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안팎의 진위 가리기 쉽지 않은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과 린겅신(林更新 임경신)
새로운 커플로 전 중국에 달콤함의 광풍 일으킬까?
"자오리잉(조려영)과 린겅신(임경신)은 《与凤行 여봉행》으로 인해 다시 큰 인기를 끌며 연기 안팎에서 빈번하게 주고 받는 상호 교류가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두 사람은 일찍이 《楚乔传 초교전》에 함께 출연했으며, "星玥CP, 싱웨 커플"로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파고 들었다. 팬들의 열기가 뜨거워 지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많은 추측이 나돌았지만, 그 진실은 알려지지 않고있다."
자오리잉과 린겅신, 이들 오랜 동료는 최근 《与凤行 여봉행》으로 인해 다시 한번 인기를 끌어 모았다. 두 사람은 극 중에서 알콩달콩 달콤한 사랑을 보였고, 극 밖에서도 빈번하게 서로 달콤하게 소통했다. 이로인해 많은 눈팅족들은 "이들 두 사람 사이에 정말로 무슨일이 있는 것일까?"라며 호기심과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 두 사람이 함께 작품을 한것은 물론 《与凤行 여봉행》이 처음은 아니다.
당시 《楚乔传 초교전》이 인기리에 방송되었을 때, 이들 "星玥CP, 씽웨 커플"은 중국 전역을 뜨겁게 달궜다. 위원웨(宇文玥 우문월, 린겅신 분)이 "星儿, 씽얼"이라고 부르는 소리는 사람들의 마음을 녹였고, 많은 사람들은 울부짖으며 두 사람에게 바로 결혼할것을 종용했다. 비록 극 중에서 최종적으로 잘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많은 커플 팬들은 이후에도 몇 년동안 아쉬움을 이어가며 이들 커플이 성사되기를 바래왔다.
그리고 《与凤行 여봉행》으로 이들의 옛 사랑이 다시 한번 불 붙었고, 그 불길은 훨씬 더 강렬하게 타올랐다. 션리(沈璃 심리, 자오리잉 분)와 씽지(行止 행지, 린겅신 분), 이들의 이야기는 또 하나의 중독성있는 러브스토리이다. 시청률과 평점은 빠르게 상승세를 탔고, 관련된 화제는 실검을 장악했다. 이러한 화제와 인기는 그야말로 "대단하다!"라는 말 밖에 표현할 방법이 없을 정도였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더 많은 상상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연기 밖에서 두 사람의 빈번한 상호 교류였다.
* 씽웨 커플(星玥CP)은 《楚乔传 초교전》에서 남녀 주인공 추챠오(楚乔 초교, 星儿 씽얼)과 위원웨(宇文玥 우문월, 公子 공쯔) 커플로, 극 중에서 그들의 관계는 연인 관계이며, 이로인해 사람들은 그들을 "星玥CP, 씽웨 커플"로 불렀다.
我的CP合无敌,分为王!
나의 커플은 함께 하면 무적이고,
떨어져 있으면 왕이다!
지난 반 년동안 깨소금을 너무 많이 뿌려 정말 달콤했다. 때로는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때로는 sns에서 서로 눈짓을 주고 받는 듯한 느낌은 마치 오랜 부부와도 같이 자연스럽고 매우 다정한 모습이었다. 특히 새해를 맞이하며 자오리잉은 강아지 귀걸이를 한 사진을 공유했다. 우연일까? 린겅신이 바로 개띠였던 것이다.
이건 너무 분명한 것이 아닐까? 팬들은 즉시 "이건 공식 발표를 위한 리듬이야!"라며 열광했다. "주권을 표명한 것이다", "암암리에 애정을 표시한 것이다" 등등 온갖 해석들이 난무했고, 이는 그 무엇보다 강렬하고 대단했다. 물론 이들 두 당사자 모두 침착을 유지하며 아무 말로 하지 않았다.
我是朋友 나는 친구
我是如初 나는 여전하고
我是♥ 나는 ♥
매우 조바심을 태우는 팬들의 각종 추측과 각종 분석들은 드라마보다 더 몰입하게 만들었다. 어떤 이는 이들 두 사람은 분명 함께하고 있으며, 단지 공개하지 않는 것일 뿐이다라고 했고, 또 어떤 이는 바로 노이즈마케팅일 뿐으로 홍보에 협조하고 있는 것이라고도 했다. 하지만 사실 이것이 사실이든 아니든, 이 "새로운 참신한 커플"의 인기는 현실이다.
