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징추(장정초) 미국영화아카데미 감독과 합격

by 태권v22 2023. 3. 28.
반응형
728x170

미국영화아카데미 감독과에 합격한 장징추(张静初 장정초)

연설에서 사람들에게

"나이의 불안과 작별을 고하라"며 격려

 

 

장징추(장정초)가 자신의 미국영화아카데미(American Film Institute) 감독학과의 offer를 공개했다. 이를 본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인생을 대하는 태도에 감동받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징추의 연설에서 "停止成长才会有年龄焦虑, 성장이 멈춰야 나이 불안감이 생겨난다"라는 말이 가슴에 와 닿으며 매우 공감한다. 선천적으로 나이에 대항하는 용기를 타고난 것이 아니라, 많은 것들을 찾아 헤메다 피우는 가시밭길의 꽃인 것이다. 마치 그녀가 지금까지 해왔던 삶의 태도와도 같이 지금까지 일부러 소탈한 척 한것이 아니라, 복잡한 이생을 경험한 이후의 활달함이다.

 

 

 

728x90

 

모진 풍파를 겪은 후에도 여전히 "마흔살의 풍경이 아주 좋다"라는 도량을 갖추고 있는 사람은 드믈다. 하지만 장징추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여 마침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냈다.

연예계에서 이러한 끈기와 마음가짐을 갖고 있는 사람을 찾아 보기란 정말 드믄 일이다. 그래서 장징추는 그만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이 세상에서 가장 두려운 것은 당신보다 뛰어난 사람이 당신보다 더 노력하는 것이다. 그래서 영원히 공부를 포기해서는 안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성공하지 못하면 반드시 노력이 부족해서 일것이다. 반드시 더 노력해야 이 사회에 한 자리를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장징추는 끊임없이 자신의 꿈을 위해 한발 한발 나아가 자신의 꿈에 한발짝 더 다가섰다. 장징추가 미국영화아카데미 감독학과(American Film Institute)에 합격한 것을 다시 한 번 축하하며, 앞으로 그녀의 꿈에 응원을 보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