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카이(왕개)와 장쟈닝(장가녕) 서로 사랑 드러나

by 태권v22 2024. 3. 14.
반응형
728x170

서로 사랑 드러난 왕카이(王凯 왕개)와 장쟈닝(张佳宁 장가녕)

달콤하게 함께 찍은 사진이 네티즌 가십에 불을 지폈다

 

연예계라는 곳은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또 금방 사라지곤 한다. 많은 사람들은 연예계 스타 한명 한명에 관심을 기울이고 또한 그들의 뒤를 쫓으며, 특히 스타 커플의 탄생은 빼놓을 수 없는 최고의 이야깃거리이다. 그리고 중국 연예계에서 또 하나의 새로운 가십거리가 등장했다.

최근 중국 내지 배우 장쟈닝(장가녕)은 웨이보에 왕카이(왕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이 특별한 날에, 물론 특별한 사람과 식사해야죠"라고 글을 올렸다. 이 말은 정말이지 너무 달콤하게 다가온다.

 

 

장쟈닝(张佳宁 장가녕) 웨이보 캡처

在这个特别的日子
当然要跟特别的人吃个饭啦~~~@王凯kkw 
🍓🍓🍓 
我的新中式好看不

 

이 특별한 날에

물론 특별한 사람과 식사해야죠~~~@왕카이

🍓🍓🍓

저의 새로운 중국 스타일 예쁜가요?

728x90

이 사진이 공개되자 마자 곧바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로 떠올랐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들 두 사람이 이미 비밀연애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축측들을 이어갔다. 사진 속 두 사람의 달콤한 미소와 서로의 케미에 "이건 친구가 아니라 완전 진짜 커플이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장쟈닝은 연한 핑크색의 중국 스타일 겉옷을 입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왕카이는 회색 스포츠 웨어에 검은색 야구 모자를 쓰고 멋스러운 표정을 짖고 있다. 이들 두 사람이 함께 앉아 재미있는 표정을 짖고 있는 모습에서 그들의 달콤함은 모니터를 가득 채울 것만 같다.

 

특히 괴상한 표정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 두사람의 케미와 사랑스러움의 정도는 그야말로 커플이 아니고 바로 부부다" 등등 반응을 보였다.

 

 

연예계의 가십을 좋아하는 많은 네티즌들은 계속하여 추측성 댓글들을 이어 달았다. 한 네티즌은 "설마 서로의 사랑을 공식 선언하려고 암시를 하는 것일까? 정말 기대된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왕카이장쟈닝은 그야말로 천생연분이다. 그들의 행복을 기원합니다!"라며 참지 못하고 감동을 쏟아냈다.


■ 관련된 이야기

 

비록 양측 모두 지금까지 사랑의 소문에 대해 아무런 반응을 보이고 있지 않다고는 하지만, 네티즌들은 이미 이 의심가는 커플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기대하고 있다.

 

 

진실이 무엇이든 많은 사람들 모두 장쟈닝왕카이가 각자 자신의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이들이 앞으로 연예계의 길 위에서 계속하여 빛을 발하고 더 좋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기를 또한 기대하고 있다.

 

경쟁과 스트레스가 가득한 이 사회에서 장쟈닝왕카이의 웨이보 상호 교류는 많은 사람들에게 한줄기 따뜻함과 희망을 안겨줬다. 그들은 자신의 진실함과 유머로 사람들의 마음속에 불꽃을 피웠고, 사람들로 하여금 마음만 먹으면 더 많은 기쁨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믿게 해줬다. 장쟈닝왕카이의 웨이보 사랑이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놀라움과 감동을 안겨줄 수 있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