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위원러(여문락) 여친 왕탕윈(왕당운)과 결혼 선포 "여러분들의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by 태권v22 2017. 12. 6.
반응형
728x170



위원러(余文乐 여문락) 여친 왕탕윈(王棠云 왕당운)과 결혼 선포

"여러분들의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12월 5일 위원러(여문락)는 SNS(소셜네트워크)에 웨딩사진을 올렸고, 자신보다 7살 어린 타이완의 패션모델 왕탕윈(왕당운)과의 결혼을 선포하며, "적당한 때에, 바로 그 사람을 만났고, 가장 좋은 당신을 가장 좋은 시간에 보내준 하늘에 감사합니다. 당신의 출현에 감사하며, 나의 세계는 에너지로 가득찼고, 기쁨이 넘쳐났으며, 웃음소리가 넘쳐흘렀습니다. 당신의 순수함에 감사하며, 당신과 함께하는 나의 세계는 즐거움으로 변하였고, 이 12월에 당신과 나의 삶은 거대한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나를 믿어준 당신에게 감사하며, 또한 당신의 남은 날들을 나의 손에 쥐어 준것에 감사합니다. 나는 반드시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것이며, 나는 반드시 당신을 잘 보살필 것입니다. I love you"라는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고백의 글을 남겼다.




위원러의 이같은 메시지에 매스컴은 위워러왕탕윈에게 확인을 요청했고

위원러는 홍콩의 홍보스태프를 통해 회신을 했고, 그 회신의 내용은

"여러분들의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해 마지 않으며, 정말 기쁘기 그지 없습니다!

마침내 삶의 또다른 단계에 들어서게 됐습니다~"고 밝혔다.


왕탕윈 또한 소속사를 통해 "여러분들의 관심과 축복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또한 가장 아름다운 놀랍고도 기쁜일에 감사합니다.

우리는 함께 인생의 다음단계와 미래를 맞이하게 됐습니다."고 사실을 확인하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 외에 위원러 예하의 환야미디어(寰亚传媒, Media Asia)의 사장 린젠웨(林建岳 임건악) 또한

"축하합니다!"라는 짤막한 메시지로 위원러에게 축복을 전했다.




위원러(여문락)의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보세요.

바로가기  위원러(여문락) 월 10만위안 임대료 셋방 "아직 빌딩을 살수가 없다"

             위원러(여문락)와 왕탕윈(왕당운)과의 결혼식에 참석한 펑위옌(팽우안) 포토샵 사진으로 축복전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