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marie claire) 레드카펫 피날레 압권
금빛 장미 드레스의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휘황찬란한 금빛으로 장내 물들여
그녀야 말로 바로 "大女角, 대여주인공"이었다!
"류이페이(유역비)가 《嘉人 가인, 마리끌레르/marie claire》 레드카펫에 참석했고, 황금빛 장미의 모습으로 장내 포인트 중심이 됐다. 그녀는 줄곧하여 청순한 외모와 국민적인 외모로 중국 연예계는 물론이고 패션계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류이페이의 성공은 비주얼에 의해서 뿐만 아니라, 더우기는 실력과 인격적인 매력으로 수많은 여성 스타들 둥에서도 '大女角, 대여주인공'으로 자리하고 있다."
12월 16일, 《嘉人 가인, 마리끌레르/marie claire》의 여성 영향력의 밤 레드카펫 행사가 상하이에서 열렸으며, 이 행사에서는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류스스(刘诗诗 유시시), 탕옌(唐嫣 당언), 양미(杨幂 양멱), 양쯔(杨紫 양자), 통리야(佟丽娅 동려아), 장샤오페이(张小斐 장소비) 등 많은 중국 연예계 유명 여성 스타들이 초청돼 참석했다.
이번 레드카펫에서는 특히 류이페이에게 모든 시선이 모아졌다. 류이페이는 "금빛 장미 드레스"로 피날레를 장식하며 장내에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 그녀의 고귀한 분위기와 자신감 넘치는 매력, 그리고 안에서 부터 밖으로 발산하는 아름다움은 사람들로 하여금 "정말 아름다운 여신"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만들었다.
매번의 행사에서 류이페이가 등장해 자리하고 있으면 왜 다른 모든 여성 스타들은 빛을 발하지 못하고 암울하게 보여지는 걸까? 이는 류이페이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에 세련된 이목구비로 매우 높은 국민적 호감도를 갖고있기 때문일 것이다.
류이페이는 중국 내 연예계에서는 물론이고 패션계 등 모든 분야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패션계에서 그녀는 우아한 자태로 패션계의 "宠儿 총아"로 자리잡고 있다. 그리고 연예계에서는 그녀가 주연한 작품 하나 하나 모두 시청자들의 사랑과 호평을 받고 있다.
류이페이의 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빛은 옷차림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몸속에 내재되어 있는 "大主角, 대여주인공"으로서의 카리스마이고, 또한 타고난 천성인 것이다. 카메라 앞에서의 차분하고 여유로운 자세는 보는 이들에게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편암함을 선사해 준다.
그리고 류이페이가 말하는 목소리는 부드럽고 우아하며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느낌으로 다가오고, 항상 부드럽고 친근한 느낌을 안겨준다.
이러한 류이페이의 우아하고 매혹적인 기질은 그녀의 출생과 많은 관련이 있다. 류이페이는 후베이 우한(湖北武汉 호북무한)에서 태어났으며, 우월한 가정 조건을 갖고 있다.
류이페이의 아버지 안샤오캉(安少康 안소강)은 법학 교수이고, 어머니 류샤오리(刘晓莉 유효리)는 국가 1급 무용수이다. 그리고 류이페이의 할아버지와 할머니 모두 우한시(武汉市 무한시)의 한 병원 고위 간부들이다.
류이페이의 외할아버지와 외할머니 모두 교육가 집안이다. 이러한 가전 환경에서 태어난 류이페이는 어릴때부터 가정 문화의 영향을 받아 독특한 운치를 자연스럽게 발산하고 있다.
류이페이는 어릴때부터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4살때 부터 발레를 좋아했고, 발레를 배우는 것에 대해 어머니 류샤오리(刘晓莉) 또한 전폭적으로 지지하며 류이페이가 체계적으로 배우고 세심한 지도를 제공받을 수 있게하기 위해 전문 기관을 찾아 공부하도록 했다.
