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3/0329

장궈롱(장국영)의 전설과 유산 "风继续吹 풍계속취"-바람은 계속 불어온다 장궈롱(张国荣 장국영)의 전설과 유산 2023년 4월 1일은 장궈롱(张国荣 장국영, Leslie Cheung)이 우리 곁은 떠난지 20주년이 되는 날이다. 이날 홍콩 홍관(香港红馆, 홍콩 체육관)에서 《继续宠爱・二十年・音乐会 계속총애·20년·음악회》가 열리며, 장궈롱의 생전 친지와 동료, 그리고 팬들을 초청하여 한세대의 거성을 추모하고, 그의 휘황찬란했던 업적과 영원한 그의 영향을 되돌아 본다. 장궈롱은 홍콩의 배우, 가수, 감독으로 "国荣先生 궈롱셴셩"으로 불렸으며, 그는 홍콩 영화계의 전설적인 인물이다. 그의 사적(事迹, 업적)은 존경스럽고, 그의 음악과 영화는 더욱 잊을 수 없게 한다. 그는 일찍이 "我不想做一个平凡的人,我想做一个传奇。나는 평범한 사람이 되.. 2023. 3. 31.
연상연하 커플의 모범! 친란(진람)과 웨이다쉰(위대훈)의 사랑이 폭로된 이후 처음으로 내놓은 친란의 반응 연상연하 커플의 모범! 친란(秦岚 진람)과 웨이다쉰(魏大勋 위대훈) 이들의 열애가 폭로된 이후 내놓은 친란의 첫 반응 "慢慢来, 천천히 하고 있어요" 만면에 행복 가득한 웃음 네티즌 "축복합니다, 행복하세요" 친란(진람)과 웨이다쉰(위대훈)의 사랑이 폭로된 이후 친란이 처음으로 "慢慢来, 천천히(조심스럽게) 하고 있어요"라는 대답을 내놓으며 달콤함을 드러냈다. 43살의 여신 친란과 33살의 종예가(综艺咖) 웨이다쉰(위대훈)은 드라마 《关于唐医生的一切 관우당의생적일체》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고, 그 후 중국 연예계에서 연상연하 커플로 발전했다. 작년 12월 싼야(三亚)에서 달콤하게 데이트 하며 손을 잡고 함께 호텔로 향하는 모습이 매스컴에 포착됐고, 이들의 사랑이 폭로된 이후 많은 네티즌들에게 큰 화.. 2023. 3. 30.
양쯔(양자) 첫 택두극(宅斗剧) 《嫡谋 적모》 시동, 탄졘츠(단건차)와 챠오전위(교진우) 선두로 출연 계약 첫 택두극(宅斗剧)《嫡谋 적모》로 시동 건 양쯔(杨紫 양자) 탄졘츠(檀健次 단건차)와 챠오전위(乔振宇 교진우) 선두로 출연계약 깜짝 합류하는 허쉔린(何宣林 하선림) 시대극에서 택두극(宅斗剧)은 계속하여 드라마나 영화에서의 인기있는 소재였으며, 이런 장르의 작품은 극적 갈등이 강렬하고, 스토리의 변동성이 크며, 캐릭터의 인물설정이 매우 대조적이어서 대중들의 공감을 쉽게 이끌어 낸다. 예를들어 《锦绣未央 금수미앙》, 《知否知否应是绿肥红瘦 지부비부응시녹비홍수》, 《锦心似玉 금심사옥》, 《当家主母 당가주모》 등등의 작품이 있으며, 올 2023년 또 한편의 하이퀄리티의 작품이 곧 시동에 들어간다. 바로 《嫡谋 적모》이다. 이 드라마의 공식 계정에서는 양쯔(양자)와 탄졘츠(단건차)라는 두 인기배우만을 팔로우하고 있.. 2023. 3. 29.
장징추(장정초) 미국영화아카데미 감독과 합격 미국영화아카데미 감독과에 합격한 장징추(张静初 장정초) 연설에서 사람들에게 "나이의 불안과 작별을 고하라"며 격려 장징추(장정초)가 자신의 미국영화아카데미(American Film Institute) 감독학과의 offer를 공개했다. 이를 본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인생을 대하는 태도에 감동받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징추의 연설에서 "停止成长才会有年龄焦虑, 성장이 멈춰야 나이 불안감이 생겨난다"라는 말이 가슴에 와 닿으며 매우 공감한다. 선천적으로 나이에 대항하는 용기를 타고난 것이 아니라, 많은 것들을 찾아 헤메다 피우는 가시밭길의 꽃인 것이다. 마치 그녀가 지금까지 해왔던 삶의 태도와도 같이 지금까지 일부러 소탈한 척 한것이 아니라, 복잡한 이생을 경험한 이후의 활달함이다. 모진 풍파를 겪은 후.. 2023. 3.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