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천두링(진도령)의 "슬림 스커트" 화끈하게 떠올라

by 태권v22 2023. 9. 26.
반응형
728x170

최고의 관심사로 떠오른 천두링(陈都灵 진도령)

"旗袍裙, 치파오 드레스(슬림 스커트)" 패션

우아하고 더욱 젊어 보일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움까지 물씬 풍겨

 

 

"一千个人的眼中有一千个哈姆雷特, 천 명의 사람 눈에는 천 개의 햄릿이 있다" 치파오(旗袍)에 대해 일부 사람들은 중국 전통 미학에서 가장 아름다운 의상이라고 생각하기도 하고, 또 다른 일부 사람들은 치파오는 비록 아름답지만 주의해서 입지 않으면 "贵妇老太太, 나이든 귀부인" 같은 느낌이 들고 지나치게 성숙해 보인다고 말하기도 한다.

 

728x90

사실 "旗袍显老气, 치파오는 노티가 난다"라는 말은 많은 사람들의 착각일 뿐으로, 대부분의 경우 치파오는 사람의 기품을 끌어 올리는 역할을 한다. 올바른 방법으로 입는다면 치파오 또한 청순한 맛을 낼 수 있다. 여성스러움과 청순미는 서로 어긋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리고 최근 천두링(진도령)의 치파오 이미지는 중국의 젊은 여성들에게 좋은 참고 자료가 되고 있다. 그녀가 치파오를 입고 있는 모습에서는 마치 얼음과 눈이 녹고 난 다음 연꽃이 피어난 듯한 상큼한 느낌으로 다가온다.

 

 

치파오 자체는 비교적 성숙하고 슬림한 아이템으로 천두링의 치파오 스타일은 청순한 분위기의 요소와 함께 어우러져 "청순한 분위기, 매혹적인 이미지"의 두 가지 효과를 내고 있으며, 이 두 가지 아름다움이 겹쳐져 더욱 자신만의 카리스마를 잘 드러내고 있다.

 

 

일부 여성들은 이 두 가지 스타일을 매치했을 때 그 효과가 부자연 스러워 보이기도 한다. 이는 대부분 코디상에서 조화를 이루지 못했기 때문이다. 스타일의 믹스는 단순히 두 가지 요소를 혼합하는 것이 아니라 천두링과 같이 이 두 가지 요소가 자연스럽게 침투해야만 그 효과를 더 낼 수 있다.

 

 

예를들어 섹시한 치파오 이미지의 경우 옅은 남색, 하늘색 등 비교적 상큼하고 부드러운 컬라를 활용하면 천두링과 같이 청순미가 더해진다. 천두링의 치파오 슬림 스커트 패션에서 날렵한 컬러와 슬림한 의상 핏이 서로 어우러져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표현해 내고 있다.

 

이와 동시에 의상의 노출 정도를 잘 조절했다. 치파오 자체가 슬림한 스타일이기 때문에 섹시함을 줄여주고 청순한 이미지를 최대한 높이고자 천두링은 노출 정도를 줄여 그 효과를 더 향상 시켰다.

 

 

이번 천두링은 소매가 있는 터틀넥 치파오를 선택해 입었고, 핏과 원단이 최대한 타이트 하지도 않고 밀착감을 주고 있다. 하지만 힙이 타이트한 폴리 치파오는 바디라인 더 쉽게 드러낼 수 있지만 천두링과 같은 청순미를 얻어내긴 어려울 수도 있다.

 

천두링은 바디라인을 부드럽게 드러내고 있으며, 이는 보는 이들에게 아름다움으로 다가오고 또한 섹시한 느낌을 주고 있으면서도 과하지 않은 노출로 "순수하면서도 욕망적인" 모습을 잘 표현해 내고 있다.

 

 

생활속에서 어떤 여성들은 얼굴이 눈에 잘 띄지 않는 현상들이 있다. 언뜻 보기엔 담백한 듯 하지만 자세히 보면 매우 사랑스럽다. 이러한 스타일을 소위 "볼수록 매력있는 스타일" 용모라 말할 수 있다. 이러한 스타일의 용모는 세련된 치파오와 잘 어울린다 말할 수 있지만 천두링과 같이 메이크업으로 분위기를 연출해 내야 한다. 천두링의 경우 이렇게 하여 자신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부각시키고 있다.

 

 

메이크업의 기본 원칙은 장점을 최대한 살려 투명하고 섬세한 베이스를 사용하는 것이다. 시중에 유행하는 베이스는 매우 다양하지만 볼수록 매력있는 스타일 용모의 여성이라면 베이스에는 많은 디자인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천두링은 너무 두껍지 않은 메이크업 베이스를 통해 섬세한 피부결을 드러내고 피부에 윤기와 함께 활력을 불어 넣었다.


■ 관련된 이야기

 

천두링(진도령) 비주얼의 미적 포인트, 민소매에 반바지 입고 롱다리로 시선 잡아 끌어

천두링(陈都灵 진도령) 비주얼의 미적 포인트 그녀의 롱다리가 시선을 잡아끄는 민소매에 반바지 차림 센스쟁이 소녀라 충분히 불릴만 해 이전 쑤요우펑(苏有朋 소유붕)의 영화 《左耳 좌이》

jeglee22.tistory.com

 

입술 모양 또한 최대한 두드러지게 표현했으며, 볼륨감있는 립스틱 메이크업은 섹시함이 살짝 배어나오고 있어 전체적으로 치파오 슬림 스커트와 잘 어우러지고 있다. 여기에 얇은 아이필러를 이용해 눈썹라인을 가느다랗게 그려 청초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매력을 완성해 냈다.

 

패션은 하나의 전체적인 조화이다. 전체적으로 어느 공간을 채우지 못하고 비워 둔다면 그 또한 낭비가 되기 때문에 다양한 요소들을 잘 조화롭게 연출해야 한다. 천두링은 몸에 꼭 맞는 치파오 슬림 스커트를 활용해 여성미를 강조하고 가볍고 심플하게 자신을 표현해 냈다. 그리고 파스텔 컬러와 순수하면서도 욕망스러운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통해 부드러움과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질감을 부각 시켰으며, 치파오의 멋진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