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538

치우슈전(구숙정)의 딸 션위에(심월) 웨이보에 사랑스러운 사진 공유 실크 스카프만 두른 상반신과 눈길 끄는 롱다리로 섹시함이 드러나는 사진 공유한 치우슈전(邱淑贞 구숙정) 딸 션위에(沈月 심월) 네티즌 "연예계 데뷔 안한다는게 너무 아쉽다" 지난 5월 25일 치우슈전(구숙정)의 딸 션위에(심월)는 거리에서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웨이보에 공유했다. 션위에는 모두 핑크색 계열의 의상으로 잘 코디했으며, 특히 액세서리로 매치한 미니 핸드백은 그 가치가 만만치 않은 가격으로 보여진다. 더욱 눈길을 잡아 끄는 것은 상의에 한장의 실크 스카프 만으로 코디했다는 것이며, 하얀 피부의 어깨와 아름다운 롱다리를 드러내 더욱 섹시한 느낌으로 다가온다는 것이다. 사진에서 션위에는 세련된 메이크업을 하고 휴대폰을 들고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있으며, 그녀의 얼굴엔 달콤한 미소가 가득하여 더욱 .. 2022. 5. 31.
화웨이 회장 런정페이의 막내 딸 야오안나(요안나) 주연의 《海边升起一座悬崖 해변승기일좌현애, The Water Murmurs》 칸영화제에서 단편 황금종려상 받아 런정페이(任正非) 막내 딸 야오안나(姚安娜 요안나) 주연의 《海边升起一座悬崖 해변승기일좌현애, The Water Murmurs》 제 75회 칸영화제에서 단편영화 황금종려상 받아 단편영화로 칸 대상 받은 "95허우(95后)" 감독 천젠잉(陈剑莹 진검영) 5월 29일 새벽녘, 티엔하오성시 엔터테인먼트(天浩盛世娱乐, TH Entertainment)는 제 75회 칸영화제에서 영화 《海边升起一座悬崖 해변승기일좌현애, The Water Murmurs》가 단편영화 황금종려상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단편영화 《海边升起一座悬崖 해변승기일좌현애》는 "95허우(95后)" 천젠잉(진검영)이 감독했으며, 야오안나(요안나) 주연이다. 5월 29일 오전 이 소식은 웨이보에서 인기검색어로 떠올랐다. 야오안나는 화웨이(华为) 창업.. 2022. 5. 31.
장톈아이(장천애)가 스스로 만든 "달걀 오이 다이어트 방법"과 "마인드 콘트롤 방법" 58킬로그램에서 45킬로그램으로 살을 뺀 장톈아이(张天爱 장천애)의 "달걀 오이 다이어트 방법"과 "마인드 콘트롤 방법" 그녀 스스로 만들어 낸 그녀만의 다이어트 연예계는 인기와 금전적으로 큰돈을 벌기 위해 모진 고난을 이겨 내야하는 매우 좁은 기회의 땅이다. 비주얼과 몸매가 뛰어나야만이 그곳에 발을 붙일 수 있고, 그래야만이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또한 그것을 지켜 나갈 수 있다. 스타들에게 있어 몸매관리는 기본이라 할 수 있으며, 카메라에 비춰지는 5킬로그램의 저주를 돌파해야만 가장 좋은 시각적효과를 거둘 수 있다. 그래서 스타들은 미친듯이 다이어트를 하고, 스스로 자기관리를 하며, 나아가 sns에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과 마인드 콘트롤에 대해 공유하며 자신의 몸매관리에 대한 홍보와 스스로를 단속하는 .. 2022. 5. 30.
샤오잔(초전)의 《玉骨遥 옥골요》와 양쯔(양자)의 《沉香如屑 침향여설》 CCTV-8 방송예약 CCTV-8에서 방송예약으로 열기를 달구고 있는 샤오잔(肖战 초전) 주연의 《玉骨遥 옥골요》와 양쯔(杨紫 양자) 주연의 《沉香如屑 침향여설》 팬들과 네티즌 방송일자 목빼고 기다려 샤오잔(초전)과 양쯔(양자)는 올 지난 3월에 방송되어 큰 인기를 얻은 드라마 《余生,请多指教 여생,청다지교:사랑의 서약》에서 함께 출연했으며, 두사람 모두 뛰어난 연기로 인해 최고의 인기와 함께 시청률 1위 자리를 순조롭게 차지했다. 이전까지만 해도 계속하여 스크린 커플로 이들 모두 함께 사랑을 받았지만, 머지않아 시청률에서 양보없는 결전이 시작될 예정이다. 분명 일반 네티즌들이야 크게 마음에 두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각각의 팬들 모두는 시청률 순위에 있어 서로의 눈치를 보며 신경을 곤두세울 것으로 보여진다. 그렇다면 오는 6.. 2022. 5. 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