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이보(Yibo)와 왕양 백옥란장(白玉兰奖) 풍파 업그레이드!

by 태권v22 2024. 6. 5.
반응형
728x170

백옥란장(白玉兰奖) 풍파 업그레이드된

왕이보(王一博, Yibo)와 왕양(王阳)

악의적으로 낮은 평점 받은 드라마 《追风者 추풍자

 

 

요 이틀동안 드라마 《追风者 추풍자》의 평점을 주는 공간에 갑자기 다량의 저점 평론이 몰려들면서 수많은 평점자들이 이 드라마에 별 한개에서 두개를 연달아 매겼다. 그리고 지금도 이 드라마의 평점에 별 한개에서 두개의 비중이 계속하여 상승하고 있다.

하지만 계속하여 드라마 《追风者 추풍자》는 낮은 평점의 공격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평점 플랫폼 사이트 더우반(豆瓣)에서의 평점은 여전히 7.8을 유지하고 있다.

 

728x90

평점 구역의 평론으로 볼 때, 이번 저점 공격 행위는 얼마전 일었던 백옥란장(白玉兰奖) 사건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며칠 전 제 19회 상하이 TV페스티벌 백옥란장(上海电视节白玉兰奖)이 후보 명단을 발표했고, 배우 왕양(王阳)이 《追风者 추풍자》로 최우수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고, 극 중 남주인공을 맡아한 왕이보(王一博, Yibo)는 후보 명단에 이름이 올라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일은 인터넷 전역에서 광범위한 논란을 불러 일으켰고, 이와 관련된 화제는 더욱 자주 실검에서 오르내렸다. 일부 네티즌들은 왕양은 《追风者 추풍자》에서 남조연이지 주연이 아니라고 여기고 있었고, 그렇기 때문에 최우수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라서는 안되고, 이 드라마의 남주인공인 왕이보가 마땅히 최우수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라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따라서 그들은 《追风者 추풍자》 제작측 및 백옥란장(白玉兰奖) 주최측에 이해할 수 있는 합리적인 해명을 바라고 있다.

 

 

이후 한 관련 인사는 매스컴에 왕양은 백옥란장(白玉兰奖) 최우수남우주연상 후보 기준에 부합하고 있다고 밝혔다. 당시 《追风者 추풍자》 제작측은 왕양왕이보 두 명의 배우가 최우수남우주연상 경쟁에 참여하고 있다고 보고했다고 했고, 또한 왕이보는 이번 백옥란장(白玉兰奖) 최우수남우주연상의 제 2차 투표 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심사 투표를 거쳐 탈락한 것이라고 밝혔다.

 

백옥란장(白玉兰奖) 보고 규정에 따르면, 남우주연상과 여우주연상은 원칙적으로 각각 1인이어야 한다. 즉, 제 1 남주인공과 제 2 남주인공으로 기입해야 하며, 반드시 극이 추진해 나가는데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해야하고,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의미를 갖추고 있어야만 한다.

 

 

만약 여러명의 남자주인공과 여러명의 여자주인공이 공존하는 경우, 기입할 수 있는 인원수는 최대 각각 2명이며, 모두 극 중에서 비교적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야 한다.


■ 관련된 이야기

 

백옥란장(白玉兰奖) 최우수남우주연상 투표 순위 : 천샤오(진효) 꼴찌, 후거(호가) 4위에 불과, 1

백옥란장(白玉兰奖) 최우수남우주연상 투표 순위꼴찌에 이름 올린 천샤오(陈晓 진효),후거(胡歌 호가)는 4위에 이름 올렸는데과연 1위는 어떤 자격과 이유가 있었을까?  매년 한 차례 열리는 시

letsgo-start.tistory.com

 

이에대해 한 네티즌은 드라마 《追风者 추풍자》의 스토리에서 주로 왕이보가 연기하는 캐릭터 웨이뤄라이(魏若来 위약래)를 둘러싸고 서술하고 있기에 두 남주인공의 상황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밖에 이 드라마의 런칭, 등록, 크랭크인에서 부터 후반기 홍보 부분에 이르기까지 줄곧 왕이보를 중심으로 진행되어 왔으며, 이루어낸 성적 또한 왕이보 본인의 영향력을 떠나서 생각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번 일에 대해 네티즌들 또한 서로 다른 견해를 보이며 다양한 의견들을 쏟아내고 있다.

 

 

이 사건이 점점 더 부각됨에 따라 시나리오 작가 자오동링(赵冬苓 조동령) 또한 개인 sns를 통해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그녀는 왕이보가 뛰어나게 캐릭터를 형상화하며 대들보 역할을 도맡아 했고, 용감하고 확고하게 길을 걸어왔기 때문에 불평이 있다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왕양은 무고한 사람으로 그는 젊어서 부터 줄곧 노력하여 중년에 이르렀고, 그제서야 사람들의 눈에 서서히 들어왔기에 이번 사건은 그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고 했다.

 

이와 동시에 그녀는 왕이보가 계속하여 노력해 나가며, 그의 앞에서 영광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