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 닝보(宁波)에서 팬들과 따뜻한 교류

by 태권v22 2024. 3. 18.
반응형
728x170

닝보(宁波)에서 팬들과 따뜻하게 교류한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양방향으로 달려가는 사랑으로 팬들의 마음을 밝혀

 

중국의 여성스타 디리러바(Dilraba)가 3월 16일 닝보(宁波 영파)를 찾았으며, 그리고 그곳에서 그녀가 보인 팬들과 의 소통은 정말 달콤했다. 그녀는 팬들이 보내준 응원 깃발을 흔쾌히 받았을 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작은 선물 초콜릿을 준비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2020-2021年 东方卫视跨年 동방위성TV 새해맞이

2024年 春节联欢晚会 춘지에(춘절) 연합만회

2023年 《花儿与少年》 예능 프로그램 《화아여소년》

728x90

디리러바는 정말 중국 연예계에서 보물과도 같은 소녀로 얼굴도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연기 또한 수준급이다. 그녀가 드라마에서 맡아한 캐릭터 모두 매우 매력적이며, 현실에서 또한 긍정에너지로 가득 차 있어 젊은 친구들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그리고 이번 닝보에서 팬들과의 상호 교류는 사람들에게 그녀의 온화하고 친절한 면을 보여주며 그야말로 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다라는 것을 느끼게 했다.

 

 

닝보에 도착한 디리러바의 모습을 머리속에 그려보면, 팬들은 그녀에게 대단한 열정을 보여주고 그녀는 마치 이웃집 소녀와도 같이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선물을 나눠주는 따뜻한 마음이 그대로 보이는 것만 같다. 나아가 그녀는 모두에게 초콜릿을 나눠줬고, 이는 정말이지 양방향으로 달려가는 사랑 그 자체였다. 팬들은 정말 큰 감동을 받았을 것이며, 또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된것 같은 느낌을 받았을 것이다.

 

 

 

이번 닝보에서 팬들과의 만남과 소통은 디리러바와 팬들의 관계를 더욱 친밀하게 됐을 뿐만 아니라 연예계의 따뜻한 일면을 보여준 것이기도 하다. 요즘 스타들은 팬들과의 만남과 소통을 점점 더 중요하게 여기고 있으며, 이런 양방향의 사랑은 연예계 전체를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채우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Dear 迪丽热巴后援会 디리러바 팬클럽

 

정리하자면 이번 디리러바가 닝보에서 보인 팬들과의 만남과 상호 교류는 정말 매우 성공적이었다. 팬들은 자신의 우상이 보여준 사랑과 관심을 있는 그대로 느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현실적인 따뜻한 모습 또한 볼 수 있었다. 이런 마음 따뜻한 스타를 누가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앞으로도 이러한 따뜻한 모습을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며, 마음 따뜻한 디리러바에게 힘을 실어 응원의 목소리를 보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