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류이페이(유역비)와 저우동위(주동우) 같은 LV브랜드 드레스 입고 각자 다른 컨셉 연출

by 태권v22 2024. 3. 20.
반응형
728x170

같은 LV브랜드 드레스 입고 각자 다른 컨셉 연출한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와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

비교는 글쎄... 하나의 결함으로 류이페이 승!

 

스타들이 가장 용인하기 어려운 것은 다른 스타들과의 의상 충돌 보다 더한 것은 없다. 일단 충돌이 일어나면 한쪽은 보기 좋지 않고 또 어울리지 않는다는 이유로 대중들의 비난을 받을 수도 있고, 또 다른 면으로 볼 때 양측 팬들 사이에서 잦은 다툼이 일어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로인해 같거나 비슷한 옷을 입는 일은 두렵지 않으나, 외모가 떨어지는 사람이 더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리는 말이 있다.

 

728x90

사람들이 의외로 생각한 것은 류이페이(유역비)의 올 4월호 패션바자(BAZZAR) 커버에서 봤던 의상과 저우동위(주동우)가 파리 패션쇼에서 선택한 의상이 뜻밖에도 서로 충돌했다는 것이다. 일단 이 의상과 비슷한 일이 발생하면 네티즌과 팬들 사이에서의 경쟁은 불가피한 것이다.

 

 

최근 잡지 커버를 보면, 류이페이는 균형잡히고 우아한 몸매 라인을 드러냈다. 블랙 앤 화이트의 두 컬러가 서로 교차하는 디자인 이지만 사진에서는 독특하고 모던한 느낌을 안겨준다. 류이페이는 볼륨감있는 허리 라인과 목 부분의 디테일로 우아함을 드러내며 진한 여성스러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전의 표현 방식과는 완전히 다른 것으로 류이페이는 변화무쌍하고 특이한 성격적 특성도 잘 드러내고 있다.

 

 

커버에 등장한 의상은 LV의 2024 추동 새로운 컬렉션 디자인이다. 이 가죽 소재의 튜브탑 상의와 실크 소재의 스트라이프 롱 스커트는 서로 너무 잘 어울리고 있다. 여기에 눈에 띄는 흰색의 하이힐에 올림머리를 더해 목과 쇄골을 더욱 부드럽고 돋보이게 하고 있으며, 류이페이에게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저우동위 또한 일찍이 파리 패션위크에서 같은 의상을 입었었다. 비록 그녀는 단순해 보인다고는 하지만, 최근 갑자기 많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사랑과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지금에 이르러 갑자기 류이페이에게서 돌아선다면 자연히 일련의 평가와 논란을 촉발하게 될것이다. 그래서 더욱 조심스러운 것은 사실이다.

 

저우동위는 세련되고 매우 가녀린 몸매로 이 의상을 입은 그녀는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격식을 잃지 않고 있어 상당히 매력적이다. 하지만 류이페이와 비교했을 때 그녀의 표현은 조금 뒤떨어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저우동위의 몸매는 실제적으로 너무 마른 편에 속한다. 그녀가 일찍이 패션위크에서 긴 숄 스타일을 선보인 적인 있기 때문에 그녀를 처음 봤을 때 많은 사람들의 첫 반응은 아마도 먼저 그녀의 의상에 주목을 하고, 뒤이어 다시 그녀의 얼굴을 봤을 지도 모른다.

 

그리고 류이페이는 긴 머리를 위주로 하여 목과 쇄골, 가슴을 완벽하게 드러낸채로 별다른 액세서리 없어도 선녀와도 같은 미모와 어우러져 그녀의 의상은 항상 다른 의상으로부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류이페이는 한 때 살찐 몸매로 인해 잡지에서 철저하게 배제됐다라고 비난을 받았었지만, 이러한 친밀한 분위기는 선녀와도 같은 류이페이에게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Louis Vuitton 2024秋冬女装秀

루이 비통 2024추동 여성복 쇼

 

류이페이저우동위 두 사람 모두 서로 다른 두 가지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하나는 옷차림에 잘 어울리고, 따른 하나는 여성의 매력을 더 잘 드러내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들 두 여성스타에게서 비교할 부분도 딱히 없고, 네티즌들 또한 누구의 비주얼이나 외모가 더 나은가에 대해 의문을 가질 필요도 없다.

 

류이페이저우동위 이들 두 여성스타는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한 사람 한 사람 모두 독특한 아름다움을 갖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