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양쯔(양자) 젖살 빼는데 성공! "다이어트는 사실 간단해요"

by 태권v22 2023. 3. 24.
반응형
728x170

젖살 빼는데 성공한 양쯔(杨紫 양자)

다시 정상으로 돌아온 아름다운 비주얼

"다이어트는 사실 간단해요!"

 

 

90후(90后)와 00후(00后)의 많은 사람들에 대해 말하자면 그들은 모두 양쯔(양자)의 드라마를 보며 성장해 왔다. 특히 《家有儿女 가유아녀, 못말리는 가족》에서 양쯔장이산(张一山 장일산)은 매우 인기가 있었으며, 이 두 캐릭터는 뿌리가 깊어 이미 사람들 마음속에 깊이 파고 들었고, 또한 양쯔는 예능프로그램과 행사 등에 참가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존재에 대해 더 잘 알게 됐다.

양쯔는 뛰어난 연기 테크닉과 청순한 비주얼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줬으며, 또한 양쯔는 《家有儿女 가유아녀》로 인해 많은 팬들을 얻었다. 그러나 시즌 3를 촬영할때 양쯔는 공부로 바빠 촬영에 참여하지 않았다.

 

 

 

728x90

 

양쯔가 《家有儿女 가유아녀》를 촬영할때 학교에 다니고 있었고, 그 당시엔 매우 작고 날씬해 보였으며 얼굴은 매우 풋풋했다. 양쯔의 외모와 개성은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으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그 당시 양쯔는 하룻밤 사이에 인기 폭발했다.

양쯔는 처음엔 매우 귀여웠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家有儿女 가유아녀》에 출연하고 있을때와 비교하며 살이 쪘고, 예전의 청초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사라져 버렸으며, 반대로 그녀의 얼굴엔 젖살이 올랐다. 그래서 예능 프로그램에 참가했을때 어떤 옷을 입어도 네티즌들의 장난섞인 조롱을 받으며 원성을 사기도 했다.

양쯔는 성장한 이후에도 변함없이 TV에 모습을 드러냈고, 가장 유명했던 것은 바로 《欢乐颂 환락송》이었다. 이 드라마에 출연으로 양쯔는 큰 인기를 받았고, 그녀의 성격은 이전과 다름없어 빠르게 사소화단(四小花旦) 중 한명으로 불렸다.

 

 

 

유명해진 이후 양쯔는 점점 더 뚱뚱해 지며 많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받았고, 많은 네티즌들에게 그녀가 자신의 몸을 통제하지 못한다는 원성을 들었다. 실제로 양쯔는 매일 식단조절을 하지만 그녀는 살이 찌기 쉬운 체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엔 고통이 뒤따랐다.

살이 찜에 따라 양쯔는 일적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있어 방해를 받기도 했지만, 다행히도 그녀의 자원은 끊이지 않았다. 지난 몇년동안 드라마 《亲爱的热爱的 친애적열애》이 큰 인기를 받으며, 양쯔 또한 매우 핫한 여성스타가 됐다.

양쯔는 살이 찐 이후 많은 네티즌들의 구설수에 올랐다. 그래서 그녀는 웨이보에 다이어트를 하고 체중을 줄일것이라고 자신의 다짐을 밝혔다. 하지만 양쯔는 골격이 워낙 크기에 다이어트하는 과정에서 요요현상이 쉽게 나타났다.

 

 

 

양쯔는 처음에 다이어트를 포기하려 했지만 자신을 스스로 단속하며 버텨냈고, 몇개월 동안의 노력 끝에 그녀는 마침내 다이어트에 성공했으며, 아름다운 몸 상태를 보이며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당시 양쯔리셴(李现 이현)과 함께 《亲爱的热爱的 친애적열애적》을 촬영할때 체중은 많이 줄어 가벼워 졌으며, 얼굴의 젖살 또한 사라졌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양쯔는 이제 어떠한 옷을 입어도 아름다움을 분명하게 드러내며 쉽게 소화해 낸다. 그래서 그녀는 더욱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됐다.

 

사실 양쯔의 다이어트엔 작은 테크닉이 있다. 두가지 매우 중요한 것이 있는데 이는 바로 정상적인 식단과 운동에 달려있다.

 

 

 

식단 조절에 있어 하루 세끼를 빼놓을 수 없다. 그녀는 매일 많은 배우들과 함께 있기에 영양사의 협조로 자신의 다이어트 패키지 식단을 마련한다. 매일 고단백 고섬유질의 비타민을 섭취하고, 저녁에는 약간의 과일만 먹으며,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기른다.

 

 

식단조절 이외에 운동 또한 빼놓을 수 없다. 헬스장에 가서 운동할 시간이 없기에 집에서 필라테스와 요가를 한다. 이 두가지 운동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집에서 쉽게 연습할 수 있다. 저녁 시간에 15분 정도 시간을 내는것 만으로도 하루의 훈련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이렇게 다이어트는 어렵지 않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꾸준히 해야 한다는 것으로, 꾸준히 해야만이 가장 훌륭한 자기 자신과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다이어트를 한 이후 양쯔는 더 많은 팬을 확보했고, 이는 그녀에게 있어 가장 좋은 보답인 셈이다.

만약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매일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과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찾아 해야 한다. 이렇게 꾸준히 해나간다면, 약간의 시간이 흐른 이후 완벽하고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는 몸매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이어트 팁!!

게으른 사람들의 다이어트엔 동과연잎차(冬瓜荷叶茶)를 자주 마시는걸 추천한다. 동과연잎차는 동과(冬瓜), 연잎(荷叶), 결명자(决明子)의 세가지 맛의 식물약재로 만든것으로 지방과 유분을 제거하여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한의학 이론에 따르면, 연잎(荷叶)의 성질은 쓰고 떫으며 고르고 간, 비장, 위, 심장에 귀착된다. 연잎의 알카로이드(alkaloid)는 혈지를 낮추는 작용을 하며, 임상적으로 비만 치료에 흔히 사용된다. 연잎 추출물(荷叶碱, Nuciferine)은 인체의 장벽에 지방격리막을 형성하여 지방 흡수를 막고 지방 축적을 방지하여 다이어트 효능을 한다.

 

동과(冬瓜)는 이뇨작용이 뚜렷하여 동과 껍질을 끓여 마시면 부종제거, 또한 피부 색소의 침착을 방지하고 피부미용에 도움이 된다. 동과의 타르트론산(Tartronic acid)은 체내의 당류가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으며, 또한 여분의 지방을 소모해 준다.

 

그리고 결명자(决明子)는 쓴맛, 단맛, 짠맛이 있고, 차가운 성질을 갖고있으며, 간, 신장, 대장경에 들어가 장을 윤택하게 하여 배변을 좋게하고, 지방을 낮추고 눈을 밝게 해주며, 변비치료에 상당한 효과를 가져다 준다.

 

 

 

 

동과연잎차(冬瓜荷叶茶)의 효능은 이뿐만이 아니라 심혈관질환의 예방, 열을 내리고 더위를 해소하는 등 다양한 효능이 있어 평상 시 적당하게 마시면 몸에 이롭다. 특히 변비, 비만, 고지혈증, 고혈압, 영양과잉이 있는 사람들은 동과 연잎차를 꾸준히 마시면 몸에 다양한 혜택을 가져다 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