두 드라마 모두 큰 인기를 끌었고, 이는 단순히 운만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연기는 훌륭했고, 커플의 느낌은 압도적이었다. 이것이 바로 냉정한 현실이다. 나아가 오리무중인 연기 밖 상호 교류는 더욱 사람들의 구미를 끌어 당겼다. 이렇게 팬들의 열정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
또한 절에 가서 복을 기원하기도 하고, 또는 설산에 가 소원을 빌기도 했다. 그리고 이제 남은 것은 이제 하늘의 별을 따는 일 뿐이다. 이것이 바로 고대라면, "感天动地, 천지를 감동시키는" 러브 스토리라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말해서 오늘날 연예계 내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어느 누구도 정확하게 말할 수 없다. 노이즈마케팅이건, 혹은 진실이건 모두가 즐겁게 바라본다면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을까? 이들 두 사람이 어떤 관계이든 그들 스스로 해결할 수 있게 공간을 마련해 줘야 하지 않을까? 그리고 눈팅족들은 조용히 기다리며 즐기면 될것이다. 어떤이는 이에 대해 지금 팬들이 너무 열광하고 있기 때문에 현실과 환상을 구분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또 다른 이는 덕질하면서 즐거운면 되는 것이며,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라고 충고하기도 했다. 사실 모든 사람들은 자신만의 의견을 갖고 있으며, 그 누구도 다른 사람을 설득할 수 없다. 천 명의 사람들의 눈에는 천 개의 햄릿이 있는 것처럼, 이들 "새롭고 참신한 커플"에 대한 이해 역시 모두 다를 것이다. 하지만 요즘들어 달콤하게 설탕으로 뒤덮을 수 있는 커플은 그리 많지 않다.
그리고 그들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겪었던 어린 시절의 사랑과도 같이 풋풋하고 아름답다. 이것이 바로 이들 "새롭고 참신한 커플"이 환영받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 물론 일부 사람들은 팬들이 너무 몰입하고 있어 약간은 혼란스럽다고 생각하는 이들 또한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자오리잉(조려영), 자신의 일에 전념하며 기대 받아, 린겅신(임경신)과 다시 스캔들 일어
자신의일에 전념하며 기대받고 있는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아들과 함께 부드럽고 사랑스런 모성애 드러내또 다시 일어나고 있는 린겅신(林更新 임경신)과의 스캔들 12월 23일 월요일 아침 10
letsgo-start.tistory.com
복을 기원하기도 하고, 또 소원을 빌기도 하고, 모르는 사람들이 보자면 마치 무슨 종교의식과도 같아 보인다. 사실 스타를 쫓는데 있어 적절해야 하며, 가상 세계의 일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여서는 안될 것이다. 삶은 자신의 것으로 즐겁고 행복한 것이 가장 중요하다.
결국 스타 역시 보통 사람들로 그들 또한 자신의 삶과 선택이 있다. 시청자로서 그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그들의 연기에 지지와 응원을 보내기만 하면 되며, 그들의 사생활에 지나치게 간섭해서는 안될 것이다. 이 "새롭고 참신한 커플"이 앞으로 어떻게 나아갈지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 어쩌면 그들이 정말로 함께할 수도 있고, 어쩌면 그저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다.
하지만 어찌됐든 이들의 이야기는 이미 중국 연예계 내의 미담이 됐고, 팬들에게 또한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아있다. 그들의 최종 선택에 대해서는 이제 시간에 맡겨야 한다. 결국 신발이 자신의 발에 맞는지 맞지 않는지는 그 자신만이 알고있는 것이다.
'스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승현, 중국 "五星卡, 오성 카드" 받았다! 그와 치웨이(척미)의 러브 스토리는 중국 연예계 미담이 됐다 (1) | 2025.02.24 |
---|---|
황징위(황경유)의 새로운 사랑이 공개됐다? 디리러바(Dilraba)와의 사랑은 막을 내린것일까? (0) | 2025.02.21 |
류스스(유시시) 자신의 지분 5% 우치롱(오기륭)에게 양도, 무슨 일일까? (0) | 2025.02.20 |
천샤오(진효)와 천옌시(진연희) 공식 이혼 선언!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논란이 일고 있는 원인은? (0) | 2025.02.19 |
탕옌(당언) : 우아함과 달콤한 분위기 공존 (2) | 2025.02.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