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자오리잉(조려영)과 신즈레이(신지뢰) 주연의 새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 2024년 개봉 공식 발표!

by 태권v22 2024. 6. 15.
반응형
728x170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과 신즈레이(辛芷蕾 신지뢰) 주연

새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 2024년 개봉 공식 발표!

비밀의 배후에는 감정과 인간 본성의 게임이 있다!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 The Unseen Sister》는 처음으로 포스터를 정식 공개하며 2024년 개봉을 공식화 했다! 영화는 장웨란(张悦然 장열연)의 소설 《大乔小乔 대교소교》를 각색한 것으로, 두 친자매가 서로 사랑하며 상처를 주고, 서로를 구원하며, 서로 손을 잡고 운명의 난제를 해결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여성의 운명에 초점을 맟추어 현실적 의의를 깊이 깨닫게 해준다. 영화는 자오더인(赵德胤 조덕윤) 감독으로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과 신즈레이(辛芷蕾 신지뢰)가 주연을 맡아 출연하고 있으며, 황쥐에(黄觉 황가) 특별주연, 동바오스(董宝石 동보석)가 특별출연하고 있다.

 

첫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서로 어울리지 않는 삶을 살고 있는 두 친자매가 질투와 구원을 선택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영화는 변방의 작은 마을에서 성장한 챠오옌(乔妍 교연, 자오리잉 분)은 유명 배우가 되기위해 수년동안 노력을 기울이는데, 익명의 협박 메시지가 출현하면서 평온함을 깨고 먼지 쌓인 과거가 다시 열리게 된다. 수년동안 실종되었던 언니(姐姐 저저, 신즈레이 분)가 갑자기 나타나게 되고, 보기엔 마치 챠오타이(巧台 교태)와 같이 보이지만 하나의 비밀을 가리키고 있다.

 

728x90

공개된 포스터에서 언니(姐姐)는 어둠속에서 깊은 생각과 알 수 없는 눈빛으로 동생을 뒤에서 안고 있으며, 동생은 눈을 질끈감고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포스터에는 "我可以是你吗?姐姐 내가 너일 수 있을까? 언니"라는 문구가 씌어 있다. 영화의 영문 제목 "The Unseen Sister"는 중문으로 "看不见的姐姐, 보이지 않는 언니"로 번역되는데, 챠오옌(乔妍)의 시름은 언니(姐姐)와 관계가 있을까? 과연 누가 챠오옌(乔妍) 일까?

 

운명의 딜레마에 직면했을 때, 결사의 각오로 임해야 할까 아니면 포기해야 할까? 인간 본성의 사욕과 핏줄의 감정에서 누가 선택을 주도해야 할까? 자매는 싸워서 빼앗을 것인지, 아니면 서로를 구원할 것인지 선택해야 한다.... 진실이 수면위로 떠오르고, 운명이 어떻게 결정되어 질지는 스크린이 열리기만을 기다려야 할것같다.

 

 

자오리잉과 신즈레이, 강대강 실력파 배우들의 합작

퀄리티 보장 감독 자오더인 실력파 배우들과 손을 잡고 심혈을 기울여 제작


■ 관련된 이야기

 

자오리잉(조려영) 11월 새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에 합류, 신즈레이(신지뢰)와 호흡 맞

11월 새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에 합류하는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신즈레이(辛芷蕾 신지뢰)와 호흡 겉으로는 자매의 정이 매우 깊지만 속으로는 언니의 자리를 빼앗아 대신하려 한

jeglee22.tistory.com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는 감독 자오더인의 또 하나의 현실주의적 작품으로 자오리잉, 신즈레이, 황쥐에, 동바오스 등 실력파 배우들과 손을 잡고 현실 소재에 초점을 맞춰 관객들의 마음을 찌른다. 자오리잉은 스크린에서 새로운 캐릭터에 다시 한번 도전하며, 캐릭터의 내면 세계를 통찰하고 삶의 다양한 면을 풀어내고, 신즈레이는 스크린에서의 이미지에 대 반전을 이뤄내며 하층 인물의 모순된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한다.

 

강력한 배우 라인업 외에 실력을 갖춘 제작팀의 합류는 또한 영화의 퀄리티 보장을 더하여 주고 있다. 감독 자오더인은 글로벌 영화계에서 주목을 받고있는 신예 감독으로 《灼人秘密 작인비밀》, 《再见瓦城 재견와성》, 《翡翠之城 비취지성》, 《冰毒 빙독》 등 작품으로 주요 영화제를 휩쓸며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고, 예술총감독 솽쉐타오(双雪涛 쌍설도)에게 또한 《刺杀小说家 척살소설가》, 《平原上的焰火 평원상적염화》 등 유명 작품들이 있다.

 

그리고 촬영감독에 루이판(陆一帆 육일범), 미술감독에 종청(钟诚 종성), 스타일링 감독에 리화(李华 이화) 등 실력파들이 합류하고 있다. 이렇게 강력한 팀이 온 정성을 들여 제작함으로 영화는 이미 관객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