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자오루스(조로사)와 천웨이팅(진위정)의 《许我耀眼 허아요안》 촬영장에서의 달콤한 키스신

by 태권v22 2024. 6. 18.
반응형
728x170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와 천웨이팅(陈伟霆 진위정)

《许我耀眼 허아요안》 촬영장 달콤한 키스신 비공식 사진 공개

그시절 자오루스가 거쳐 왔던 팀 커플들

 

 

자오루스(조로사)와 천웨이팅(진위정) 주연의 도시 러브스토리 드라마 《许我耀眼 허아요안, Love's Ambition》이 지난 6월 10일 정식으로 크랭크인에 들어간 가운데 촬영장에서의 키스신 비공식 사진이 공개됐다.

천웨이팅은 1985년생으로 현재 이미 38살이 됐으며 그만의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자오루스는 1998년생으로 이제 25살이 됐다. 이렇게 이들은 13살 차이로 연인을 연기하기에 조금은 어색할 수도 있으나, 오히려 자연스럽고 정말 다정해 보인다.

 

728x90

친구가 아닌 연인 사이로 생각해 보면 조금은 오글거리는 느낌이 들 수 있겠으나 그야말로 드라마틱 그 자체이다. 드라마 《许我耀眼 허아요안》에 더욱 기대가 가는것은 바로 천웨이팅에게 감탄할 수 밖에 없어서 이다. 얼마나 관리를 잘했으면 38살이라는 나이에 20대 초반의 시절과 크게 다르지 않아 보일 수 있을까? 물론 자오루스 또한 옆집 소녀와도 같은 느낌은 여전하다.

 

 

천웨이팅은 극 중에서 션하오밍(沈浩明 심호명) 역을 맡아하고, 자오루스쉬옌(许妍 허연)역을 맡아한다. 쉬옌(许妍)은 기쁨에 겨워 션하오밍(沈浩明)에게 선그라스를 씌워주고 뒤이어 까치발을 들어 달콤한 입맞춤을 한다. 이들 두 사람은 너무나 잘 어울리며 또한 너무나 다정하고 달콤해 보인다. 이렇게 극 중에서 천웨이팅자오루스의 커플의 느낌은 초 강렬하다.

 

"커플감(CP感)"이란 말은 많은 생각과 상상에 잠기게 한다. 남성스타와 팀 커플에 대해 말하자면, 자오루스의 지난 날 사적은 매우 사람들의 이목을 잡아끈다. 그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은 그녀와 샤오잔(肖战 초전)이 호흡을 맞춘 것으로 사람들의 눈을 번쩍 뜨이게 했다. 《哦!我的皇帝陛下, 오! 나의 황제폐하》에서 갑옷을 입은 샤오잔은 그의 멋진 비주얼과 잘 어울렸고, 비범한 용맹스러움, 남자답게 품위있고 멋졌으며, 젊음의 기운이 넘쳐 흘렀다. 그리고 자오루스는 톡톡튀는 성격으로 세련되고 활기차며 천진난만하여 소녀의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었다. 이러한 그녀와 샤오잔의 조합은 말 그대로 "커플감" 초 강렬이었다.

 

 

이어 천저위안(陈哲远 진철원)과의 팀 커플은 더욱 달콤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녹였다. 《偷偷藏不住 투투장부주》에서 그들의 상호 교감은 느끼할 정도로 달콤하여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중독성에 빠지게 했다. 자오루스는 아름답고 사랑스러웠으며, 청춘의 활력이 넘쳐 흘렀고, 천저위안은 준수하고 매혹적이었으며, 소탈한 소년과도 같았다. 이런 이들 두 사람의 커플감은 거스를 수 없을 정도로 강하게 밀려 들어왔다.


■ 관련된 이야기

 

그리고 우레이(吴磊 오뢰)와의 팀 커플은 더욱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星汉灿烂 성한찬란》에서 자오루스우레이가 한 프레임에 들어왔을 때 그야말로 패션 잡지에서 튀어나온 모델과도 같았고, 두 사람 모두 최고의 비주얼을 자랑했다. 게다가 두 사람의 나이까지 비슷하여 어울림의 정도는 극에 달했고, 그 커플감은 보는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자오루스는 외모적으로 아름답고 사랑스러우며, 청춘의 발랄함으로 카리스마와 귀여움을 모두 갖추고 있다. 그런 그녀가 여러 남성스타들과 호흡을 맟추며 다양한 풍격을 드러내 보였다. 그리고 매 팀 커플 모두 매우 강렬하여 사람들을 헤어나오지 못하게 만들었다. 이로볼때 남성스타들이 자오루스와 호흡을 맞추며 보이는 커플감은 그야말로 미리 써놓은 훌륭한 시나리오와 같아서 그녀의 매력을 거부할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자오루스, 그녀는 그야말로 커플 아우라를 지니고 있는 여신이라 하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