가 됐고, 신체 에너지를 너무 많이 소모하는 액션 영화를 만들며 인생의 대부분을 보냈기 때문에 그 나이에 머리가 희끗희끗 하다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것이다.

 

여기에서 액션 거성 리롄제(李连杰 이연걸)과 홍진바오(洪金宝 홍금보)를 다시 살펴보면, 그들은 이미 여러해 전에 노태를 뚜렷하게 보였다.


■ 관련된 이야기

 

리롄제(李连杰 이연걸)의 최근 모습

 

홍진바오(洪金宝 홍금보)의 4년 전 사진

 

네티즌들은 청롱의 현재 모습을 보고 난 이후 받아들이기 어렵다며 자신들 기억 속 청롱따거(成龙大哥)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 있다.

 

모든 사람들이 청롱따거(成龙大哥)를 매우 좋아한다는 것은 반론을 제기할 수 없는 사실이다. 왜냐하면 그의 영화 작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고, 이는 많은 이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기억이기 때문이다. 또한 청롱따거(成龙大哥)의 인품 또한 부드럽고 상냥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청롱따거(成龙大哥)의 낭떠러지에서 추락하듯 노쇠한 모습을 보면, 문득 자신의 세월이 흘러가고 있다는 것을 똑똑하게 보는것만 같다. 많은 사람들은 "세월은 한번 가면 돌아오지 않는 강물과도 같다"라며 탄식해 마지 않았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