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시각의 여행사진 공유한 종추시(钟楚曦 종초희)
비키니 입고 탁월한 몸매 과시
군살 제로의 완벽한 몸매 라인 눈길 사로 잡아
"6월 2일 중국의 여성스타 종추시(종초희)가 태국 여행 중 비키를 입고 찍은 아름다운 사진을 웨이보에 공유했다. 화끈한 몸매를 시원스럽게 드러낸 사진 한 장 한 장 모두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종추시는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웃음을 지어 보이며 건강미를 펼쳐내 보였다. 남친 허우원위엔(侯雯元 후문원)과 사랑을 공식 선언한 이후 너무나도 달콤한 두 사람의 모습은 부러움과 기대를 한껏 받고 있다."
6월 2일 오후 종추시는 자신의 웨이보에 남친 시각에서 본 아름다운 여행사진을 공유했다. 이전 보는이들의 눈을 즐겁게 했던 것과는 달리 이번 공유한 사진에서 종추시는 대범하게 비키니를 입고 있는 아름다운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夏日Part9️⃣+泰国Part5️⃣(没错我没忘)
加起来一共🔟Part 完结。
祝大家周末愉快!
여름 날 Part9️⃣ + 태국 Part5️⃣(맞아요 잊지 않았어요)
합쳐서 모두 🔟 Part 완결.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업로드한 사진에서 종추시는 다양한 컬러의 비키니를 입고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으며, 그녀는 자신의 화끈한 몸매를 시원하게 공개했고, 정말이지 한 컷 한 컷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아름답다.
아래 사진에서 종추시는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세련된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보라색 비키니를 입고 침대식 의자에 누워 불륨있는 이미지를 드러내 보이고 있다. 이 각도에서 볼 때 종추시의 몸매는 정말 좋으며, 군살이라곤 전혀 찾아볼 수 없다. 뿐만 아니라 종추시의 공식적인 키는 168센티미터로 그녀의 롱다리 또한 눈길을 잡아끈다. 허리는 가늘고, 다리는 길며, 얼굴 또한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아름다워 종추시는 그야말로 완벽하다라고 밖에 할말이 없다.
아래 사진에서 종추시는 수영장 가에 서서 볼륨감있는 몸매를 드러내고 있으며, 이 시각에서 그녀의 몸매는 더욱 눈길을 끈다. 종추시는 "펑뉘랑(冯女郎, 冯小刚 펑샤오강 감독의 여배우)"로 대중들에게 익숙하게 알려졌으며, 비주얼과 몸매 모두 흠잡을 데가 없다. 그리고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나왔지만 종추시는 여전히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매번 모습을 드러낼 때마다 사람들의 눈앞에서 밝게 빛을 발한다. 이번 그녀가 공유한 수영복 사진은 더욱 아름답고 더욱 돋보이고 있다.
또한 종추시는 일몰 아래에서 찍은 아름다운 역광 사진 두 장을 업로드했으며, 이러한 장면은 종추시 본인의 아름다움이 배가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위의 아름다운 풍경 또한 마찬가지로 그녀에게 적지않은 점수를 더하여 주고 있다. 사실 아름다운 풍경과 잘 어울리는 미인이 더 아름답다.
또 다른 비키니 이미지에서 종추시는 긴 머리를 똥머리로 묶은채 여전히 세련된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종추시에 대해 알고 있는 네티즌들은 그녀의 메이크업 실력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많은 대형 행사에 참가할 때 종추시는 직접 메이크업을 한다고 한다. 정말 대단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어 종추시는 파란색 비키니로 갈아 입고 카메라를 향해 달콤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깜찍한 손바닥으로 가려지는 얼굴, 우월한 백조처럼 가늘고 아름다운 목, 가녀린 팔 및 잘록한 허리, 그리고 눈길을 사로잡는 롱다리 등등 모두에서 종추시의 아름다움은 생생하게 드러나고 있다. 이렇게 하얀 피부에 아름다운 외모는 사람들이 종추시를 부러워 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든다.
수영장에서 즐겁게 수영을 하고 있는 종추시는 카메라를 향해 빛을 발하는 환한 웃음을 지어보이고 있다. 화면을 통해 전해지는 그녀의 기쁨에 정말이지 감염되는 것만 같다.
종추시는 다시 긴 머리를 풀어 아래로 내려 뜨리고 천천히 계단을 따라 내려오고 있다. 그런 그녀의 모습에서 가는 허리와 롱 다리는 눈길을 사로잡고, 그녀의 눈부신 외모와 어우러져 정말이지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이다.
종추시는 빼어난 자신의 롱 다리를 강조하듯 드러내 보였다. 사실 그녀는 평소 운동을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다리 근육 라인이 비교적 뚜렷하다. 이것이 바로 건강미이다.
마지막 비키니 룩에서 종추시는 또 원숄더 비키니 수영복으로 갈아 입었다. 때로는 수영장 가에 앉아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이기도 하고, 때로는 휴대폰으로 아름다운 자신을 모습을 사진에 담기도 한다.
화장기 없는 모습에도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 종추시의 얼굴은 잡티 하나 없이 콜라겐으로 가득차 있어 정말 폭발하는 아름다움을 보이고 있다. 이렇게 아름다운 여친과 함께 하고 있는 허우원위엔(후문원)은 너무나 행복할 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최근들어 종추시는 자신의 여행 플로그(PLOG)를 자유 공유하고 있으며, 이전 그녀의 아름다운 사진들을 되돌아 보면, 종추시는 그야말로 걸어다니는 옷걸이라 말할 수 있다. 어떤 스타일의 룩을 입던 상관없이 자신만의 매력과 운치를 발산한다. 젊고 또 아름다우며, 몸매 또한 뛰어난 종추시는 정말 "大美女, 절세 미녀"란 이런 것이라고 확실하게 말해주고 있다.
올 발렌타인데이(情人节 정인절) 당일, 종추시와 남친 허우원위엔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서로의 사랑을 공식 선언했고, 이들 멋지고 아름다운 커플에 수많은 사람들은 축복을 보냈다. 이후 이들 두 사람은 비록 함께 사진 찍을 시간이 많지 않다고는 하지만, 이들이 함께 모습을 드러내기만 해도 너무나 달콤한 모습에 사람들을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스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쯔(양자)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 됐다 (0) | 2024.06.19 |
---|---|
자오루스(조로사)와 천웨이팅(진위정)의 《许我耀眼 허아요안》 촬영장에서의 달콤한 키스신 (1) | 2024.06.18 |
자오리잉(조려영)과 신즈레이(신지뢰) 주연의 새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 2024년 개봉 공식 발표! (1) | 2024.06.15 |
류이페이(유역비)의 최근 몸매 변화 화제 불러일으켜 (1) | 2024.06.14 |
류이페이(유역비) 드라마 한 편으로 다섯 명 인기 대박 (1) | 2024.06.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