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징(王晶 왕정)의 새 영화 《降魔传 항마전, 더 골든 몽

장위치(张雨绮 장우기) 사랑에 푹 빠진 여인으로의 변신



왕징(왕정)이 프로듀서 겸 총감독을 맡았고, 정카이(郑恺 정개)장위치(张雨绮 장우기) 주연의 판타지영화 《降魔传 항마전, 더 골든 몽크 The Golden Monk이 오는 11월 17일 중국 전역에서 개봉된다.

어제(11월 2일) 공개된 예고편에서 정카이와 장위치의 배역 이미지가 처음으로 노출됐으며, 인간(人间), 천궁(天宫, 천신의 궁전), 마굴(魔窟, 악마의 소굴) 등 광대한 장면들 또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와동시에 공개된 최종 포스터에서는 정카이와 장위치가 우뚝 솟은 지붕위에 서있고, 뤄지아잉(罗家英 나가영)과 셰이린(谢依霖 사의림)이 그 뒤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이들 네사람의 예리한 눈빛은 긴장감으로 전쟁을 준비하는 상황에 처해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降魔传 항마전, 더 골든 몽크(The Golden Monk)



그리고 네사람 뒤에 배경으로 험악한 인상의 악룡(恶龙)의 모습에선

곧 전쟁으로 치닫는 긴박감을 나타내고 있으며, 항마대전(降魔大战)의 일촉측발을 예고하고 있다.


《追龙 추룡으로 "늘 나쁜영화를 찍는다"는 꼬리표를 떼어버린 왕징

"비록 이번 작품이 단지 하나의 희극에 불과하지만,

이야기속의 애정과 갈등은 비교적 슬픈 감성이 섞여있습니다.

장위치는 사랑에 푹 빠진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을 꾀했고,

그녀는 계속해서 진실한 사랑 진통(金童 금동, 정카이 분)을 찾기위해 헤매고 있습니다.

그리고 눈부신 특수효과는 보는이들의 눈을 즐겁게 할것이며,

그래도 저는 관객들이 하나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로 봐주실것을 희망합니다."고 말했다.





영화 《降魔传 항마전, 더 골든 몽크에서 정카이가 연기하는 진통(金童 금동)

장위치가 연기하는 위뉘(玉女 옥녀)는 천상의 계율을 어겨 인간으로 그 위치가 떨어져

"사랑과 원망이 뒤얽힌 오랜 세월 동안의 윤회"에 대하여 이야기를 펼쳐나간다.


감독 왕징은 "장위치망정수(忘情水, 사랑을 잊게하는 물)을 마시지 않았고,

계속하여 정카이를 찾아 다닙니다. 그녀 배역의 차원은 매우 풍부하며,

또한 매우 큰 난이도가 있는 역할입니다."고 장위치의 배역에 대해 이야기 했다.

더욱이 예고에서 장위치"정치(情痴, 사랑에 푹 빠진 여인)"로 변화하여

계속하여 진실한 사랑 진통(금동)을 찾아다니며 진정으로 그녀의 마음을 표현한다.

"천년동안 저는 고금(古今)의 술법을 연구는, 이 수천수만의 사람들 중에서

그를 일찍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입니다."고 속 마음을 드러낸다.



영화 《降魔传 항마전, 더 골든 몽크왕징(王晶 왕정)이 프로듀서와 총감독을 맡았으며,

종샤오쑝(钟少雄 종소웅)의 공동 연출로 정카이(郑恺 정개)장위치(张雨绮 장우기) 주연,

셰이린(谢依霖 사의림), 마오쥔지에(毛俊杰 모준걸), 뤄지아잉(罗家英 나가영)이 함께 출연하며,

왕주란(王祖蓝 왕조람)이 우정출연한다.



《降魔传 항마전, 더 골든 몽크》 예고편 보기




장위치(장우기)에 대한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보세요.

바로가기  장위치(장우기) 남녀 쌍둥이 출산, 네티즌들 연이어 축복의 메시지 보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중국의 이슈, 중국연예소식, 중국어 공부하기 등을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