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저우동위(주동우) 정즈웨이(증지위)와 친밀한 관계 부인, 저속한 유언비어 유포행위 비난

by 태권v22 2018. 1. 12.
반응형
728x170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 정즈웨이(曾志伟 증지위)와의 친밀한 관계 부인

《七月与安生 칠월여안생 뒷 이야기로

저속한 유언비어 유포 행위 비난



최근 란지에잉(蓝洁瑛 람결영) 침해사건에 빠져있는 정즈웨이(증지위), 이 사건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이때에, 한 네티즌이 즈후(知乎 지호)저우동위(주동우)정즈웨이의 관계에 대해 포스팅을 했다. 이러한 폭로는 출처가 없는 것이며, 완전히 소문을 지어낸것에 불과하다. 이러한 좋지 않은 행위에 대해 저우동위 소속사는 성명을 내고 이러한 유언비어에 대해 부인했다.

발표한 성명에서 저우동위 소속사는 이러한 유언비어의 유포는 저우동위의 명예를 훼손하는 매우 나쁜 행동이라고 했다. 동시에 악의적인 유언비에에 강력하게 비판하며, 네티즌들은 인터넷에 떠도는 유언비어에 대응하여 함께 인터넷의 폭력을 배척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저우동위에 대해 이러한 유언비어가 나타난 것은 아마도 저우동위정궈샹(曾国祥 증국상)과 함께 작품을 한것이 원인일것이라고 많은 네티즌들은 생각하고 있다. 저우동위 《七月与安生 칠월여안생정즈웨이의 아들 정궈샹(증국상)이 감독으로 함께 촬영한 것이다.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



사실 저우동위정궈샹은 동료이자 또한 친한 친구사이 이다.

《七月与安生 칠월여안생정궈샹이 단독으로 감독한 장편영화의 한 작품으로

처음 감독의 선택은 마스춘(马思纯 마사순)안생(安生)역 이었다고 한다.

"결과적으로 그녀의 실제가 이렇지 않다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고 정궈샹은 밝혔다.

그래서 마스춘칠월(七月)을 연기했고, 저우동위안생(安生)을 연기하게 됐다.

본래 단지 하나의 작은 문예영화(文艺片) 였으나, 결과적으로는 모든이들이 만족한 성적을 냈다.

두 여주인공이 공동으로 금마장(金马奖)을 놓고 각축을 벌였다.

마스춘은 서로 개성이 너무 뚜렷했다며, "우리 둘 모두 천천히 사랑에 빠지는 유형에 속했어요.

하지만 동위는 매우 개성적이었고, 저는 매우 집에만 있는 성격이었죠."라고 말했다.


영화에 대해 말하자면 인기와 관객을 모두 끌어 모았다.

저우동위는 "영화를 촬영 할때에는 모두가 '이 영화가 과연 상영될 수 있을까?' 했어요.

하지만 마치 운명적인것과도 같이 생각지도 못하게 오늘 이렇게 성과를 내게 됐어요."라고 했다.

정궈샹은 세명은 형재와도 같은 친구라고 웃음을 띠며 말했고,

《七月与安生 칠월여안생 홍보할 때에 함께 여러번 술을 마셨다고 했다.

저우동위는 "이번 타이완에 와서 정궈샹와 함께 술을 마실때

'병원에 갈 준비는 하고 마시는 거야?'라고 물었고, 정궈샹

'누가 누굴 걱정하는 거야'라고 저에게 말했습니다."라며,

이전 정궈샹이 술을 마시고 휠체어에 앉아 집으로 돌아간 이야기를 했고,

저우동위는 덧붙여 마스춘을 향해 "그녀는 중간에 빠지는 걸 제일 좋아해요."라고

아쉬움을 보였고, 그녀와 정궈샹은 비슷한 주량이라고 말했다.



영화의 기자회견에서 정궈샹의 아버지 정즈웨이는 아들의 무대에 올라 응원을 보냈으며,

정즈웨이는 아들의 영화를 봤다며, "저는 일찌기 아들이 동성애자가 아니가 의심했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이렇게 많은 여성들과 잘 알고 지낼수 있을까요?

너도 좀 많다고 생각하지?"라고 아들을 향해 질문을 던졌다.



정즈웨이(曾志伟 증지위)



정궈샹은 바로 "제가 여자를 좋아하는 건 아버지도 아시잖아요!"라고 부인했다.

사회자는 아버지 정즈웨이와 영화에 대해 교류를 하는가에 대해 물었고

정궈샹은 아버지의 연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바로 솔직하게 대답했다.

"이전 아버지의 연기는 너무 색깔이 진해 저는 왜 저렇게 연기를 할까라고 생각했었죠.

저의 누나는 저에게 많은 감독과 영화를 추천해 주었습니다.

저는 문화적인 분위기가 매우 강한 그런곳에서 자라나질 못했습니다.

그래서 영화를 만든것에 대해 누나에게 고맙다는 말을 반드시 전하고 싶습니다.

저와 아버지 역시 늘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리고 영화의 에피소드에 대해서 당시에 남주인공 가명(家明)의 캐스팅에 대해

발표를 하지 않았고, 제작측은 이를 잠시 비밀에 붙였다고 했다.

정궈샹이 막 이 영화에 대한 자료를 받았을 때 아버지가 자신이 가명(家明)역을

하고 싶다고 했고, 정궈샹은 "아버지는 너무 늙었어요!"라고 했다고 한다.


정즈웨이는 이에 불복하고 프로듀서 천커신(陈可辛 진가신)을 찾아갔고,

천커신정즈웨이에게 "만약 당신이 하게 되면, 누구도 돈을 내지 않을 겁니다."라고 했다.

이에 정궈샹은 "그렇다면 저는 될까요?"라고 자신을 추천했고,

천커신은 "네가 하면 반드시 손해를 볼거야."라고 역시 불가를 내비쳤다.



이렇게 영화 《七月与安生 칠월여안생에서 처음부터

관계를 갖고있던 모두의 뒷얘기인 것이다.

위와같이 이 영화는 본래부터 매우 절친한 친구들과의 합작 작품이다.

결과적으로 이렇게 고의로 헛소문을 만들어 내고 유포를하는 것은

정말 해서도 안되고 또한 재차 퍼뜨려서도 안되는 일인것이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저우동위 소속사의 성명에 대해 지지를 보내며

"유언비어에 대해 만들어 내지도 말고, 유언비어를 퍼뜨려서도 안됩니다.

인터넷 폭력에 대해 엄하게 단속이 필요합니다."

"저우동위는 정말 좋은 배우입니다. 저우동위에 지지를 보냅니다!" 등등

이번 유언비어에 대한 질책과 저우동위에 대한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