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총재" 정솽(정상) 중고차 판매점 방문하여 롤스로이스 구입

by 태권v22 2017. 8. 9.
반응형
728x170

"총재(总裁)" 정솽(郑爽 정상) 중고차 판매점 방문

롤스로이스 구입한것으로 드러나



여성스타 정솽(정상)은 드라마 "하지미지(夏至未至)"로 인해 또다시 인기가 최고봉에 올랐다. 드라마 "하지미지(夏至未至)"에서 청순한 학생의 모습으로 분한 그녀의 모습에 팬들로 부터 사랑을 듬뿍 받았다.

최근 한 네티즌은 그녀의 개인 웨이보 계정이 공식 인증을 받은것을 발견했고, 거기에 그녀는 회사명칭을 "구강정상영시문화유한공사(九江郑爽影视文化有限公司)"로 인증을 받았으며,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녀가 새로운 회사를 설립한 것이라고 추측했다.

어제(8월 8일) 정솽은 또 상하이의 모 중고차 판매점에서 차를 사는 것이 목격됐으며, 그녀는 롤스로이스를 마음에 들어 했고 구입했다고 전했다.


롤스로이스를 구입하고 있는 정솽(郑爽 정상)의 모습 노출



네티즌은 우연히 만난 정솽의 사진 2장을 웨이보에 공유했으며, 

사진에서 정솽은 검은색의 T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으로 비록 그녀는 생얼을 보이고 있지만

그녀의 피부는 여전히 희고 깨끗해 보인다.

단발머리의 그녀는 어떠한 변장한 모습도 보이지 않아 사람들이 바로 그녀를 알아보기 매우

용이한 상황이며, 사진에서 그녀는 매우 진지하게 영업사원의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의 사진이다.

그리고 뒤따라 차에 올라 시승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롤스로이스에 올라 시승하고 있는 정솽(郑爽 정상)



이 모습과 상황을 공유한 네티즌은, 정솽은 당시 롤스로이스에 상당한 관심을 보였으며,

그리고 새로 설립한 회사의 광고촬영을 위해 차를 구입해야 한다고 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것에 대한 정솽은 어떠한 대답을 하지 않고있다.


사실 네티즌은 정솽이 7일 그녀의 개인 웨이보 개정 "Yeah허의소호(Yeah虚拟小号)"

회사명칭인 "구강정상영시문화유한공사(九江郑爽影视文化有限公司)"의로 인증 신청한 것을 발견했고,

게다가 이미 인증이 통과되어 남색V자(蓝色V字)를 얻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이에대한 적지않은 네티즌은 "이것이 묵묵히 큰일을 한다는 것인가"

"회사 이름으로 인증, 작품을 홍보하는데 사용하려는 것"등 반응을 보이며 매우 놀라했다.

하지만 적지 않은 팬들은 그녀가 이미 새로운 회사를 설립했다고 여기고 있으며,

잇따라 그녀의 호칭을 "정 총재(郑总裁)"로 바꿔 부르기 시작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