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드라마 《四海重明 사해중명》 8월 6일 방송, 징티엔(경첨)과 장링허(장릉혁) 선계의 기이한 인연 함께 탐험

by 태권v22 2024. 7. 30.
반응형
728x170

드라마 《四海重明 사해중명》 8월 6일 방송!

선계(仙界)의 기이한 인연을 함께 탐구해 나가는

징티엔(景甜 경첨)과 장링허(张凌赫 장릉혁)

화제 불러 일으킨 동심쇄(同心锁)의 인연

 

 

드라마 《四海重明 사해중명, Love's Rebellion》은 많은 기대를 받고있는 선협(仙侠)드라마 시대극으로 마침내 오는 8월 6일 방송을 확정하며 시청자들을 사랑과 원한으로 가득한 선협의 세계로 이끌어 나간다.

감독 원더광(温德光 온덕광)이 실력파 배우 징티엔(경첨), 장링허(장릉혁)와 손을 잡고 시각과 감정의 향연을 함께 만들어 냈다.

 

* 同心锁[tóngxīn suŏ] - 동심쇄
전설에 따르면 위에라오(月老 월로, 혼인을 주관하는 홍희신(红喜神))에게 "동심쇄(同心锁)라는 보물이 있으며, 서로 사랑하는 남녀가 이 동심쇄에 갖히게 되면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다고 한다. 만약 연인의 사랑이 위에라오​(月老)를 감동시키면, 그는 연인에게 동심쇄를 주어 연인이 영원히 같은 마음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728x90

이야기는 괴의(怪医, 의사) 난옌(南颜 남안, 징티엔 분)과 도도한 제군(帝君, 신에 대한 존칭) 지양(嵇炀 혜양, 장링허 분)을 둘러싸고 전개되며, 이들 두 사람은 하나의 동심쇄(同心锁)로 인해 떼어놓을 수 없는 인연을 맺게된다. 난옌(南颜)이 어머니 정신병(心疾)의 진상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부주의로 선계(仙界) 최대의 음모에 휩쓸리게 되고, 함께 아슬아슬하고 로맨틱한 모험을 겪어 나간다.

 

난옌(南颜)의 연기와 불과도 같은 여자 특질과 지양(嵇炀)의 도도하고 차가운 이미지는 선명한 대조를 이루고 있다. 처음 서로의 첫 갈등에서 부터 손을 잡고 함께 앞으로 나아가기 까지, 그들의 이야기는 긴장감과 놀라움, 그리고 기쁨으로 가득차 있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그들을 따라 미지의 선협(仙侠) 세계를 탐험하게 해준다.

 

 

드라마 《四海重明 사해중명》의 설정은 전통적인 선협(仙侠) 요소와 현재적인 심미가 융합되어 있어 시청자들에게 고전적이면서도 새롭고 독특한 시각적인 체험을 선사해 준다. 이미 공개된 공식 예고편에서는 작렬하는 특수효과와 빈틈없이 잘 짜여진 스토리로 이 드라마가 놓칠 수 없는 다크호스가 될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징티엔장링허의 뛰어난 연기외에도 챠오전위(乔振宇 교진우), 판밍(范明 범명) 등 실력파 배우들이 합류하고 있어 드라마에 빛을 더하고 있으며, 이들 모두 함께 생동감있는 선협(仙侠) 세계를 만들어 나간다.

 

 

이 드라마의 제작진은 특수효과 제작에 많은 심혈을 기울이며 가장 파격적인 시각적 효과를 선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으며,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 또한 극의 스토리를 한 차원 더 높이는데 기여했다.


■ 관련된 이야기

 

쉬밍하오_The8(서명호)의 드라마 《四海重明 사해중명》 셀렘곡 《风吹来的时候 풍취래적시후》

쉬밍하오_The8(徐明浩_The8, 서명호)의 《风吹来的时候 풍취래적시후》 MV보기 및 mp3 징티엔(景甜 경...

blog.naver.com

 

드라마 《四海重明 사해중명》에는 사람을 끌어 당기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절묘한 특수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이는 뛰어난 배우 라인업과 제작 수준을 갖추고 있어 2024년 최고 사랑받는 선협(仙侠) 드라마 중 하나가 될것으로 보여진다. 방송 일정이 점점 다가옴에 따라 시청자들은 이미 난옌(南颜), 지양(嵇炀)과 함께 온 세상의 경이로움과 모험을 탐색해 나가기를 기대하고 있다.

 

四海重明 사해중명》의 방송 시작은 새로운 선협(仙侠) 스토리의 장을 열어간다는 것을 상징하고 있다. 모두 함께 시각과 감정의 향연을 목격하고 선협(仙侠) 세계의 매력과 기적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