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류이페이(유역비) 주연의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 드라마 채널 CCTV-8에서 방송

by 태권v22 2024. 6. 7.
반응형
728x170

드라마 채널 CCTV-8에서 방송하는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주연의 드라마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

배우 라인업 모두 실력파, 방송 전부터 뜨거운 열기!

 

 

"드라마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 The Tale of Rose》가 6월 8일 드라마 채널 CCTV-8에서 방송을 시작한다. 류이페이(유역비) 주연의 대여주극(大女主剧, 여주인공을 중심으로 성장과 변화를 펼쳐 나가는 드라마)으로 여러 방면의 인생에서 애정의 감정이야기를 펼친다. 드라마의 배우 라인업은 막강하고, 제작팀 또한 매우 뛰어나 6월의 빅히트 드라마가 될것이라는 것이 절대적인 반응이다. 그리고 류이페이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면서 다시 한번 실검을 장악할 것으로 보여진다."

 

여러차례 예열을 거쳐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있는 도시 정감드라마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 The Tale of Rose》가 계속하여 새로운 소식들을 쏟아내고 있다. 여러 가수들이 참여한 ost 라인업 공개 및 드라마 채널 CCTV-8에서의 방송 또한 잇달아 공식 발표들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드라마는 6월 8일 첫 방송을 맞이한다.

 

728x90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의 스토리 설정, 제작팀 수준 및 실력파 배우들의 라인업 등 모두를 살펴봤을 때, 드라마 시작과 함께 최고의 시청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보여지며, 시청률 및 인기와 이슈 면에서 눈부신 성과를 이루며 6월의 첫 빅히트 드라마가 될것이 확실해 보인다.

 

 

이슈(亦舒 혁서)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드라마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는 여주인공 황이메이(黄亦玫 황혁매)의 인생역정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대여주극(大女主剧)이다. 드라마는 여주인공 황이메이(黄亦玫)의 젊은 학창시절에서 부터 직장, 결혼 등에 이르기까지 여러 인생 단계에서의 애정과 감정 이야기를 펼쳐 나간다.

 

그 속에는 학창시절 사랑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이 있을 뿐만 아니라, 결혼에 들면서 가정의 근심, 모든 것을 내려놓고 떠나는 초연함까지 담아내고 있으며, 모든 단계에서의 이야기는 충분한 볼거리와 설렘 등 많은 다채로움을 갖고 있다.

 

 

류이페이는 이러한 시간적으로 거리가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 매우 잘 어울린다는 것은 분명하다. 젊은 나이에 유명해진 류이페이는 이와 관련된 인생 경험 상 여주인공 황이메이(黄亦玫)와 매우 유사한 면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게다가 류이페이는 영화계에서 많은 경험을 하고 드라마 영역으로 돌아온 이후 잇달아 《梦华录 몽화록》, 《去有风的地方 거유풍적지방》 등 많은 화제와 좋은 평을 받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그녀는 "天仙, 선녀"의 비주얼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뛰어난 연기력 또한 맡아한 캐릭터와 완전 하나가 되는 몰입도를 보여주었으며, 또한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갔다.

 

 

드라마와 관련된 예고편과 스틸에서 류이페이의 학창시절 이미지는 순진한 느낌이 물씬 풍겨 나오며, 직장에 들어간 이후 유능하고 노련함 또한 매우 강한 대입감을 갖고 있다. 또한 서로 다른 감정 경험에서의 스타일과 디테일 처리까지 전체적인 표현은 정말 눈부시다. 그리고 그녀만의 독특한 "여유로운 편안함"은 보는이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류이페이 외에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에는 통따웨이(佟大为 동대위), 린겅신(林更新 임경신), 펑관잉(彭冠英 팽관영), 훠젠화(霍建华 곽건화) 및 린이(林一 임일) 등 다서명의 남주인공이 등장한다. 이들 모두 마찬가지로 종합적으로 뛰어나고 비주얼 및 연기력 등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는 배우들이다.

 

이들 다섯명 모두 여주인공 황이메이(黄亦玫)의 다양한 인생 단계에서 매우 중요한 캐릭터를 맡아 출연하고 있으며, 서로간의 혈육의 정, 사랑의 투샷신 등 모두 큰 볼거리 중 하나들이다.

 

 

또한 완쳰(万茜 만천), 주주(朱珠), 란잉잉(蓝盈莹 람영영), 천야오(陈瑶 진요), 장웨(张月 장월), 류쥔(刘钧 유균) 등 뛰어난 비주얼과 실력을 갖춘 연기파 배우들의 지원으로 캐릭터의 대입과 어울림이 공존하는 상황에서 드라마 전반에 걸쳐 높은 경쟁력을 보일것이 분명해 보인다. 특히 완쳰주주를 앞세우고 있는 여조연 그룹은 도시 정감 드라마에서 비주얼의 끝판왕이 될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또한 스토리와 배우 라인업 외에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는 도시 드라마의 성공에 정통한 왕쥔(汪俊 왕준)의 연출아래 제작에서 부터 스토리의 리듬 등 방면에서 모두 드라마 전체에 높은 수준을 더해주고 있다. 이렇게 이 드라마는 스토리가 있어야 할곳에 스토리가 있고, 라인업이 필요할 때 뛰어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제작이 필요할 때 또한 뛰어나 제작팀이 함께하고 있기에 도시 소재 드라마의 최고 걸작이라 말할 수 있다.

 

 

 

 

드라마 채널 CCTV-8의 황금시간대에 방송을 하고 동영상 플랫폼 텐센트 비디오(腾讯)의 적극적인 지지아래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가 방송을 시작하면 분명 차트를 휩쓸어 버릴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리고 드라마 전체에서 절대적인 대여주인공으로서 류이페이는 또 다시 놀라운 연기를 펼치며 여러 사이트에서 실검에 오르 내리고, 이전 《梦华录 몽화록》과 같이 안방을 장악할 것이 거의 확실해 보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