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녀" 장저티엔(章泽天 장택천) 왕홍(网红)과 함께한 사진

격차가 커보인 "자연미인"과 "성형미인"의 차이



얼마전 류창동(刘强东 유강동)의 사랑하는 부인 장저티엔(장택천)은 자선활동에 참여했으며, 한장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점점 더 향상되는 그녀의 의상에 '좋아요'를 연달아 누르며, 이전엔 예복(礼服)을 입은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는데, 지금의 캐주얼복장 또한 생각지도 못하게 잘 어울리며 아름답다고 평했다. 그녀는 자신의 스타일을 사진 한장으로 표현해 냈다.




한 네티즌은 그래도 이전의 "밀크티녀"의 아름다움에는 미치지 못한다고 했다.

하지만 지금 그녀가 무수히 많은 사람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고난 후

장저티엔의 가장 귀중한 것은 바로 천연의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발견했다고 덧붙였다.





11월 8일 왕홍(网红) 웨이쑤에(韦雪 위설)은 자신의 웨이보에 몇장의 홍보활동 사진을 업로드했고

그 중 하나의 사진 "밀크티녀" 장저티엔과 함께 찍은 사진이 눈에 띄었다.

하지만 웨이보에 업로드한 이후 오래지 않아 그녀는 사진을 삭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그녀와 장저티엔이 함께 찍은 모습에서 자신이 예쁘지 않아

아예 삭제를 해버린것이 아닌가하는 추측의 말을 내놨다.





네티즌들은 재빠르게 본래의 사진을 다운로드 했고, 장저티엔과 왕홍과 함께 찍은 사진에 대해

만약 비교하지 않았다면 장저티엔이 이렇게 아름다운 줄 모를뻔했다고 의견을 내놨다.

네티즌들은 왕홍 웨이쑤에가 성형을 하고난 후의 사진이라며

본인의 얼굴 모두가 진정한 자신의 모습이 아니고 만들어진 모습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자연미인"이 "성형미인"을 완전히 제압했다고 이야기 했다.




이 사진은 웨이쑤에의 독사진으로,

옆에 비교 대상이 없을때에는 정말 아름다워 보인다고 네티즌들은 입을 모았다.


한 네티즌이 남긴말을 보면,

"성형과 천연의 아름다움 차이는 정말 커도 너무크다!"며 한마디로 결론 지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중국의 이슈, 중국연예소식, 중국어 공부하기 등을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