바로 이렇게 어렸을 때부터 체계적으로 발레를 배웠기 때문에 류이페이의 기질과 몸매가 우아하고 탄탄하게 보여진다. 그래서일까 지금도 여전히 류이페이는 너무나 아름답고 매혹적이다.
류이페이가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은 것은 바로 연기에 대한 그녀의 뜨거운 사랑이었다.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류이페이는 천리를 마다하지 않고 외국에서 중국으로 돌아와 그녀가 꿈에 그리던 베이징 영화학원(北京电影学院, Beijing Film Academy)에 입학했다.
베이징 영화학원에서 그녀는 연기를 배우기 위해 조금의 긴장도 늦추지 않았다. 그녀는 남들보다 더 열심히 공부하고, 남들이 놀 때 그녀는 연기 공부에 더 정진했다.
류이페이가 15살이 되던 해에 그녀 생애 첫 작품을 맞이했고, 그 작품이 바로 《金粉世家 금분세가》였다. 류이페이는 이 작품에서 캐릭터 바이쓔주(白秀珠 백수주)역을 맡아했고, 이 캐릭터를 연기하며 그녀는 마음이 두근거렸고 또한 긴장하지 않을 수 없었다.
다른 배우들과 투샷신을 연기하면서 또한 다른 이들에게 미움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그녀는 포기하지 않았고, 다른 사람들 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다른 사람들이 아직 촬영장에 도착하지 않았을 때, 류이페이는 일찌감치 도착해 자신의 대사를 연습하고 캐릭터의 내면 감정을 깊이 탐구했다.
류이페이는 40도의 고열에 시달리면서도 다른 배우들의 촬영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40도에 달하는 고열에도 불구하고 10시간이 넘는 시간의 촬영을 이어가기도 했다.
이 작품의 촬영을 마친 이후 류이페이는 청순하고 달콤한 이미지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이 작품이 중국 연예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면서 더 많은 제작자와 감독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받게됐다.
■ 관련된 이야기
- 류이페이(유역비)와 리사(Lisa)가 같은 옷을 입은 모습에서 마침내 서양식의 아름다움과 중국식 아름다움의 차이가 얼마나 큰지 알게 해준다
- "剩女, 골드 미스" 류이페이(유역비) 다시는 회피하지 않는다! 37살 미혼에 아이를 갖지 않은 것에 대해 솔직하게 답해
이에 이어 류이페이는 모든 이들에게 익숙한 《天龙八部 천룡팔부》, 《神雕侠侣 신조협려》 등 많은 작품에 참여했다. 시대극에서의 그녀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로 인해 그녀는 시청자들에게 "神仙姐姐, 선녀 누나(언니)"로 인정 받았다.
따라서 류이페이가 지금의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단지 외모에만 그치지 않고 실력과 인격적인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는 것이다. 이번 류이페이가 《嘉人 가인, 마리끌레르/marie claire》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것처럼 그녀는 수많은 여성 스타들 사이에서 "大女角, 대여주인공"이라는 타이틀을 충분히 누릴만 하다 하겠다.
홍보 포스터이거나 혹은 레드카펫 위에서나를 막론하고 류이페이는 스스로 빛을 발하며 "大女角, 대여주인공"으로서 모두를 압도했다.
'스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오리잉(조려영), 새 영화 《丹心恋人 단심연인, On Cloud Nine》 주연 유력 (1) | 2024.12.20 |
---|---|
자오루스(조로사)와 펑관잉(팽관영)의 《恋人 연인》 촬영장 직찍 사진 공개 (1) | 2024.12.19 |
장바이지(장백지), 양쯔(양자)와 쉬이양(서예양) 발렌티노(Valentino) 행사에 참석 (3) | 2024.12.16 |
자오리잉(조려영) 여론 풍파에 휩싸였지만 아들과 함께 불꽃놀이 감상하며 화기애애한 시간 보내 (0) | 2024.12.09 |
천스청(진사성) 회사 연회에 저우룬파(주윤발) 부부 초대 (0) | 2024.12.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