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류이페이(유역비)의 《梦华录 몽화록》에서 부터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에 이르기까지

by 태권v22 2024. 6. 10.
반응형
728x170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는 얼굴로 밥을 먹고

작품으로 역주행한다?

《梦华录 몽화록》에서 부터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에 이르기까지

촬영하는 작품마다 인기 폭발

 

 

"류이페이(유역비)가 새 드라마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 The Tale of Rose》에서의 뛰어난 연기로 인해 실검을 장식하고 있다. 그녀가 대학생 역을 성공적으로 연기해 내며 수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렇게 류이페이는 연기력과 매력 모두에서 인정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앞으로 그녀의 더 뛰어난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시나리오를 선택하는데 있어 신중을 기하며 2년마다 새로운 작품을 내놓았고, 그녀는 높은 책임감과 전문적 소양을 펼쳐내고 있다."

 

6월 9일 류이페이는 바이두(百度) 실검 상위에 올랐다. 그녀가 실검을 장악한 것은 어떤 스캔들이나 가십 때문이 아니고, 새 드라마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쳤기 때문이었다. 특히 그녀가 맡아한 캐릭터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그녀의 연기는 다시 한번 인정을 받았다.

 

那你可要看看

그럼 너 한번 봐봐

728x90

류이페이가 이미 36살이 됐다는 생각을 버려야 할것 같다. 그녀가 극 중에서 대학생 역할을 한것으로, 비록 다소 나이 차이가 있다고는 하지만, 그녀의 연기가 전혀 억지스럽지 않아 네티즌들에게 비웃음을 당하지 않았고, 오히려 호평이 이어졌다. 이것이 바로 류이페이의 매력으로 사람들로 하여금 시종 그녀를 잊지 못하게 하고 있다. 그녀가 거둬들인 것은 모두 칭찬과 찬사 뿐이었고, 그녀의 연기에 의문을 보내는 목소리는 없었다. 이는 그녀의 독특한 매력과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준 것으로, 사람들은 그녀에게 점점 더 빠져들고 있다.

 

 

류이페이는 정말 실력파 배우로서 역시 "神仙姐姐, 선녀 누나(언니)"라는 말이 절대적으로 어울린다. 그래서 앞으로 그녀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된다. 비록 그녀는 얼굴로 먹고 산다라는 말을 듣기도 했지만, 최근 몇 년동안 류이페이는 작품으로 말하며 연기는 계속하여 업그레이드돼 왔으며, 그 누구도 이를 부정하지 못하고 있다.

 

 

최근 몇 년동안 류이페이는 줄곧하여 시나리오와 자신에 대한 요구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해 왔으며, 2년에 한 작품씩 내놓고 있다는 것은 시청자들과 자신에 대한 책임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梦华录 몽화록》에서 부터 《去有风的地方 거유풍적지방》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다시 이번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활약은 그녀의 연기와 실력을 반복해서 증명해 냈다. 시청자들 또한 그녀에 대한 기대가 조금도 줄어들지 않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작품에서도 분명 또 다른 놀라움과 감동으로 다가올 것으로 기대가 된다.


■ 관련된 이야기

 

저우션(주심)의 드라마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 정감주제곡 《风吹过的晨曦 풍취과적신희》

저우션(周深 주심)의 《风吹过的晨曦 풍취과적신희》 MV보기 및 mp3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통따웨이(...

blog.naver.com

黄振华, 我跟你说

황전화(황진화, 통따웨이 분), 당신에게 말할께요

 

 

류이페이는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에서 자연스럽고 활력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22살의 대학생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했다. 류이페이는 자신의 실력만으로 시청자들의 인정과 존중을 받고 있으며, 중국 내외 연예계에서 본보기가 되고 있다. 그녀가 연예계의 길 위에서 점점 더 순조롭게 앞으로 나아가길 바라며, 더 많은 명 캐릭터와 명작을 만들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드라마 《玫瑰的故事 매괴적고사, The Tale of Rose》는 총 38회 분량으로 6월 8일 CCTV-8과 동영산 플랫폼 텐센트 비디오(腾讯视频)에서 방송을 시작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