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广州 광주)에서 선보인

라천(李晨 이신) 감독의 영화 《空天猎 공천엽

판빙빙(范冰冰) "군사 영화를 촬영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



9월 30일, 리천(李晨 이신)이 감독과 주연을 맡았고, 판빙빙(范冰冰 범빙빙), 왕첸웬(王千源 왕천원), 리자항(李佳航 이가항) 등 주연의 영화 《空天猎 공천엽이 개봉했다. 9월 29일 저녁 판빙빙은 영화의 제작진을 대표하여 광저우(广州 광주)에 모습을 드러냈다.

판빙빙은 남친 리천(이신)의 작품에 대해 언급하며, 이번 영화 《空天猎 공천엽에 85점 이상을 준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녀 자신은 감독으로의 경계를 뛰어넘을 생각은 없다고 말하며, "자오웨이(赵薇 조미), 리위(李玉 이옥)과 같이 훌륭한 여성감독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이며, 저는 그녀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 그러한 용기가 아직은 없고, 계속해서 좋은 연기자로 자리하고 싶어요. 저는 제가 만약 감독이 된 이후에 미치광이 처럼 행동할까봐 두려워요. 저는 모든일에 대하여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자신의 사소한 문제에 집착할까봐 매우 두렵습니다."고 말했다.


空天猎 공천엽, Sky Hunter



알려진 바로 이 영화를 촬영하기 위하여 리천은 제작진들과 함께 온갖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중국과 해외 등 13곳의 지역을 돌며 장소를 물색했으며, 이들의 총 여정은 33,405Km라고 했다.

중국 대부분의 전역을 횡단하며 다양한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가운데

마침내 중국 공군의 전투 능력과 정신력 및 체력을 보여주는 우수한 영화를 완성해 냈다.

이에대해 판빙빙은 "군사 영화를 촬영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그중 가장 어려운 것이 공군입니다. 왜냐하면 수많은 장면을 공중에서 촬영해야 하기 때문이예요.

게다가 당시 중국 최고의 전투기들을 모두 동원하는 것은 특별히 어려운 일이었어요.

리천은 '군대 팬'으로 모든것을 디테일하게 콘트롤 했으며,

아주 세심하게 비행기 하나하나, 그리고 유도탄 등 검사를 했고,

저는 그의 그러한 진지한 모습과 정신에 탄복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라며

리천에 대해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리천이 연기자의 경계를 뛰어넘어 영화감독으로써 작업하는 것에 대해 문제는 없는가에 대해

판빙빙리천은 새로운 것에 대해 추구를 하는 사람이라며,

"그가 연기를 하고 감독을 하는 것이 돈을 버는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그는 이번 영화를 위해 2년 이상을 다른일은 하지않고 영화에만 매달려 왔고,

제작진이 돈이 없어 어려움을 겪을때 그는 자신을 돈을 보태 해결하기도 했습니다.

그가 자신의 돈을 꺼낼때 저는 '당신 정신병자 아냐?

다른 사람들은 영화를 찍을때 이윤을 남기기 위해 하는데

당신은 자신의 돈을 보태가면서 촬영을 하나요'라며 그에게 말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리천은 감독에 대한 꿈을 계속해서 갖고 있었으며, 일찌기 영화 《北京爱情故事 북경애정고사

여러 좋은 작품들에서 프로듀서를 거쳐왔다.

비록 적지않은 연애소설 IP영화가 그를 찾아 왔지만, 그는 소재 때문에 마음이 흔들리는 일은 없었다.

이에대해 판빙빙은 "그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영화를 촬영하고 싶어 했어요.

그는 군사상 지식을 물론 저보다 많이 갖고있으며, 군대와 관계있는 다른 많은 사람들보다도

더 많은 지식을 갖고 있어요."라고 했다.



《空天猎 공천엽》 예고편 보기



알려진바로 영화 《空天猎 공천엽의 제작자 뤼젠밍(吕建明 려건명)

영화 《战狼 전랑시리즈 의 제작자라고 한다.

당시 영화제작자를 찾았을 무렵 리천은 망설였다고 판빙빙이 밝혔다.

"영화제작자가 말하기를 이번 영화는 해외에서 전투영화를 찍는것을 지지하고

그것이 아니라면 해외에서의 인질구출작전 영화 또한 괜찮다고 했어요.

이 두가지의 영화에 대해 제작의사를 밝혀 이 영화를 촬영하게 된 계기가 됐어요.

거기에 리천은 군인집안 출신으로 군인에 대하여 마음속에 생각과 감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 영화에 대해 더 많은 애착을 갖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