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린차이웨이(임채미) 린쥔지에(임준걸)과 교제했었다 스스로 시인

by 태권v22 2017. 6. 18.
반응형
728x170

린차이웨이(林采薇 임채미) 린쥔지에(林俊杰 임준걸)

교제했었다고 스스로 시인

"지금까지 연락을 유지하고 있다"



타이완의 여성그룹 "천기여해(天气女孩)"의 멤버 린차이웨이(임채미, Yumi)린쥔지에(임준걸)와의 비밀연애는 일찌기 드러났었다. 이는 지난 4월 린쥔지에린차이웨이의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기 때문이다. 그리고 한때 재결합의 소식이 들려왔으나 당사자는 이를 부인했다. 그녀는 최근 인터뷰에서 12년전 린쥔지에와 교제를 했으며, 그때 함께 강아지 Momo를 구입했었으나, 지금은 그냥 좋은 친구의 관계라고 솔직하게 이야기 했다.

린차이웨이(Yumi)는 2005년 린쥔지에와 교제가 드러났고, 그로부터 3년뒤에 서로가 이별을 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정면으로 인정한적은 없었다. 그녀는 최근 인터뷰에서 "우리의 교제는 이미 매우 오래전 이야기가 됐어요. 지금은 그냥 좋은 친구사이로 되돌아 가 지내고 있어요."라며 편안한 모습으로 이야기를 했다. 그러나 그녀는 지금까지 여전히 린쥔지에와 연락을 유지하고 있으며, 린쥔지에 역시 자주 찾아와서 Momo와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고 했다.


린차이웨이(林采薇 임채미, Yumi)린쥔지에(林俊杰 임준걸)



린쥔지에린차이웨이는 지난 4월 재결합을 한다는 소식이 들려왔고,

한 네티즌이 인스타그램에 두 사람이 각각 Momo를 안고 함께 찍은 사진을 발견했으며,

그 사진과 함께 "고맙습니다, 아빠",

"엄마가 생일에 사주신 모자를 쓰고 걷고있어요." 등등의 덧글들도 함께였다.

이는 그들 스스로가 Momo의 아빠엄마라는 것을 나타낸 것으로

두 사람이 재결합을 한다는 의심을 사게된 것이다.


하지만 린차이웨이 매니저는 "두 사람은 재결합의 생각이 없습니다.

또한 함께 외출해 식사를 하는등의 다른 일들도 있을수가 없습니다."고 전면 부인했다.

▷ 타이완 여성그룹 "천기여해(天气女孩)"는

타이완에서 일기예보를 하는섹시 여성그룹 "웨더 걸스(Weather Girls)" 이다. 미국, 캐나다, 일본 등지에서도 미녀들은 일기예보를 보도한다. 일기예보를 하는 그녀들 대다수의 의상은 섹시한 복장을 하고 있다.

최근 인터넷 상에서 환영받고 있는 "웨더 걸스(Weather Girls)"는 예쁘고 아름다운 소녀들로, 그녀들이 방송하는 일기예보는 사람들이 눈을 비비고 꼭 챙겨보기도 한다. 날씨에 대한 정보를 얻을 뿐만아니라 아름다운 미녀들을 볼 수 있기 때문으로, 사람들은 이를 일거양득이라고도 한다.

이 7명의 아름다운 연예계의 신인들은 "웨더 걸스(Weather Girls)"의 멤버로 활동하는 것을 제외하고, 연예계에서 더욱 자신들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위해 광고모델과 보조MC 등을 함께하며 자신들의 꿈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천기여해(天气女孩) MV보기 "为我加油(위아가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