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734

질리안 청(Gillian Chung, 阿娇 아쟈오) 다이어트 이후 아름다움을 되찾았다! 다이어트 이후 아름다움을 되찾은 질리안 청(阿娇, 아쟈오) 가늘고 곧은 다리에 반바지 입고 세련되고 멋스러운 모습 연출 어린시절의 여신을 말하자면 질리안 청(Gillian Chung, 阿娇 아쟈오)의 이름을 빼놓을 수 없다. 호감가는 달콤한 외모에 성격 또한 온순하면서도 화끈한 그녀는 수많은 사람들의 어린시절 가장 아름다운 기억중의 하나이다. 비록 요 몇년동안 나이가 들어가면서 질리안 청은 살이 쪄 더이상 청춘의 아름다움을 찾아볼 수 없다 라는 말을 듣기도 했지만, 자신에게 엄격한 여성스타 질리안 청에게 이러한 문제와 논란은 잠시 뿐이었다 말할 수 있다. 아니, 살이 빠진 질리안 청은 새로운 차원의 아름다움을 다시한번 드러내며 어린시절의 그녀와 비교했을때 전혀 뒤처지지 않고 오히려 한층 더 멋을 낸 모습.. 2022. 7. 31.
"동안(娃娃脸, 와와롄)"의 대표적인 여성스타 탄송윈(담송운) 중국 연예인 중 "동안(娃娃脸, 와와롄)"의 대표적인 여성스타 탄송윈(谭松韵 담송운) 로리타 외모에 환상적인 8등신의 몸매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두가지" "운동은 삶에 있어 윤활유이고, 헬스는 청춘의 미용사이며, 헬스는 또한 삶에 대한 투자이다" 사회와 경제가 발전해 나감에 따라 오락문화가 점점 일어나고 있다. 영화와 드라마 업계에 새로운 공인들이 계속하여 나타나면서 연예계는 유행문화의 중요한 전파 영역이 됐다. 스타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대표작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외에 아름다운 몸매와 외모는 대중들의 지갑을 열게하기도 한다. 여기에서 중국의 여성스타 탄송윈(담송운)을 이야기 하자면, 그녀에 대한 첫인상은 "와와롄(娃娃脸, 동안)"의 표준이며, 또한 웃는 모습은.. 2022. 7. 30.
관샤오통(관효동) 자신의 다이어트 저녁식사 공개 다이어트 저녁식사 공개한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 모두 "엄마표 식단"으로 만들어 진것 네티즌 "어쩐지 날씬하고 점점 예뻐지더라니" 관샤오통(관효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가 알고 있듯이 관샤오통의 매끼 식사 모두 "엄마표 식단"으로 꾸려진다. 관샤오통의 엄마는 딸을 위해 매일 영양가있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지만, 살이 찌지 않는 음식들로 딸을 만족시키고 있다. 그녀가 날씬하고 예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며, 그 비결은 바로 하루 세끼를 잘 챙겨 먹는다는 것이다. 관샤오통의 저녁식사 메뉴를 살펴보면, 새우 여섯마리, 방울토마토 네개, 달걀 프라이 한개, 약간의 숙주나물, 그리고 방울양배추 등으로 탄수화물은 없으며, 주식 또한 없고 모두가 단백질과 식이섬유 식단이다. 그리고 숙주나물과 방울양배추는 기름.. 2022. 7. 29.
천챠오언(진교은) 다이어트 반년만에 5.5킬로그램 빠져 다이어트 반년만에 5.5킬로그램 감량한 천챠오언(陈乔恩 진교은) "츠훠 여신(吃货女神, 미식가의 여신)"으로 절정의 체중에서 선녀의 젓가락 다리에 이르기까지 다이어트 비결은? 최근 한 사람의 아내가 된 천챠오언(진교은)의 행복한 모습은 많은 팬들로 부터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있다. 43살인 그녀는 피부관리에서 소녀와도 같은 모습을 보일 뿐만아니라, 몸매 또한 지난 날 데뷔할때의 맵시있는 모습으로 거의 되돌아 왔다. 지금과 같은 그녀의 완벽한 S라인은 이전엔 계속하여 "임신"했다는 여론의 괴롭힘을 받았었다. 그때 당시 천챠오언은 음식을 자제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체중은 63킬로그램까지 불어났고, 165센티미터인 그녀는 자신의 몸무게를 인생 최고 절정에 이르게된 것이다. 그리고 이제 천챠오언.. 2022. 7.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