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창간파티에 모습을 드러낸 최고 개성의 엄마 장쯔이(章子怡)

by 태권v22 2017. 6. 17.
반응형
728x170

창간파티에 모습을 드러낸

최고 개성의 엄마 장쯔이(章子怡)

패션과 영화의 2관왕



6월 16일 장쯔이(章子怡)는 《VOGUE FILM》의 창간파티에 모습을 보였고, 그녀는 톰 포드(Tom Ford) 2017 추동시리즈로 우아한 블랙의 어깨가 드러나는 짧은 원피스를 입고 참석했다.

이번에 장쯔이는 《VOGUE FILM》의 초청을 받아 창간 커버스토리를 촬영하였으며, 미국의 디자이너이며 감독인 톰 포드(Tom Ford)가 직접 이미지를 형상화 해, 일반적인 커버스토리와는 다르게 전통적인 맥락으로 배열하여 촬영했으며, 영화인과 패션의 감각에 대한 충돌의 한계를 뛰어넘어 예술로 승화시켰다. 패션과 영화로 말하자면, 중국 내외의 패션잡지 커버스토리에 가장 많이 오른 중국의 여성스타로 중국이 할리우드에 선물을 준 셈이됐다. 장쯔이는 패션과 영화 양방면에 있어 최고라 해도 전혀 의심할 바가 없다.

"장쯔이는 중국 당대 최고의 뛰어난 여배우중의 한명이며, 뿐만아니라 국제영화계에서도 최고의 대우를 받고있습니다. 또한 매우 훌륭한 패션의 품위를 보유하고 있고, 동시에 일과 가정에 있어서도 가장 대표적인 현대 Vogue여성이다라 할수 있습니다." 편집감독 및 프로듀서인 장위(张宇 장우, Angelica Cheung) 그녀에 대해 한말이다.






또다른 한편으로 톰 포드(Tom Ford)와 장쯔이의 심도깊은 대화중에서

또한 장쯔이에 대해서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칭찬으로 높이 평가를 했다.

"당신은 카리스마가 있는 매우 강력한 여성입니다. 하지만 재미있는 것은

보기엔 당신은 매우 연약하다는 것이며, 사람들에게 일종의 매우 섬세한 느낌을 준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과 함께 이야기하며 지내본 이후,

당신에게 내재되어있는 강한 힘을 느끼게 됐습니다."고 말했다.

이렇게 깊이있는 칭찬과 높은 평가 그리고 이번 커버스토리의 작품은

전체적으로 완벽한 생동감을 표현하고 있으며,

장쯔이가 패션과 영화에서 2관왕을 차지하고 있음을 강력하게 정의하고 있다.





행사 당일 오후 저우쉰(周迅 주신), 천쿤(陈坤 진곤), 천웨이팅(陈伟霆 진위정),

리이펑(李易峰 이역봉) 등 많은 스타들이 함께 자리했으며,

연예계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이번행사는 패션계에서 중량급의 자리를 차지했다.

이날 저녁 파티에서 장쯔이는 Vogue의 편집장인 장위(Angelica Cheung)의 초청으로

무대에 올랐을 때, 그녀는 "톰 포드(Tom Ford)와 함께 촬영한 《VOGUE FILM》의 커버스토리는

패션과 영화의 또다른 완벽한 만남이었습니다. 패션과 영화는 오랜 한쌍의 옛친구입니다.

함께 걸어왔을 뿐만아니라 서로가 함께 성장하여 왔습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내 속에 네가 있고, 네 속에 내가 있다는 영감을 교감하며 지내왔습니다."고 말했다.





장쯔이와 《VOGUE FILM》의 합작 이후 그녀는 《고질라 : 킹 오브 몬스터스》에 합류한다는 소식은

많은사람들과 네티즌들에게 놀라움과 기쁨을 주었다.

그리고 이번 창간호의 커버스토리 촬영은 장쯔이가 다시 출발하는 대표작이 됐으며,

또한 그녀가 또다시 할리우드와 손을 잡고 자신의 역작 영화를 더하게 됐음을 예시하고 있다.

그리고 외국의 영화 관객들은 중국의 얼굴을 되새기게 될것이다.

곧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그녀는 2관왕의 여왕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를 가득 안겨주고 있다.



이 블로그에서 또다른 장쯔이(章子怡)의 이야기를 찾아보세요.

바로가기 "장쯔이(章子怡) "고질라 2 : 킹 오브 몬스터스" 출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