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루한(Luhan) 애정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말하다 "정말로 좋아하고 반드시 책임을 져야 했기 때문"

by 태권v22 2018. 5. 31.
반응형
728x170


루한(鹿晗, LUhan) 애정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말하다

"정말로 좋아하고, 반드시 책임을 져야했기 때문"



최근 루한(Luhan)은 모 매스컴과의 인터뷰에 응했고, 인터뷰에서 루한은 당시에 애정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애정을 공개한 이후 팬들이 떨어져 나가는 등의 상황이 발생했지만, 루한은 이러한 상황 또한 이미 생각을 했었다고 했다. 하지만 그는 "만약 정말로 좋아하고 사랑한다면, 반드시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며 자신의 생각을 굽히지 않았다고 했다. 그리고 이러한 루한의 행동에 대해 네티즌들로 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어냈다.




루한은 "저는 팬 등 모든이들은 성장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소위 아이돌들은 애정을 공개한 뒤 모두가 팬들이 떨어져 나갔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제 곁을 지켜주는 팬들은 저의 음악,

그리고 저의 매력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저는 모든 팬들에게 더 많은 가능성을 보여줄 것입니다."고 말했다.




인터뷰에서 루한은 사생아에 대한 유언비어에 대에 직접 언급했고,

그는 이전 누군가가 고의로 거짓을 꾸며낸 것이라고 하며,

"그들은 제가 사생아가 있다고 했으며, 비밀결혼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일부러 그들에게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은 어떤것입니까?'라고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당신은 인터넷에 다시 또다른 스타일에 대해 쓰고

그 스타일의 여성은 한 여성스타라고 아무렇게나 이야기합니다.

아, 바로 그녀.' 모두가 이런식입니다!"라고 말했다.



터무니 없는 유언비어를 퍼뜨리는것 이외에

파파라치들의 맹추격 또한 루한을 괴롭히는 것중의 하나이다.

"만약 발표하지 않았으면, 연애를 하는것이 정말 피곤했을 것이고,

매일매일 도둑질하는 것과 같았을겁니다.

우리 두사람은 오늘도 만났고, 따로 걸었으며 저는 식사를 하고

포장을 해야만 합니다.

내가 먼저 들어가고 너는 조금있다 들어와, 걸을때는 내가 먼저,

그리고 너는 뒤따라와.

이렇게 4주동안 사진을 찍는 사람이 있었을까요? 찍는 사람이 바보입니다.

과연 이런것을 보고 연애라 할수 있을까요? 

이런것은 정말 슬픈일이라고 할수 있을겁니다."라고 말했다.


루한이 인터뷰에서 말한 내용에 대해서 많은 그의 팬들은 '좋아요'를

연이어 눌렀고, 한 팬은 웨이보에 루한을 지지하며,

"자신을 잘알고 있는것 같습니다. 사실 루한은 뭐든 다 알고있죠."라고

댓글을 달았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