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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 이야기

왕이보(Yibo)와 샤오잔(초전), 태국에서의 인기는 어느 정도일까?

by 태권v22 2024. 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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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이보(王一博, Yibo)와 샤오잔(肖战 초전)

태국에서의 인기는 어느 정도일까?

태국 행인 무심결에 이들 두 사람 이름만 말해

 

샤오잔, 왕이보, 바이루, 자오루스

태국 국가관광청에 의해 관광대사로 초빙돼

 

 

드라마 《陈情令 진정령》이 방송된지 이미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태국 행인의 마음속에 여전히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었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된 프로그램 《怦然心动20岁 평연심동20세》에서 게스트가 태국의 길거리에서 한 남성에게 중국 신세대 스타들 중 누구를 알고 있는가를 물었을 때, 그 남성은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샤오잔(초전)과 왕이보(Yibo) 두 스타의 이름을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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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반응은 드라마 《陈情令 진정령》 및 샤오잔왕이보의 영향력을 재차 증명했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하겠다. 이 작품은 중국 내지에서 높은 호평과 인기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또한 광범위한 인정과 사랑을 받았다. 태국 행인 남성의 샤오잔왕이보에 대한 깊은 인상은 아시아는 물론이고 세계적으로도 그들의 지명도와 영향력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라 하겠다.

 

 

드라마 《陈情令 진정령》을 돌이켜 보면, 독특한 서사적인 스타일과 디테일하고 아름다운 영상 및 사람들 마음속 깊이 파고드는 감정 표현으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샤오잔왕이보의 뛰어난 연기는 이 드라마에 수많은 빛을 더했다. 이들은 탄탄한 연기력을 통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 웨이우셴(魏无羡 위무선, 샤오잔 분)과 란왕지(蓝忘机 람망기, 왕이보 분)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내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았다.

 

 

지금 《陈情令 진정령》이 방송된지 비록 5년의 시간이 지나왔다고는 하지만, 샤오잔왕이보의 영향력은 여전히 줄어들지 않고 있다. 그들은 각자의 영역에서 계속하여 빛을 발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자아에 도전하고, 새로운 캐릭터와 연기 방식을 시도해 나가고 있다. 이와 동시에 그들은 공익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실제 행동으로 긍정에너지를 전달하고 사회를 위해 자신들의 힘을 공헌하고 있다.

 

 

태국 행인 남성의 조금도 주저함없는 대답은 샤오잔 왕이보에 대한 인정일 뿐만 아니라, 또한 《陈情令 진정령》이란 작품에 대한 긍정이기도 하다. 이는 훌륭한 작품과 뛰어난 배우는 국경과 문화적 차이를 뛰어넘어 폭넓은 공감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한 것이라 하겠다.

 

앞으로도 샤오잔왕이보가 계속하여 훌륭한 작품과 뛰어난 연기로 대중들을 찾아갈 것이라 믿으며, 그들의 매력과 실력을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


■ 관련된 이야기

 

태국 국가관광청에 의해 태국 관광대사로 선정된

샤오잔(肖战 초전), 왕이보(王一博, Yibo),

바이루(白鹿 백록),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태국 관광청은 중국에서 인기가 많은 스타들을 초빙해 관광시장을 활성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아시아 관광객이 증가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고, 특히 중국과 일본 시장이 그러했기 때문이다. 이웃 국가들과의 경쟁 및 태국 국내 관광 정책 또한 중국인 관광객 증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래서 태국 관광청은 중국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로써 7월 이후에는 중국 관광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태국 입국 외국인 관광객들이 목표치인 1,600만명을 이미 넘어섰다고는 하지만, 세분화된 아시아 시장의 목표에는 여전히 도달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태국 관광청은 중국 유명 스타인 샤오잔, 왕이보, 바이루, 자오루스 등 네명을 관광대사로 초빙하여 태국 관광시장을 활성화해 나갈 예정이다.

 

 

태국 관광청은 2024년 앞 5개월 동안의 아시아 관광객 증가 추세를 분석했다. 그 결과 2024년 앞 5개월 동안 단거리 외국인 관광객(비행시간 6시간 미만)이 주로 시장을 차지하고 있었고, 싱가포르, 인도, 인도네시아 등 일부 국가의 태국 관광객 수는 이미 예상을 넘어서고 있었다. 하지만 코로나19 전염병의 영향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많은 나라들의 경제 상황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고 있다. 특히 중국과 일본 관광시장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아 전반적으로 아시아 관광객 시장이 예상대로 성장하지 못하고 있다.

 

 

만약 월평균 관광객 추세가 태국 관광청의 예상보다 높으면, 이 시장의 연간 누적 관광객 수가 목표를 초과하게 되며, 이는 더욱 많은 중국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긍정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하지만 베트남 시장과 같은 이웃 국가들의 경쟁이 심화되어 중국인 관광객 증가가 예상보다 낮아지는 것을 야기하고 있다. 이밖에 중국 자체내에서도 국내 관광을 독려하며 해외여행 인원을 줄여가고 있는것 또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대해 태국 광광청 관계자는 태국 관광업을 자극하기 위해 중국의 유명 트래픽 스타인 샤오잔, 왕이보, 바이루, 자오루스 등 네명을 관광 브랜드대사로 초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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