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통리야(동려아)와 자오리잉(조려영)의 연예의 길 분석

by 태권v22 2023. 9. 24.
반응형
728x170

통리야(佟丽娅 동려아)와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연예의 길 분석

왜 그녀들은 중국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을까?

 

 

통리야(동려아)와 중국에서 현재 가장 인기를 받고있는 여배우 중의 한명인 자오리잉(조려영)은 CCTV가 주최하는 중국 텔레비전 예술가협회(中国电视艺术家协会)의 이사로 선출됐다.

이 소식은 소셜미디어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고, 팬들은 두 아티스트에 대한 지지와 긍정을 표하며 축복을 보냈다.

 

728x90

통리야자오리잉이 당선됐다는 것은 그녀들이 개인적으로 예술 성과에 대한 인정일 뿐만 아니라 그녀들이 종사하고 있는 업계에 대한 긍정을 보이고 있는 것이기도 하다. 이렇게 이들 두 인기 여배우가 폭넓은 영향력과 팬덤을 바탕으로 하여 중국 텔레비전 협회의 인정과 지지를 받은 것이다. 이는 또한 텔레비전 산업이 신인과 젊은 피에 대한 관심과 신세대 문화예술 종사자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고 있는 것이다.

 

 

통리야자오리잉은 드라마 분야에서 모두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연기력을 갖고있다. 통리야는 《欢乐颂 환락송》, 《射雕英雄传 사조영웅전》 등 명작들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만들어 냈다. 그녀의 뛰어난 연기와 프로적인 태도는 업계 인사들의 인정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자오리잉은 《花千骨 화천골》, 《楚乔传 초교전》 등 뜨거운 화제의 드라마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녀의 상큼하고 달콤한 이미지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파고 들었고, 많은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연예계에서 뛰어난 활약 이 외에도 통리야자오리잉은 공익사업에 뛰어들어 적극 헌신하고 있다. 통리야는 오랫동안 빈곤지역의 아동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으며, 여러 자선 프로젝트에 참여해 왔고, 또한 자신의 자선 재단을 설립했다.

 

그리고 자오리잉은 여러차례에 거쳐 기부금을 출현해 왔고, 자선활동에 참여하며 자신의 행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있다. 이렇게 그녀들의 자선활동 사적은 약자를 배려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기도 하다.

 

 

이들 두 여배우가 텔레비전 협회 이사로 선출되면서 네티즌들의 축복과 함께 많은 토론을 불러 일으켰다. 많은 네티즌들은 계속하여 축하를 보내는 것과 아울러 그녀들이 새로운 직책으로 계속하여 텔레비전 예술사업에 기여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그녀들은 뛰어난 배우이자 사회적으로 책임있는 자선 아이콘으로 평가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그녀들이 자신들의 영향력과 지위를 활용하여 텔레비전 산업의 발전과 진보를 촉진시켜 주기를 희망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 선거 결과에 대해 의구심과 함께 논란을 제기하는 네티즌들도 있다. 그들은 통리야자오리잉의 예술적 성과가 중국 텔레비전협회 이사를 맡기에는 다소 부족하다고 여기고 있다. 그들은 또한 실력있는 더 많은 텔레비전 예술가들이 협회에 가입하여 업계 발전에 더 큰 공헌을 하는 것을 보고싶어 한다.

 

 

이러한 일부 의혹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네티즌들은 통리야자오리잉의 선거 결과에 대해 이해와 지지를 표시하고 있다. 그들은 통리야자오리잉이 연예 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을 뿐만 아니라, 사회적 영향력과 공익적인 측면에 있어서도 뛰어난 공헌을 펼쳐왔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래서 그녀들의 당선은 당연한 결과라고 여기고 있다.

 

 

통리야자오리잉의 중국 텔레비전협회 이사 당선은 하나의 새로운 출발점이자 도전이기도 하다. 협회 이사로서 그녀들은 텔레비전 업계 각계 인사들과 교류하고 협력하여 드라마 제작 수준의 향상을 추진하고, 업계의 발전 방향을 유도해 나갈 기회가 분명 있을 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이와 동시에 그녀들은 더 많은 젊은이들이 텔레비전 예술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업계 발전을 위해 더 많은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자신들을 롤모델로 내세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다. 그리고 그녀들의 당선은 중국 텔레비전 협회의 지명도와 영향력을 한층 더 제고시킬 것이며, 중국 텔레비전 예술사업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생각된다.

 

그녀들이 자신의 강점과 영향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중국 텔레비전 산업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기여하기를 바란다.

 

예술적인 방면에서든 공익사업이든 통리야자오리잉은 계속 노력하며 더 나은 자신들을 만들어 갈것이며, 사회에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 그리고 그녀들은 텔레비전 예술의 선도자와 실천자가 되어 업계의 미래 발전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믿는다.

 

이는 또한 사람들에게 "그녀들의 인솔하에 중국 텔레비전 예술은 어떻게 발전해 나갈 것인가?", "그녀들은 어떻게 업계의 변혁과 혁신을 추진해 나갈 것인가?" 등등 의문을 불러 일으키기도 한다. 시간만이 이 모든것들을 증명해 줄것이기 때문에 지금으로선 지켜보고 그 결과를 기다려 보는 것이 최선이 아닐까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