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천두링(진도령)과 신윈라이(신운래) 주연의 《贵女 귀녀》 크랭크인, 천두링 드디어 대여주인공을 맞이하다

by 태권v22 2024. 3. 25.
반응형
728x170

천두링(陈都灵 진도령)과 신윈라이(辛云来 신운래) 주연의

드라마 《贵女 귀녀》 크랭크인

작년 여러 편의 히트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한 천두링

마침내 대여주인공을 맞이했다

 

드라마 《贵女 귀녀》는 다채로움을 띠는 시대극으로, 복수, 사랑, 음모와 성장 등 여러 요소들이 융합되어 있는 전기적인 색채가 짙은 작품이다.

극 중에서 천두링(진도령)이 연기하는 좡한옌(庄寒雁 장한안)은 가혹한 운명을 타고난 여성으로 어려서 부터 남방(南方)의 촌으로 버려졌고, 거듭하여 시련과 고난을 겪은 이후 마침내 경성(京城)의 좡쟈(庄家, 장씨 집안)로 돌아오게 된다. 그녀의 강인함과 지혜는 대리사(大理寺, 명청 시대의 관명) 소경(少卿, 명청 왕조시대 관직 중 하나)인 푸윈시(傅云夕 부운석, 신윈라이 분)의 관심을 끌게되고, 두 사람은 이로인해 애틋한 사랑을 펼쳐 나간다.

 

728x90

신윈라이(辛云来 신운래)가 연기하는 푸윈시(傅云夕 부운석)는 희귀한 병을 앓고 있는 젊은 인재로서 그는 평생 자신을 맡길 수 있는 재능과 덕을 갖춘 아내를 시급하게 찾아야 했다. 그리고 좡한옌(庄寒雁)의 용감함과 선량함은 푸윈시(傅云夕)에게 이상적인 동반자로서의 잠재력을 보여주게 된다. 이들 두 사람은 서로를 시험하고 상대하는 과정에서 점차 깊은 관계로 발전해 나가며, 감동적이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를 함께 써 내려 간다.

 

 

좡한옌(庄寒雁)과 푸윈시(傅云夕)의 사랑은 낭만적인 인연일 뿐만 아니라, 더우기는 성장과 구원의 과정이기도 하다. (庄)씨 집안에서 좡한옌(庄寒雁)은 잃어 버렸던 혈육의 정을 되찾고, 가정의 따뜻함과 가족애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그녀는 점차 지난날의 원한과 증오를 버리고 더 너그러운 마음으로 삶을 대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이어 서로 손을 맞잡은 좡한옌(庄寒雁)과 푸윈시(傅云夕)는 극의 스토리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그들은 함께 씨 집안의 가장 좡스양(庄仕洋 장사양)의 위선적인 가면뒤에 숨겨진 악행을 폭로하고 정의를 위해 싸우며 그들의 용기와 지혜를 펼쳐 나간다.


■ 관련된 이야기

 

贵女 귀녀》의 변화무쌍한 스토리 전개와 대여주인공으로서 천두링, 그리고 그녀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신윈라이가 뛰어난 연기를 펼쳐 나갈 것이라 많은 사람들은 믿고 있으며, 또한 계속하여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천두링신윈라이의 뛰어난 연기는 드라마에 수많은 볼거리를 더해줄 것이며, 시청자들은 또한 이러한 전기적인 스토리에 더욱 흥미진지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 드라마는 시청자들에게 사랑의 아름다움과 사랑의 힘을 느끼게 해줄 뿐만 아니라 성장과 구원의 기능성을 보여줄 것이다.

 

드라마 《贵女 귀녀》는 쳰샨차커(千山茶客 천산다객)의 소설 《重生之贵女难求 중생지귀녀난구》를 각색한 것으로, 지난 3월 23일 정식으로 크랭크인에 들어갔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