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翡翠恋人 비취연인》12월 방영확정, 또 하나《传奇大亨 전기대형》은? 기대해도 될까?

by 태권v22 2017. 12. 15.
반응형
728x170



《翡翠恋人 비취연인》 12월 방영 확정

또 하나 《传奇大亨 전기대형》은? 기대해도 될까?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는 그 일로 인하여, 이미 촬영이 끝난 많은 드라마들이 예정대로 방송을 하지 못하고 있다. 그중에 《传奇大亨 전기대형을 포함하여 《翡翠恋人 비취연인》, 《锦衣夜行 금의야행 등 시청자들이 많은 기대를 하고있는 드라마들이 있다. 지금 《传奇大亨 전기대형에 뒤이어 정솽(郑爽 정상), 이종석(李钟硕) 주연의 《翡翠恋人 비취연인 또한 12월에 정식 방영을 앞두고 있다.

비록 이것은 비밀이 아닌 비밀이 되고있지만, 제작자 장원쥔(张闻君 장문군) 또한 일찌기 웨이보에 《翡翠恋人 비취연인의 방영이 12월로 결정됐다고 이미 밝힌바 있고, 이 소식은 확실히 믿을만하다고 하겠다. 하지만 시간은 점점 더 다가오고 있고, 아직까지 정확한 방송날짜에 대해 어떠한 소식이 나오고 있지 않다. 이 와중에 또하나의 소식은 정식 방영의 시간이 내년 2월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 사실 2개월의 방송시간 차이는 그다지 크게 느껴지지 않는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긴 시간을 기다려 왔기 때문이다. 관건은 있는 그대로의 사실을 밝혀야 한다는 것이다.




《翡翠恋人 비취연인의 방송이 금지된 이유에 대해서 모두가 알고있는 사실은

극중 남자 주인공인 이종석과 관계가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같은 원인을 갖고 있던 《传奇大亨 전기대형의 경우 이미 지난 10월에 방송을 했다.

《传奇大亨 전기대형이 방송을 할 수 있었던 것은 관계가 있는 한국의 스타 구혜선(具惠善)

화면 모두를 포토샵 처리하여 지아칭(贾青 가청)으로 바꾸어 버렸기에 가능했다.

비록 이러한 방법으로 드라마는 원하는 대로 방송을 내보낼 수 있었지만,

시청자들은 대대적으로 배신감과 실망감을 받아야만 했다.


《翡翠恋人 비취연인이 곧 방송을 한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이 가장 걱정을 하는 것은

드라마의 남 주인공 이종석을 보지못하고 《传奇大亨 전기대형에서의

구혜선과 같이 포토샵이나 별도의 편집이 되어 다른 배우로 대체되어 방송이 되지 않을까이다.

만약 이번에도 그렇게 된다면 과연 시청자들은 그 드라마를 볼까?

그리고 지금까지 기다려 왔던 네티즌들에게 그만한 기대를 불러올 수 있을까?


이종석과 《传奇大亨 전기대형 중 세명의 여주인공 중 한명인 구혜선과는 많이 다르다.

《翡翠恋人 비취연인 에서 정솽(정상)서로 조화를 이루어 연기하는 이종석

절대적으로 유일한 남자 주인공이다.

출연 장면 또한 매우 많으며, 만약 이번에 또다시 포토샵 처리를 해서 방영이 된다면

시청자들은 이것에 대하여 절대적으로 그냥 넘어가는 일은 없을것이다.

이는 방영으로 인하여 얻는 이익보다는 잃는 것이 훨씬 더 많을 것이라는 것이다.

게다가 이 드라마는 이미 한국에서 먼저 방송이 된 것으로

만약 또다시 배우가 바뀐다면, 같은 화면의 다른 두 인물은 극도로 기이하게 보일것이다.



다시한번 말하자면 《翡翠恋人 비취연인《传奇大亨 전기대형과 같이

등장인물을 처리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해서도 안된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12월 방송이 확정됐다하더라도 다시한번 정확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12월의 방송 소식이 기쁨이 아닌 실망과 배신으로 다가온다면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을 TV 앞으로 불러 모으기엔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요구될 것이다.


그리고 《传奇大亨 전기대형 또한 다시한번 정상적인 방영을 기대해 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