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친란(진람), 데뷔 24년 살이 쪘던 적은 딱 한번

by 태권v22 2023. 3. 27.
반응형
728x170

데뷔 24년 동안 살이 쪘던 적이 딱 한번 뿐인 친란(秦岚 진람)

매일 세가지 음식물은 꼭 챙겨 먹고

한가지 음식물은 절대 먹지 않아

 

 

친란(진람)에 대해 말하자면 한국의 네티즌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중국의 여성스타로, 그녀는 1999년 데뷔하여 지금에 이르기까지 이미 24년을 맞이하고 있다. 20살 부터 현재 43살에 이르기까지 친란은 수많은 우수한 작품들에 출연하여 왔으며, 특히 《延禧攻略 연희공략》에서 연기한 푸차황후(富察皇后)는 시청자들에게 큰 놀라움을 안겨줬다.

친란은 연기력이 좋을 뿐만아니라, 다른 사람들 모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얼굴은 점점 나이들어 보이고 몸매는 점점 부풀어 오르지만, 친란의 얼굴은 데뷔했을때와 비교하여 추하게 변하기는 커녕 오히려 더욱 아름답게 변하는 마술을 보여주고 있다. 세월이 흘러도 미모는 젊은 시절 그대로 상태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被偷走的10年, 도둑맞은 10년" 이라는 검색어가 여러번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728x90

 

친란의 몸매는 견줄만한 친구가 없을 정도로 줄곧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왔다. 살이 쪘던 적이 딱 한번 있었는데, 이는 감독이 요구했기 때문으로 그 당시 10킬로그램의 살을 찌웠었고, 그 이외에는 살이 쪘던 적이 단 한번도 없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가 살을 빼는 비결 또한 많은 사람들이 알고싶어 하는 그녀의 비밀이다.

 

 

 

친란의 다이어트 비결을 찾아본 이후, 친란이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바로 식단조절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일찍이 인터뷰에서 자신의 식사 비법을 공유한적이 있다. 그것은 바로 매일 세종류의 음식물은 반드시 챙겨 먹으며, 한가지 음식물은 절대 먹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그녀의 이러한 다이어트를 보면 살이 찌지 않는것이 어쩌면 당연한 것으로 생각된다.

 

 

 

반드시 챙겨먹는 세가지 음식물 : 귀리(燕麦), 과일(水果), 채소(蔬菜)

 

친란은 인터뷰에서 자신은 매일 아침 귀리를 꼭 챙겨먹는다고 말한적이 있다. 귀리는 칼로리가 낮을 뿐만아니라 포만감이 특히 강하기 때문에 아침 식사로 우유에 불려 먹으면 하루종일 큰 배고픔을 느끼지 못한다고 했다.

 

 

이 밖에 친란은 중국 연예계에서 가장 유명한 "水果美人, 과일 미인"으로서 매일 많은 양의 과일을 먹는다. 예를들어 사과, 오렌지, 레몬 등으로 모두가 저칼로리, 저당분의 과일들이다.

과일 이외에도 친란의 식단에는 채소가 없어서는 안된다. 채소는 열량이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한 끼 식사 중 채소를 많이 먹을 수록 한끼의 열량은 더 적게 된다.

 

 

 

 

절대 먹지않는 음식물 하나 : 설탕(糖)

 

설탕(糖)은 다이어트의 대적이다. 열량이 높을 뿐만아니라 또한 피부의 노화를 초래한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이든 동안의 얼굴을 갖기 위해서 이든 더 이상 단 음식 먹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여기서 당분조절 다이어트에 대해 말하자면, 당분이 풍부한 쌀, 빵 등의 음식 섭취를 조절하는 것을 말한다. 이 다이어트 방법에 따르면, 고기와 달걀을 먹는 것은 금기사항이 아니며 술을 마시는 것 또한 문제가 되지 않는다. 섭취한 칼로리가 높더라도 "당분"을 조절하면 살이 찌지 않는다고 한다. 그 정도로 "당분"은 다이어트에 있어 대적이므로 섭취를 최대한 피해야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